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님, 지금 가지고 계신 신분증이 진짜 공안에서 만들어진것인지 아닌지 잘 알아보시고 움직이세요. 진짜 신분증이 맞다면 제가 가르켜주는데로 한번 시도해보세요 운남성인가 그쪽에 경홍이라는데가 있는데 관광지가 되여서 사람들이 많이 드나들어요 저도 그쪽으로 와서 알고 있는데 그쪽까지 가서 여행사를 찾으면, 경홍이라는데 호텔이 있어요 큰 호텔인데 경홍에 관광오는 분들은 그 호텔에 묵습니다. 여행사를 찾으면 여행사에서 신분증만 있으면 라오스로 가는 일주일짜리 도강증같은것을 그곳 파출소에 가서 만들어 줍니다. 그렇게 해서 라오스로 일단 관광단체에 속해 넘어가세요 그리고 라오스에서 태국으로 가는것은 일도 아닙니다. 일단 라오스로 넘어가 라오스 수도까지 들어가시면 됩니다. 라오스는 관광지가 되여서 길에서 여권을 보자는 경찰들이 거의 없습니다.
중국에서 태국으로 올려면 여권이 있어도 비자를 받아야 됩니다.
여권까지 나온다면 광주쪽으로 나와 광주비행장에서 태국가는 비행기를 타는게 그래도 안전합니다.
그쪽으로 오신분들도 제가 알고 있는데 사진을 바꾸어서 나왔는데 실패안하고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더 알고싶은게 있으시면 제메일을 알려드릴게요
rosekhs77@한메일
여권이나오면 인민페 5만원 상당을 태국영사관을 통해서 예치한다음 여행비자가 나오는걸로알고잇습니다
외국인은 예치금없이 현지에도착후에 비자을받을수있지만 중국국적은 예치금이 있어야가능한걸로알고있습니다
여행사 통해 태국간다하더군여 제가 수일내에 알아봐서 연락 드릴게여
중국에서 신분증을 갖고잇는 탈북자들 많습니다
비자없이 태국을갈수있다면 탈북자들이 고생안하고 중국에서 태국을 많이들 빠져나갓을겁니다 .
하지만 아쉽게도 중국신분은 비자없이 태국을갈수없는게 현실입니다.
기대에 못미치는 정보을올려서 죄송스럽게생각합니다.
일년이 지나야 나온다는데 여권이 없이 태국으로 갈 방법은 없을까요?
중국호구와 신분증도 있는데 만든지 일년되야 여권이 나온다네요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너무 속상해요
여권까지 나온다면 광주쪽으로 나와 광주비행장에서 태국가는 비행기를 타는게 그래도 안전합니다.
그쪽으로 오신분들도 제가 알고 있는데 사진을 바꾸어서 나왔는데 실패안하고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더 알고싶은게 있으시면 제메일을 알려드릴게요
rosekhs77@한메일
전 한국사람이지만 중국에 2년정도 사업때문에 머물고있는 사람입니다
제 주위에도 많은 사람들이 호구 신분증을 만들엇지만 전부 엉터리들입니다
청도에서 가는게 3000위이라 하더라고여 저도 6월에 아는분들과 여행사를 통해 태국가려고 알아보는중 입니다 확정되면 알려드릴게여 같이갈분들은 다호구가있다 하더라구여
중국에서 한족여성들도 한국말 꽤나하는여성들 제법있습니다
한족여성들도 한국말조금할줄아는여성들은 200원주고 신분증을 만들어 한국기업에 취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건 어디까지나 정상적인 신분증은 아니고 중국 국내비행기 타는것도 어떤 제지는 안받고 타고다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