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통일되나요? |
---|
전 왠지 꿈만꾸면 고향에가서 쫒기고있는지? 꿈에라도 가고싶다고 하지만 왠지 전 꿈속에 고향이 지옥처럼 느껴져요 고향친구들이 날 잡으로다니고 고향에가서 도망치려고 허우적 거리다기 잠에서 깨곤해요 다른사람도 같은가요? 너무힘들어요 근데 아직도 북한은 저렇게 한심한가요? 참 김형님한테 묻구싶네요 당신에 그터질것같은 배에 기름을 짜내서 굶주린 백성들을 만명은 잘살릴텐데 제가 어렸을때 새해에 김일성 이밥에 고기국먹을 날이 멀지않았다고 하자 저의 할머니가 그놈의 이밥에 고기국을 죽기전에 먹어나 볼려나 하시더니 정말 굶주린 배를 움켜지고 돌아가셨어요 정말 북한은 말그대로 지옥이예요 사람이 입이있어도 말을 못하고 먹구싶어도 참아야 하는게 김일성이 바라던 사회주의 인가요 1994년도 부터 시작된 강행군은 아직도 고난의 행군이라니 제가 이북에 있을떄 김정일이는 올해한번 허리띠를 졸라매자고 하시더니 이젠 더졸라맬 힘도 없겠네요 허리띠조른다는 사람이 배가 저렇게 커요 혹시 임신8개월이신가 김정일행님한테 말하고싶습니다 당신배부터 조이시라고 죄도 없는 저백성들이 얼마나 많이 굶어죽었습니까 ? 이젠 김정일이도 회게하고 국민들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빨리 남과북이 손을 잡고 국민들을 살려야합니다 국민들이 배가 불러야 나라도 있고 대통령두 있는겁니다 김행님 뽀구리 배 그만 만지시고 백성살립소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면 좋겠습니다.
언제믄 내꿈 실현되나~~~ㅜ ㅜ
1947년도에 넘어 오산분들 지금도 고향에서 쫒기는 꿈 꾸신다고 합니다.
통일이요,,!!^^
남녂 정치인들 특히 통일정책 제대로 내놓은 정당이 보이지 않아요..!!
여러분들도 답답 하시지만 60년전에 삼팔선넘은 이산가족들도 답답해 합니다.
하루빨리 통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