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뉴스

상세
황장엽 “北中 국경에 대북사업 근거지 만들어야”
Korea Republic of 관리자 696 2009-05-07 00:02:09
데일리NK 2009-05-06 13:52

“김정일, 몰락 위기 넘기며 면역성까지 강해져”

황장엽 북한민주화위원회 위원장은 “김정일 집단은 냉전의 유물로 더 개악되어 왔다”며 “전 세계를 민주화하기 위해 김정일 집단과 같이 폭력에만 의거하는 정권을 꼼짝 못하게 하는 정의의 법질서를 세워야 한다”고 6일 강조했다.

황 위원장은 이날 ‘자유북한방송’을 통해 송출된 ‘민주주의 강좌’를 통해 “페니실린 주사를 어설프게 맞으면 결핵균이 단련되어 더 강해지듯이 김정일 집단은 벌써 멸망했어야 할 것이 살아남아 이제는 면역성까지 강해져 핵무기까지 만들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폭력으로 살아가려는 김정일을 자꾸 상대할 필요가 없다”며 “무력을 쓰지 못하게 하면 김정일은 저절로 망하기 때문에 그것을 쓸 수 없게 하는 정의의 법질서를 세우면 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지금 우리 정부가 가입하려는 ‘대량살상무기확산방지조약’ 문제도 크게 보면 전 세계적인 범위에서 폭력을 없애기 위한 포괄적인 방법이지만, 보다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 김정일이 국제무대에서 폭력을 못 쓰게 하는 협정을 체결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정부적 차원에서는 북한을 경이원지하는 정책을 쓰고, 북한의 호전성과 인간에 대한 포악성에 대해서는 NGO 단체들이 떠들어 한다”며 “북한을 민주화하기 위해서는 북한의 주인인 북한 동포들을 각성시켜야 하는데 이 사업은 탈북자들이 해야 명분이 설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문제는 탈북자들이 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는 자금이 없다는 것”이라며 “정부는 개성공단 진출 기업들에게 투자를 함으로서 김정일에게 자금이 들어가게 하면서 실질적으로 일할 수 있는 탈북자들에게는 하나도 투자를 하고 있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어 “김정일은 누구에게도 이익을 줄 사람이 아니다. 그래서 중국 사람들은 절대로 투자를 하지 않지만 북한을 모르는 사람들, 중국에 있는 교포들이 투자를 했다가 다 거덜나기도 했다”며 “김정일 집단이 도적놈들인데 그것들하고 상대를 해서 되겠느냐”고 반문했다.

아울러 “김정일은 수 백 명에게 돈을 주고 해외로 내보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지만, 우리 정부는 공짜로만 하려고 한다”며 “그러니 당연히 해외에서 한국의 영향력이 소멸되고, 김정일이 위협하면 쩔쩔 매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우리가 정식으로 대북사업을 하려면 북-중 국경지방에 근거지를 만들고, 동북에 있는 우리 교포들을 이용해 북한에 들여보내야 한다”며 “사람이 직접 들어 가서 말도 하고 도움도 줘야 북한 사람들이 믿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양정아 기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들국화3 2009-05-07 08:31:34
    현시기에 대한 바른말이다.다가올 통일에 대비해 앞서 나가야 한다 .북한 주민을 각성시켜야 하거니,만백성의 흐름은진리요,목말라 헤매는 그들을 다잡고 주도할 힘과 원천은 한국에 있건만 명제를 찿지못하고 ,오늘 황장협씨의 글을 보니 여기에 박차를 가하면 앞이 트여갈것 같은데...어떠한 사람이명제를 밝히던지 주요시않고 현명하다면따르고 현실시켜나가는 것이 기본이라 생각하는봐이다.저도2004년한국에온 탈북자다.북한주민들이거의20여년 세월을 캄캄한암흑속에서헤메이다 우리탈북자들로 부터 한줄기의 빛으로,또 그빛발이점점 강해지기 시작했다고 본다. 등대와 같은,ㅇ한국은 태여나서 벽돌한장 옮겨놓지못한우리들을 천국보다 더좋은 지상낙원에 우리를 받아 주었으니 그것이 한민족의통합이며 통일의 시작을 연것이라 본다시작이 절반이라고 , 그다음엔 슬그머니 흐지 브지한다 ,나는 진리도론리에 가까운 과학이라고 본다 .풀기힘들것같기도하고 쉬울것 같기도한 수학 문제를풀다가마는 개구쟁이같아, 이땅에 긍정적인사람들 모두가 열정과 참신한자세를 가지고 통일이라는 수학 문제를 풀어나가야한다고 본다 다가올 역사의 그날을 위하여 모두가 팔장을 끼고있지말고. 제가탈북자의입장이여서가 아니라이제는 대한민국의 한성원으로서 삼천리 금수강산의 새로운 역사가 도래하고 있음을 감지 하기 때 문이다.북한의백성들에게 빛을넘쳐나게 발산하여소리없이 힘있는 통일을 이루어야하며그길이대한발전의 무궁무진힘임을 진정알아야하지 않을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北, 대남·대미 사이버戰 부대 확대”
다음글
“김정일 지시 따른 電力 간부 공개처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