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천안함 참사는 대한민국을 반대하는 테러범들의 의도적인 소행
Korea, Republic o 수룡 0 670 2010-04-12 14:13:51
천안함침몰 사고로 청춘을 바친 해군장병들을 짐정으로 머리숙여 애도합니다. 또한 사랑하는 자식과 남편 형제를 잃은 유가족들에게 그 어떤 말로 위로 해야할지 참으로 침통한 심정입니다. 하루빨리 슬픔에서 깨어나 살인자를 찾아 징벌하겠다는 용기를 가지고 분발하기를 바랄뿐입니다.

천암함 사고에서 용기있게 살아 돌아오신 함장님을 비롯한 우리의 영용힌 해병들에게도 뜨거운인사를 올리며 전우들의 생병을 앗아간 파렴치한 원수들을 찾아 천백배의 복수를 안겨주어 희생된 영혼들의 마음을 달래주십시요.

이번참사를 계기로해서 한반도에서 테러분자와 독재자, 그리고 모든 폭력집단을 소탕하고 평화롭고 자유롭게 살수 있는 번영하는 대한민국을 건립하는데 여야 모든국민이 단합하여 분발하였으면 합니다.

우리 탈북자들도 이 가슴아픈 사연에 무엇인가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이 없겠는지 여러분의 창의적인 의견을 부탁합니다.

어떤 분들은 적으나마 모금운동을 벌려 천안함 희생자들에게 도움을 주자는 사람들도 있는데 여러가지 의견을 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너는 2010-04-12 16:32:07
    누구냐.? 결과도 나오지 않았는데 모금이냐.? 와 돈이 부족하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오룡천 2010-04-12 21:32:41
    수룡이 보아라.너는 뭘알고 지지벅거리냐? 북한에서 소학교도 못나온신세에 뭔 개나발이냐? 뉴스 딱 보면 앞뒤가 안 나오냐? 뭘 안다고 지껄이냐? 돈이 모자라면 (너는)님 이 말한것처럼 답변을 해라.이자 몇년을 살았다고 이런 일에 끼여들네가 아니다. 집에 가서 공부나 열심히 허구오나.....오리알 같은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tjso 2010-04-17 13:10:02
    룡천님 죄송합니다만 룡천을 찾고 있는 사람인데요 성이 달러요
    룡천씨와 어떤 인연이 계시는지 좀 문의 부탁합니다
    동생이름이 룡덕이가 아닌지. 혹 왕청현과 인연이 없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심 2010-04-13 20:33:49
    한심한 사람들. 싫으면 말것이지 수룡님도 먼가 답답해서 하는 말씀이겠는데 참말로 모두 까칠들 하시기는
    모금하자면 돈은 당장 수룡님계좌로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아니면 말것이지. 어디 무서워서 말한마디 자유방에 올리겠는가
    그러지들마시고 좀 긍정적인 발언들로 의견에 동참하시고 아니면 그냥 지나시던지. 원, 악풀이 밥먹여 줍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룡 2010-04-17 11:29:59
    오룡천은 대체 어떤사람이기에 남을 함부로 폄하하고 건방을 떠는지 참으로 한심한 사람이구나. 알지도 못하면서 소학교도 못나왔다느니 무엇이니 망발을 하는것을 보니 너야말로 이 싸이트에 들어와 혼돈이나 주고 사람들을 이간이나 시키는 그 어떤놈들의 앞잡이가 아닌가 의심되는구나.

    천안함 사고가 상상을 초월하는 대 참사라는 것을 온국민이 체험하고 있는 마당에 우리 탈북자들도 무엇이든 돕는 방법을 모색하자고 하는데 거기에 찬물을 퍼붓는 당신은 도대체 무엇을 생각하는 사람인가.

    천안함 참사가 어뢰에 의한 사고라고 확정이 되어가는 시점에서 당신은 북한의 행위로 규정될가 우려하는 사람인가? 아니면 자기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하며 탈북자들의 애국열정을 훼손하려는 불순한 의도가 있는것은 아닌가
    매우 우려스럽군 그래.

    나는 우리 탈북자들이 저 저주스러운 김정일의 여러 행위로 보아 이번 사건도 그들의 소행이라는 것을 의심하지 않으며 그 때문에 우리 군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을 주고 싶은 심정에서 글을 올렸고 의견을 부탁했던 것임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모든 국민이 단합하여 위기를 극복하는 일에 동참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이 글을 올립니다.

    모금과 전달을 완전 투명하게 할것을 제의 하는 바:

    이 의견에 동의하는 사람들로 모금 위원회를 조직하고, 모금위원회 이름으로 통장을 개설하며, 통장에 자신들의 희망에 따라 입금하고 그것을 인터넷으로 공개하며, 모금에 참여한 사람들은 언제나 통장을 볼수 있는 권한과 마지막에 그 돈이 어디에 어떻게 전달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모금 전달할때는 모금위원들과 함께 모금에 참여한 모든분들 중에서 모금전달 행사에 참가하기를 희망하는 분들도 함께 하는 것입니다.

    우리 탈북자들도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무엇인가를 해야하지 않겠는가 하는 고심때문에 의견을 올린 것이지 어느 개인의 며예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님을 헤아려 주기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중앙당 역정보공작부서를 보다
다음글
천안함과 같이 공격자는 침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