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발 정신들좀 차리시오!
남신우 3 444 2005-03-28 10:28:59
제발 정신들좀 차리시오!


지난 토요일 세계식량기구에서, 원조국들이 지금 당장 북한에 식량추가지원을 안 보내면 북한의 어린아이들과 노약자들이 곧 떼죽음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최근 북한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지금 북한의 기아상황이 1996년대와 비슷하다고 한다. 1995년부터 1998년 사이에 북한에서는 3백만이 굶어죽었다.

필자가 바다 건너에서 김정일 노무현과 매일 싸우는 것은 김정일이 굶겨죽이는 북한사람들 살리고 살인마 김정일과 한통속이 된 김대중 노무현을 내쳐서 나라 살리자는 것이지, 필자가 우파나 보수라서가 아니다. 우리가 김정일 노무현과 싸우는 것은 사람들 살리자는 선과 악의 투쟁이지, 좌파우파도 아니고, 진보보수도 아니고, 친일청산 역사전쟁은 더더구나 아니고, 북방 남방 극동아시아의 패권다툼도 아니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 이 3인조 악마들이 사람들을 떼로 죽이고, 죽이는 것 돕는 놈들이니까 그들이 우리의 주적인 것이고, 미국과 일본은 그런 놈들과 싸우니까, 우리의 우방인 것이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을 제거응징하고 굶어죽는 북한 사람들을 구하는 것을 우리 손으로 못하니까! 우리 대신 미국과 일본이 해준다면 그것은 우리가 고마워 해야할 선행이지, 내정간섭이 아니다. 독도가 다케시마 일본 섬이라고 주장하는 일본의 극우세력이라도, 김정일만 제거해준다면 우리는 쌍수로서 일본을 환영해야 한다.

남한 사람들이 북한동포들 살리겠다고 김정일과 죽기살기로 싸울 각오라면 일본 놈들 욕하고 경계해도 괜찮다. 북한동포들이 몰죽음을 하는데도 눈만 멀뚱멀뚱하니 쳐다만 보고 아예 두 귀를 손으로 막아온 남한 사람들이, 독도는 우리 땅이다! 라고 펄펄뛰며 아우성치는 것을 보면서, 일본에게 독도를 떼어주더라도 북한동포들 살리고 보자! 라고 소리지르고 싶다. 일본이, 북한보다, 중국보다, 더 큰 군사력을 키우고 있고 갖고있다 하면, 일본에게 김정일 잡아죽이고 호금도 막아달라고 부탁하는 것 전혀 잘못된 일 아니다.

링컨 대통령이 말했다: Stand with anybody that stands right. Stand with him while he is right, and part with him when he goes wrong. 정의의 편 쪽에 서있는 사람과 함께 서라. 그 사람이 옳은 일 하는동안 같이 서 있고, 그 사람이 잘못하면, 그 사람에게서 곧 떠나라.

옳은 편에 서 있는 나라들과 동맹하고 친교하라! 그 나라들이 옳은 일 하는 동안에는 미국은 물론 일본이라도 가까히 하고, 일본이 잘못하면 그 당장 돌아서서 싸우면 된다. 일본이 지금 우리 나라 사람들 못살게 구나? 일본이 지금 북한동포들 굶겨죽이나? 일본이 지금 제국주의 식민주의로 세계제패하고 있나? 일본이 갑자기 독도에 상륙했나? 일본은 지금 민주주의 시장경제 하고 있다. 사이비 빨갱이 민주화 투사들의 민주주의가 아니라, 민주선거로 뽑은 민주정당인들이 정정당당하게 민주주의를 하고 있다.

한국민들이여! 제발 부탁하건데 제발 일본잔재에서 벗어나고 일본 콤플렉스에서 벗어나라! 일본이 무언데 그토록 일본 일본하나? 김정일은 북한 사람들 속이고 남한 잡아먹으려고 반일 반일 하지만, 남한 사람들은 무엇이 부족해서 아직까지도 일본 콤플렉스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가! 김정일 노무현의 피바다 쓰나미가 눈앞에 닥쳤는데, 있지도 않은 독도위기를 만들어서 일본 놈들과 싸우자고? 제발 정신들좀 차리시오!

2005년 3월 27일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우리민족 2005-03-29 12:21:02
    퍼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도사 2005-03-29 14:16:36
    도사님 도사님 나오셧구려 이번주 로또복권당첨번호알려주쇼
    세상최고의 남도사님 꼭 알려주소 이번주에는 한 10억정도 벌어서 도사님 후원하고싶소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re] 임광빈 목사에게
다음글
[re] 임광빈 목사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