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공지사항

탈북자동지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상세
대한민국 국가원수에 대한 모독행위를 당장 중단하라!
Korea, Republic of 동지회 1994 2016-02-22 08:27:59

성명서

대한민국 국가원수를 모독하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라!

 

북한은 20일자 노동신문에 한시바삐 역사의 오물통에 처넣어야 할 특등재앙거리라는 제목의 조선중앙통신 기사를 내걸었습니다. 지면 전체를 채운 이 기사는 박근혜대통령에 대한 입에 담기조차 싫은 막말과 욕설, 비난을 쏟아냈습니다.

 

A4용지 20장분량에 달하는 기사에는 보통의 인간으로서는 생각도 못할 상스러운 욕질과 비방으로 지면을 채웠습니다. 최근 대한민국 정부는 개성공단 운영을 전면중단하는 대결정을 내리고 북한과의 모든 인도적지원도 잠정 중단하도록 하였습니다.

 

남북관계가 이 지경에 이르게 된 것은 무엇보다 김정은정권의 무호한 핵실험과 장거리미사일발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세계평화와 안전을 해치고 민족의 생존을 위협하는 미친도발행위는 우리에게 강력한 대응과 그에 맞설 충분한 준비를 갖출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대한민국정부는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치·군사적 대응과 대비테세를 갖추고 북한의 김정은에게 단호한 입장을 보여주었습니다. 대한민국 국가원수에 대한 비열한 인신공격성 막말과 비방은 이성을 잃은 독재자의 막바지 발악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김정은독재정권의 폭압아래 북한주민은 추위와 배고픔, 암흑속에서 아무런 희망이 없이 죽어나가고 있습니다. 주민절대 다수를 가난속에 허덕이게 만드는 김정은집단의 핵광증은 결국 멸망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북핵규탄탈북용사비상투쟁위원회는 대한민국 대통령에 대한 막말 비난과 비방을 단호히 배격하고 이에 강력 규탄합니다. 대한민국정부와 국민은 북한의 무모한 도발과 공격에 단결과 단합으로 거센 주먹을 날려 김정은정권을 끝장내야 할 것입니다.

 

북핵규탄탈북용사비상투쟁위원회는 김정은정권을 멸망시키고 북한의 인권과 민주화 실현이 곧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로 가는 가장 확실한 노선임을 다시한번 강력 주장하며 북한의 자유와 민주화를 위하여 모든 노력을 강구할 것이다.

 

북핵규탄탈북용사비상투쟁위원회

 

201622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 로동당 간부들에게 보내는 ‘비투위’소속 100인 탈북지식인 서한
다음글
유엔 대북제재 결의안과 북한인권법안 통과를 적극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