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성,김정일 체제와 고 황장엽선생에대해 잘아시는분 이야기 해주십시요..부탁드립니 |
---|
최근에 북한에대해 관심이 더욱많이 가지게 됩니다..
고 황장엽선생께서 일가 친족들을 다 이북땅에 남겨두고 남한으로 탈북하셨는데.. 그후 일가족 뿐만아니라 사돈에 8촌에 측근까지 척결된 걸로 알고있읍니다. 김일성에서 김정일로 권력세습이 되는과정에서 왜 고 황장엽 선생께서 가족들을 북한땅에 남겨두고 홀로 남한으로 탈북할수 밖에 없었는지..만약 저같으면 어떤 권력싸움에서 밀려나서 좌천되더라도 가족곁을 지키고 싶었을텐데 그래도 마지막에 민족을 위해 남한으로 탈북하시고나서 일가족 몰살 소식을 듣고 얼마나 가슴이 미어지고 아팠을까요? 저는 감히 상상도 할수가 없네요...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빌겠읍니다. 그리고 탈북한시기도 김대중 대통령 취임때라 시기적으로도 상당히 안좋았읍니다 대한민국 정책은 햇볕정책을 시행중이였고 북한을 개방시킬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을때였는데. 그때 당시 대한민국 정부 입장에서는 황장엽선생님의 존재가 상당히 껄끄러운 존재였나 봅니다.. (일단 김대중 노무현이 빨갱이 김일성 김정일 딱가리 이런말은 정말 듣기 싫읍니다..그분들도 그위치에서 통일된조국을 위해 많이 노력하신분들입니다 단지..믿는 도끼에 발등찍히는 겪이 되어버렸지만..) 시간이 나면 고 황장엽선생께서 저서하신 책을 한번 사서 읽어봐야겠읍니다.
그리고 김일성 체제와 김정일 체제의 차이점에 대해 알고싶어집니다.. 그리고 김정은 체제로 전환되면서 북한의 변화에대해 더자세히 이야기 해주실분있으면 감사하겠읍니다.. 그리고 통일을 이룩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에대한 고 황장엽 선생 께서 집필하신 책 내용을 조금이나마 소개 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그리고 북한이 아직까지도 김정은 한마디에 움직이는 1인독재체제인지 아님 그뒤에 그를 움직이는 보이지않는 1인자가 있는지도 상당히 궁금합니다.. 그럼 그뒤의 숨은 권력자가 장성택일 가능성이 큰지 만약 장성택이 북한 실권을 장악했다면 앞으로 우리나라는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낫놓고기윽자도모른다며여기와서 뭔짓하려하냐?
불쌍한 빨갱이새끼야.
돼중이와물현이를욕하지말라고?
빙신같은놈.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봐야 긍정적으로 흐른단다..
잘못된과거가있으면 되풀이 하지않도록 노력하면될것이고 잘못된 정책을 시행해서 실패를 봤으면 그것에또 배우는 점이 생겨난단다..
우리나라 역대 대통령중에 무조건 다잘한 사람 아무도 없단다.....
그리고 난 너같은사람하고 싸우러 온게아니고 ..정중하게 물어볼려고 왔다 제발 이런 댓글 달아서 사람 열받게 하지 말그라..
니눈에는 세상전부가 빨겡이에..쳐죽일놈으로만 보이제 그렇게 분노표출하다가 세상 원망만 하다 눈감으면 참좋것다..퉷~~~~ 그리고 너같은사람이 매사에 흑백논리만 내세워 우파는 친일파쓰레귀시키들 좌파는 전부빨갱이 쉐키들 이라면 분열만 일으키는 진정한 민족쓰레귀다..화합을 몰라 이시키는
신격화하고 그 신격화를 이어나가는 것-
왜 신은 오류가 없기때문-
답은 무너뜨리는 방법밖에
그것은 황비서가 말한 것처럼 북사람을 각성시키는 것
그 위력한 수단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풍선을 통한 계몽
북한에 한국 드라마가 인기 있었다는 사실을 알고있는데..
그런 시디를 재생해서 볼려면 일부 평양 고위층만이 가능하다고 들었읍니다..
일반 북한주민들을 깨우치기에는 북한의 고립정책 주민들의 감시체제가 너무 잘되어있는듯합니다..
북한의 일부 지식층에서 한국과 그리고 다른나라의 매체에 접근이 더 용이하니..
그들을 기점으로 북한에 변화는 가져올수 없는것인지요.?
닉네임부터손보시고이창에오세요.
그리고수일째당신글보면
당신부터변화하는게더시급한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