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북한의 구테타 가능성은? 민중봉기는 제로?!
Korea, Republic of 민복 0 1034 2016-06-14 08:25:16

네트즌이 최고수라는 유용원군사세계에서

한 네트즌의 질문에 답드림.
-
가장 가까운이가 멀어지면 가장 멀어진다!
비건한 비유이지만 박정희를 죽이려

김부자가 국가의 정보력을 총력했으나 허사,
그러나 박정희의 가장 충실한 측근 두 명이 해결.
-
구테타?!

북한간부도 바보는 아님.

기회가 되면 움직임.

그들에게 기를 살려주어야.
근데 지금껏 그들의 기가 아니라

김부자 기를 살려주는 행동을 해.

-
민중봉기 제로?!

함부로 역사를 재단해서는 안되
자스민 혁명,

1991년 고르바쵸브를 억류한 모스크바3일구테타를

무력화시킨 시민들의 네트(이건 아니야!)운동은
누가 조직해서 된 것이 아님.

열려있는 정보속에 자생적인 시민정신의 결과.
북도 마찬가지-

정보의 절벽을 허물어주면 그런 현상이 자연발생적으로

그어떤 형태든 일어나는 것을 믿는 것이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역사인식.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문제는 ip1 2016-06-14 09:25:40
    북한에서 쿠데타든 봉기든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한국은 개입할 자격이 없다는 것이죠.
    곧 바로 중국이 북한을 접수할겁니다.
    우리헌법에는 북한땅도 우리땅이지만 그것은 우리 생각일뿐입니다.
    이게 문제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바보는바보다운 ip2 2016-06-14 09:43:28
    민복이 ?? 그 생각 수준 가지고 뭔일? 네가 그말 한지도 10년이 넘엇다. 너죽기전엔 네말의 증명 따위는 절대루 없어, 왜 없는지 알려줄가? ?참 바보다.쿠테타? 봉기??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우빨의역사날조웃겨 ip3 2016-06-15 00:05:05
    다카기 마사오 놈을 끝까지 박정희라고 우기네.

    지금 롯데회장 순 도둑놈 잔존쪽발이였던 시게미츠 타케오 놈을 갖고 끝까지 신격호라고 우기듯 말이죠.

    지금 잔존쪽발이가 이 나라 인구 6분의 1인 9백만 육박합니다. 해방 직후에만 적어도 130만 잔존쪽바리가 남아 있었죠. 그들이 새낄 까서 엄청 불어나서. 지금 대통령 년만 해도 실제론 박근혜는 다 가짜 이름이고 도쿄도에 엄연히 본호적이 있는 '다카기 기네코' 년이지만 말이죠. 끝까지 다카기 마사오를 갖고 박정희라고 우기네 글쎄. 우빨의 역사날조지 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중국은 ip4 2016-06-14 11:17:07
    중국은 무슨 자격으로 북한을 접수합니까? 한국과 미국이 이를 용인한다고 동의는 했습니까? 자존심강한 북한인민이 외세에 의한 북한 접수를 용납할까요? 섣불리 개입했다간 중국공산당의 몰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북한 자체적인 쿠데타나 봉기는 쉽지 않겠지만 외부로 부터 약간의 충격만 가해지만 폭발할 가능성은 충분하죠. 외부의 충격이란 대북전단을 통한 대북선전도 상당히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는 경직된 체제의 전형적인 특징입니다. 조그만 외부충격에 의한 강력한 내부폭발 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중국은이란바보에고함 ip3 2016-06-14 23:37:14
    보호자 자격으로 북한을 접수하죠. 이미 병아리계획에 다 나와 있습니다. 이미 그리고 며칠 전 압록강 도하 훈련도 했답니다. 왜? 그럴 거니까 그렇죠.


    그리고 핑계는 '북한정권 붕괴하니까 막 북한놈들이 국경 건너와 우리 중국인들을 약탈한다. 따라서 북조선에 들어가 중립지대를 만들고 이미 아노미믈 진정시킬 능력이 없는 북조선 정부대신 우리가 한다' 고 쳐들어가면 되죠. 그건 역시 사실이니까!!


