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현정은의 이번발언은 잘못됐다
Korea, Republic o 차주의 0 555 2009-10-22 07:18:16
장징성님의 글에 댓글을 보았는데 너무 신통한 대답이 있어 본인의 동의 없이 옮깁니다. 닉명 -주의

현정은의 이번발언은 잘못됬다.

첫째-김정일이 매우 정직하고 솔직한 스타일이라고 했는데 "그렇치 않다".....
김정일은 정직하지도 솔직하지도 않은 인물이다.그는 미국과 회담을 톨해 여러번 핵을 만들지 않겠다고 약속하고 지키지않았다.

.북한을 자신의 일당 독재를 유지하기위해 인권불모지로 2천만이 굶주림에 시달려 평화시기에 300만의 아사자를 내고도 세상에서 제일 살기좋은 지상락원이라고 거짓말을 밥먹듯하는 독재자이다.
그렇기 때문에 정직하고 솔직하지 않은인물이다.

둘째로- 김정일은 자기체제유지를 위하여 동족도 서슴없이 해친다.비행기 폭파.버마폭파.잠수함침투.물방류.위조화패제작유통.마약제배판매.등 온갖 나쁜 짓만 골라 하고도 반성한번 하지않는 독재인물이다.
그런데 뭐가 정직하고 솔직한인물인가?
그렇기 때문에 그런인물을 정직하고 솔직하다고 평가한 현정은 회장은 경솔했다고. 평했다면 더 좋았을것 같았다...

너무 큰것을 건드리면 이제 걸음마를 떼는 다른 탈북자들에게 영향을 미칠수도 있습니다.남북문제는 참으로 묘한문제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지혜롭게 해결해야 합니다.

무조건 힘으로만 몰아 부치면 오히려 남한이 손해볼수도 있습니다.마치도 유능한 낚시군이 큰 고기를 낚을때처럼 상대방이 힘을 쓸때는 낚시를 풀어 힘을 빼고 힘이 다 빠지면 그때 낚아야 잡을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와 마찮가지로 북한과의 모든 통로를 차단하면 그만큼 평화적 통일은 힘에만 의존하여 더 큰 손해를 볼수가 있는것입니다.
진정 유능한 싸움군은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북한에 자유의 바람을 불어넣어 북한이 스스로 무너지게 하는 전략으로 나가야 합니다.지금 겉으로는 강한것 처럼 보이지만 북한은 마지막 발악이며 멸망의 날은 머지않았습니다.
그때까지 우리 탈북자들은 힘을 길러야 하며 너무 대한민국에서 적을 많이 만들지 말아야 합니다.그것이 현 우리의 위치입니다.저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았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길위 2009-10-22 08:30:14
    세상에 그 만큼 정직하지 않은 자들도 있나??
    아니면 뭔 특별한 정직성이라도 있다는 뜻인가??

    장진성님이 지적하셨 듯이 "오만의 극치"에서 나오는 "방자함"이란 말이 맞을 듯 싶다.
    원래 출세한 넘들이 멋있고 정직해 보이는 법이죠^^
    말빨에 힘까지 들어가고 주변의 시선도 호의롭고 포장도 쉽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동무 2009-10-22 20:01:42
    북한의 정권은 머지않아 역사의 심판을 받을겁니다.
    지은 죄가 너무 많아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그 2009-10-22 21:53:34
    그러면 얼마나 좋을가요?
    전부 들리ㅡㄴㄴ 소문은 더 악화되는 소식만 ㅜㅠㅜ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이 해방되면 현대아산부터 쫓겨난다!
다음글
남북이 다른 나라로 고착되어 살면 안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