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팍스(pax)코리아나에서 퍼옴.
Korea, Republic o beauty4 0 765 2009-10-30 00:25:45
김정일 국제 형사재판소(icc) 제소 운동



3백만을 굶겨죽이고도 체제유지와 적화통일에만 혈안이 된,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의 범죄 행각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 국익을 생각하는 애국네티즌 연대인 "팍스코리아나"는 강력한 대한민국과 통일 대한민국을 위하여, 김정일 정권의 영원한 종식과 굶주림에 허덕이고 있는 북한 주민들의 인권을 위하여 11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역 광장에서 전개 되는 전 세계인들의 '북한 인권 개선 촉구 집회'에 동참하여, 김정일과 김정일 추종세력에 대한 국제 형사재판소 제소 운동을 '선언'하고자 합니다.


김정일 집단은 북한 주민들의 생명과 존엄성에 대한 책임은 뒤로한 채, 300백만을 굶겨죽이고도, 이 고통스런 기아를 못이겨 탈북하는 주민들조차 무참히 살육하는 인류최악의 극악무도하고 뻔뻔스러운 범죄집단입니다. 이에 대해 그 어떤 죄의식은 커녕, 자신의 무소불위 독재권력유지에만 혈안이 되어, 급기야 전세계 유래가 없는 공산주의 세습왕조를 3대에 걸쳐 단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갈 협박으로 전 세계를 조롱하며 테러마저 일삼고 있으니 가공할 범죄집단입니다.



상황이 이 지경임에도 우리 남한 내, 종북 추종 세력인 민노총 깡패들과 대한민국을 거부하는 불순집단들은 자신들의 홈페이지에 북한 김일성대 도당들이 만든 주체사상 강의 파일을 무더기로 올리며 찬양을 부르고 있습니다, 그도 모자라 우리의 “애국가”와 “현충원” 참배까지 거부하는가 하면, 북한의 '혁명열사능'은 열성적으로 참배하고 있으니, 조국은 부정하면서 반인륜 북괴집단은 맹신하는 이 광신도들은 도대체 어느 나라의 국민이란 말입니까?



김정일을 ‘식견 있는 지도자’로 치켜세우며 망해가던 북한정권에 햇빛정책으로 국민의 혈세를 퍼부워온, 이 천문학적인 원조는 결국 김정일 체제유지비와 무기개발비용으로 선회되었을 뿐, 기아에 허덕이는 북한인민에게는 쌀 한톨 돌아가지 아니했습니다! 지금 지난 10년간의 정치권력들이 이미 떠나가고 없지만, 그들로부터 물려받은 더러운 유산, "이기적 팽배심"은 여전히 만연되어, 현재 굶주리고 헐벗은 북한 주민들이 도처에 방치되고 있는 현실에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노니, 이제 악으로 부패하고 썩을대로 썩은 북한정권은 조만간 붕괴될 것이 자명합니다! 따라서, 만약 이 갑작 스러운 사태로 북한 지역이 권력적 공백상태에 놓일 경우, "과연, 역사, 언어, 문화를 공유하는 우리 남쪽 한민족 이외에 누가 북녘의 동포들에 대한 통치 권한을 가질 것인가?"를 숙고해 보아야 할 시점입니다! 우리 한국 사회 내 통념으로는 당연히 북한체제가 붕괴될 시, 당연히 우리 남한이 북녘을 귀속할 것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놀랍게도 현재 국제법상의 관계는 그렇지가 못합니다. 즉, 북괴가 붕괴된다면 제3세력들의 개입가능성과 이로 인한 혼란비상사태의 위험성이 도사리고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급변 사태시 북한의 행보를 결정짓는 것은 결국 현실적으로 북한 지역의 주민들에게 결정권의 우선이 있기에 우리는 동포애로써 그들을 마음을 살 수 있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이 세계 초강대국이 되기 위해서는 남 과 북의 하나됨이 필요하며, 이러한 통일의 필요성은 전문가들 그 어느 누구도 부인하지 못하는 항구적인 명제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다가올 통일을 대비하고 통일 이후, 세계 속 초강대국으로서의 그림을 그려 나아 가기 위해서는 지금 현재, '김정일 집단과 그 추종세력들에 대한 심판'이라는 온 국민의 단결된 의지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대장정에 저희 '팍스코리아나'는 김정일과 김정일 추종세력들을 국제 형사재판소에 제소 하는 운동에 동참 하는 것을 지극히 당연하고도 영광스럽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저희들과 함께 하여 주시고 저희들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적어주시는 서명은 지금 이순간에도 굶주리고 있는 북한 어린이들에게 '자유민주주의'라는 따뜻한 품을 공유하게 하여 희망을 줄 수 있고 한민족의 뜨거운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단지 북에 태어났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지옥의 고통속을 살아가는 우리 형제들을 억압과 고통에서 구해낼 수 있는 유일한 힘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굳게 확신합니다!



남북이 하나된 통일 대한민국! 선진 대한민국! 그리고 더 나아가 강력한 대한민국을 위하여! 우리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께서는 저 사악한 악의 축- '김정일 정권과 그 추종 세력들의 심판'이라는 대의에 동참해주실 것을 거듭 촉구드립니다! 그동안 불순좌익들이 외친 거짓통일전선이 아니라 정녕 이 나라를 살리고 북한의 인민을 살리며 우리의 조국혼을 살리는 '진정한 통일의 대장정'입니다! 우리 모두 함께 합시다!!!









World Hegemony Great Korea!!

PAX KOREANA








www.paxkor.com











================================================================================================================



온라인 서명: 이글 아래 댓글로 달아 주세요. 나중에 취합하여 전달하여도 된다네요.



http://cafe.naver.com/paxk/111

















전국의 애국 네티즌과 운영자 여러분 "승리를 위한" 출정의 날이 다가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Garry 2009-10-30 11:46:2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10-30 22:03:40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Garry 2009-10-31 17:40:14
    북 주민들의 굶주림의 책임에 대해서 김정일과 더불어 북을 봉쇄하고 식량을 안줘 북 주민들의 굶주림을 방치한 김영삼, 이명박의 책임을 같이 거론했더니 관리자 삭제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종다리 2009-10-31 09:13:12
    하루 빨리 통일이 되여 한나라 한강토가 모여앉아 춤을 추며 행복하게 살앗으면 하는 우리 민족의 소원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램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금치 2009-11-01 20:11:20
    Garry//언제까지 남탓만 할래?
    아직도 우익의 깊은 뜻을 모르겠냐?
    아직도 노망든 수구꼴통으로만 보이냐?
    니 꼴통부터 쪼개봐라!
    그리고 정상이면 남탓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병진게리 2009-11-02 10:26:06
    북한이 굶는게 왜 우리탓인가?????

    그럼 지나가는 거지가 동냥하는게 내탓이란말인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세작이라고 스스로 말한 너에게..(필독요망)
다음글
차이점보다는 공통점을 강조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