    한국 미국이 그때 용인 안한다고요? 안하면 어쩔건데?? 중국과 자기네 땅도 아닌 북한땅 지키자고 전쟁이라도 하시겠다 그겁니까??? 당신이 그땐 전쟁나가 싸워줄 겁니까? 그러지도 않을 사람이 말 많네. 빈 깡통이 소리만 커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멍청한놈아 ip5 2016-06-17 08:52:26
    중국이 북한 접수할 때까지 가만히 보고만 있겠냐? 걔네 핵탄두가 몇개고 미사일 70년동안 전쟁준비한다고 비축해놓은게 얼마나 많은데....그것 동북삼성에다 쏘면 중국 경제 문화대혁명 이전으로 회기한단다....하여간 좆도 모르는 것들이 탈동회에 와서 얼쩡거리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6 2016-06-14 12:07:41
    이민복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볼대는 쿠데타나 봉기가 시작되면 우리에게 6.25다음의 비극인 해방기 3년을 저기에선 30년을 찍겠죠. 일단 내부분열이 되면 우리나라가 일시적으론 우위에 설수가 있지만 문제는 뒷감당이죠. 이슬람의 민주화 운동도 결국 IS를 낳게 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지요. 결론적으로 러시아처럼 소련을 붕괴시키고 민정이양을 하고 통일을 준비해야 하는데 그럴 리더가 있을까요? 그것도 문제가 되겠지요. 그래도 내부분열은 해야한다고 보여집니다. 무엇보다 중국이라는 작자들이 내부분열을 안하는군요. 다행히 대만이 담판을 진다는 개깡으로 덤빈다고 하지만 그보다 훨씬 큰 위구르나 타벳은 참 답이 없지요. 그러고보니 몽골의 군사력이나 경제력이 대한민국 수준이라면 북한 문제도 달라졌겠죠. 몽골을 망친 기황후 하나때문에 지금도 몽골이 저 모양 저 꼴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잔존쪽발이위선부터 ip3 2016-06-15 00:10:57
    위선주의 척결이라면서 잔존쪽발이 9백만의 위선은 왜 감싸죠?? 거 참 이상한 모순쟁이네.

    이봐요. 지금 이 나란 잔존쪽발이 거의 천만이 정치경제문화를 장악하고 막 흔드는 나랍니다. 사실상 일본령이라고요. 일제시대 지금도 마찬가지에요. 대통령부터 잔존쪽발이 다카기 기네코(그네는 순 가명, 이게 본명)니까 말 다했죠. 가네무라(김무성), 시라카와 유키오(백선엽), 시게미츠 타케오(신격호 롯데오야붕), 조갑제, 지만원, 천영우, 문창극 놈들도 다 그런 이름만 바꾼 쪽발이들입니다. 뒤놈들 이름은 뭔지 아직 모르지만.


    중국의 티벳 문제보단, 일본의 우리 문제부터 먼저 생각하시죠. 위선주의 극치 나라야말로 지금 이 나라란 걸 알아야 합니다. 일본이 곧 침략국가의 이빨을 드러내 쳐들어오면?? 그땐 저 9백만 잔존쪽발이들이 반란내 이 나랄 일본에 들어바칠 참인데 위선을 누가 염려해요? 저 잔존쪽발이들 위선부터 염려하슈. 쳇. 대통령 년부터 그러니 무서워 죽겠네. 조게 일본과 전쟁나면 이 나랄 일본에 들어바칠 일본 간첩인데 그것도 모르고 있으니 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배층교체 ip4 2016-06-14 12:23:14
    내부분열을 단순히 지배층의 교체로만 한정할 필요가 있을까요? 내부분열은 지배층과 인민간의 분열도 하나의 가능성입니다. 뒷감당이라하면 단순히 통일비용만 아니라 의도하지 않은 세력의 득세를 염두에 두신거 같습니다. 소련의 붕괴이후 러시아 마피아의 득세 같은거죠. 분열이 시작되는 조짐이 보이면 가능한 신속히 개입할 수록 부작용을 줄일 수 있을거라 봅니다. 혼란을 방치하면 할 수록 뒷감당은 더 힘들어 지겠죠. 중국의 경제발전도 둔화될거고 티벳, 위구르 , 내몽골을 장악하기도 벅찹니다. 북한까지 먹으려다 러시아처럼 사분오열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6 2016-06-14 13:49:15
    소위 이이제이 작전인데, 이이제이를 통한 통일은 저도 찬성하지만 광견병걸린 미친개를 쫓아내느라 다른 세력들이 싹트겠지요. 위에 말한 러시아 마피아나 진짜 최악의 경우는 IS같은 집단들이나.... 통일된 예멘이 IS때문에 저렇게 말썽이라죠. 그 신속한 개입에 대해서 추가로 제가 이야기를 하자면 북에 각종 핵시설 파괴와 주석궁 파괴와 정은돼지와 똘마니들의 암살이 될때가 가장 적절하다고 보여집니다. 그 상황에서 북이 1:1로 맞짱떠본들 이미 파괴될만큼 파괴되었으니깐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민중봉기가안난이유는 ip3 2016-06-14 23:32:07
    북한이 뭐 통제 때문에 봉기 안나?

    웃기지도 않는 못난 핑계 대네. 지금 어디 북한이 통제국가냐? 고난의 행군 시절에 다 무너져서 지방의 군대나 인민놈들이 막 김씨네 욕 마구하고 탈법을 저질러고 전혀 제어못하는 무능국가란 거 다 안다. 내 모를 줄 알고?


    그게 아냐. 북한놈들이 역시 '못나서' 그래.


