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필독 - 러시아인 란코프 교수의 컬럼들
REPUBLIC OF KOREA 회한 2 782 2006-08-24 03:43:24
이 사이트에 데일리엔케이 ( http://www.dailynk.com/korean/index.php ) 링크가 대문에 걸려있지 않다는 것이 의외인데..

데일리엔케이 사이트에 있는 글들 중에서도 백미가 란코프 교수님의 글들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 러시아 출신으로서 쓴 글들이기 때문에 사회주의 배경에 있던 분들이나 한국의 좌파들에게도 필독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군요.

컬럼 헤드라인 : http://www.dailynk.com/korean/sub_c3.php
컬럼 전체목록 : http://www.dailynk.com/korean/sub8.php?findOpt=catagory&cataId=nk04700

위 컬럼에 있는 글들중에서 하나씩 선정해서 토론 주제로 삼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로선 란코프 교수의 견해에 대해 특별히 의문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토론 주제를 발제하기는 힘들 것 같고, 란코프 교수의 견해에 토를 달고 싶으신 분이 해주신다면 새로운 시각을 갖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설마 아무도 란코프 교수의 견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것은 아니겠죠 ?

기왕이면 한국에 살고 있는 사람 특히 탈북자 분들의 시각을 알고 싶습니다만..

[회한 - 무명이란 닉네임을 쓰던 한국 원주민]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state 2006-08-24 21:40:39
    란코프 교수의 의견에 공감하는 사람이 많아서 반대생각을 품는 사람이 적을듯 싶네요.
    국내에 거주하는 탈북자들도 같은 생각이고 오히려 좀더 넓은 시각에서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고 배우는점도 많은것 같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끝이 아니길..
다음글
통일의 부작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