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노슬람교를 믿는 구역질나는 뇌사견들은 부엉이바위에서 다이빙하시길 바랍니다.
Korea, Republic o 고급인력 0 366 2011-09-24 23:09:09

북한 비판하면 개거품물고 욕설이나 내뱉는 재간둥이라는 뇌사견때문에 다시 올립니다.

재간둥이 이 녀석은 북한이탈주민도 아닌데 왜 자꾸 탈북자동지회에 들어와서 남의 글에 참견을하는지

이해할수없습니다. 재간둥이는 남의 일에 간섭말고 부엉이바위에서 다이빙이나하고 욕설은 널 그따위로 키운 어미한테나 해라! 뇌물쳐먹고 자살한 사람 찬양하닌깐 두개골안에 바퀴벌레가 가득찬 정신박약아같은데 이따위 댓글 올릴 시간에 의사한테가서 니 정신상태나 검사하고 입원해서 평생 그곳에서 매장당해라! 아무래도 북한군부의 꼬봉이 되고싶은모양인데 남의 글에다가 간섭하지마고 북한가서 하등생물들과 놀아라! 재간둥이같은 인격파탄자들은 절대로 댓글이나 게시물을 올릴수없도록 관리자들한테 간절하게 부탁을 드립니다. 천안함이나 연평도사건이 이명박정권의 자작극이라는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사람들이 탈북자동지회에서 아무런 통제없이 댓글을 올리닌깐 불쾌합니다.

성질이 포악한 김정일부자와 북한군부를 대한민국의 국가재산으로 먹여살리자는 개망나니같은 홍어간첩들은 여기에다가 댓글을 절대로 올릴수없도록 통제를 부탁드리고 제발 올바른 안보의식을 함양한 사람들한테만 댓글을 올리는것을 허락해주시길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노슬람교를 믿는 구역질나는 뇌사견들은 부엉이바위에서 다이빙하시길 바랍니다.

북한찬양하는 종북홍어들이 저한테 욕설을 내뱉어서 다시올립니다.

탈북자동지회를 운영하시는 관리자께서는 아고라에서 활동하고있는 바퀴벌레들의 댓글을 차단해주시길 바랍니다.

공산주의체제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북한의 극악무도한 범죄행각을 비판하는 내용의 댓글들을 쉽게 찾아볼수있어야하는데 햇볕정책으로 대한민국의 적화통일을 기도하는 세력들한테 도움을주는 어떤 용납할수없는 개망나니샊이들을 찬양하는 노슬람교신자들의 댓글을 볼수없도록 철저하게 가입을해야 댓글을 올릴수있도록 하고 남의 글에다가 쫒아다니면서 욕설이나 내뱉는 종북홍어들은 양심있으면 빨리 번지점프하고 뒤져서 지옥에서 고생하시는 그분이랑 함께 회개하고 다시는 자유롭게 살수있는 대한민국에 발을 붙일 생각은 절대로 하지 말아라!

 김대중,노무현 장례식때 내가 아는 후배가 고등학교를 다녔을때 였습니다.

그런데 그 후배의 친구가 불량학생들한테 집단구타를 당했다고합니다.

내용을 들어보면 김대중,노무현의 장례식때 들어갈 부조금을 달라고했는데

딸랑 퇴계이황 몇장을 줬다는 이유만으로 집단구타를 당했답니다.

제가 후배가 다닌 고등학교 출신이 아니라서 뭐가 어떻게 된건지 모르지만

당시 그 후배가 그런 불미스런 사건이 생겼다고 하더군요.

김대중,노무현의 부조금을 개망나니같은 불량학생으로부터 다시 돌려받을수있는 방법이 없습니까?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솔직히 조선족은 한민족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음글
MBC의 반란 보고만 있으면 대통령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