    왜 '벌거숭이 임금님" 얘기 아냐? 거기 나라 사람들이 왜 모두들 옷이 전혀 안 보이는데도 막 보인다고 우기냐? 안 보인다고 말하면 '자기가 바보라서 그런줄 알거' 아냐? 바보에겐 안 보인다고 온 나라에 포고해뒀으니까 잘난척 좋아하고 지 결점 인정하기 싫어하는 속물백성놈들이 '바보가 되기 싫어서 보인다고 우기는 것' 이지 왜겠어?? 그렇지?


    바로 그거야. 저 패배주의에다 수령놈에게 복종하는 걸 미덕이라 여기는 천하의 얼뜨기 북한인민 놈들 노예 정신상태 때문에 봉기가 날 수가 없는 거야.


    여기 있는 탈북자 놈들도 그 진짜 이유를 모르는 줄 알아? 나보다 더 잘 알아. 근데 왜 그 묹제점을 안 말하냐고? 말했잖아. 벌거숭이 임금님 고사대로라고.

    자기도 북한놈이니까 북한놈이 정신이 못나서 그렇다고 사실대로 말하면 저도 못난이 되잖아? 그게 싫어서 알면서도 시치미 뚝 떼고 우기는 거야. 그게 이유야. 잘 명심해.


    천하의 못난이 북한놈들, 지들 못났다고 사실대로 말하기 싫으니까 시덥잖은 물리적 핑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잖다. 주접 좀 작작 떨어라. 짜증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티벳이나위그르가그런 ip3 2016-06-14 23:47:13
    멍청한 세상물정 모르는 소리를 하는데???

    '티벳이나 위구르가 지금 중국으로부터 독립을 원하는 줄' 압니까?


    극소수의 독립운동가인 민족주의자 놈들 몇 명만 중국으로부터 분리를 원할 뿐, 90% 이상의 백성들 그들은 지금 중국이 오히려 떠날까봐 무서워합니다. 중국이 떠나면 자기들은 엄청난 피해를 보기 때문이죠. EBS나 KBS 다큐에서도 나왔던 인터뷰입니다.


    1. 역사 이래 처음 누리는 공공적인 호사, 수도 전기 가스는 중국이 떠나면 역시 끊어진다.
    2. 중국 텔레비전 방송도 거기 방송국이 없어지면 역시 못 보게 된다.
    3. 자기들 양이나 야크, 희토류도 중국이 떠나면 역시 팔데가 없어진다. 시장을 잃고 다 굶어죽거나 힘들어진다. 텔레비전이나 자동차 등 공산품도 지금은 중국이 같은 나라라고 싼값에 공급하지만, 독립하면 관세 물고 무지 비싸게 사야 한다.
    4. 중국서 세워준 철도와 도로도 중국에서 독립하면 기차도 자동차도 안 다녀 쓸모가 없게 된다.
    5. 아이들 공부시킬 선생들도 의사도 중국이 다 보내준 인력들이다. 이들이 다 중국에 돌아가면 의사가 없어서 애들 다 죽여놓을 것이다. 애들 가르칠 인력이 없어서 다 무식쟁이로 영원히 앞뒤곱사 나라가 되고 만다.


    이러니??? 누가 중국으로부터 독립을 원하겠습니까?


    지금 선진국 시민으로서 혜택이 없어질까봐 저희가 독립시켜준대도 않는단 민족이 얼마나 많은데요???


    1) 얼마 전 독립찬반 투표로 큰 차이로 부결된 스코틀랜드(영국으로부터)
    2) 역시 몇 년 전에 독립찬반투표로 부결된 카탈로니아와 바스크(스페인으로부터)
    3) 1982년에 미국으로부터 독립찬반투표했다가 역시 크게 부결된 인디언들.


    지금 티벳이나 위구르도 마찬가집니다. 그들도 바본 아니라고요.


    민족?? 그딴게 대체 뭔데 자신과 애들의 행복과 편의와 바꿀 가치가 있을 정도로 대단한 겁니까? 그러니까 전부 그렇지요.


    민족 따지는 시대는 이미 갔습니다. 이제는 피지배민족이 오히려 독립을 꺼리는 시대입니다. 1민족 1국가란 억지는 히틀러 놈이 우긴 억지이니까 착각하지 맙시다. 알겠습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티벳은독립하기싫다 ip3 2016-06-14 23:58:51
    티벳 사람들이 중국이 오기 전엔 얼마나 어렵게 살았는지 압니까?? 나 중국인도 아니니 편들려고 이런 소리 하는 거 아닙니다. 사실대로만 말하는 겁니다.


    1. 의사가 없어 애들을 열에 아홉은 죽여놨다. 살아남은 애들도 가르칠 데가 없어 일자무식 병신들만 대대손손 만들었다.

    2. 텔레비전은커녕 라디오방송국도 없어서 문화혜택은 전혀 못 입었다. 중국 통치 이전엔 극장조차 하나 없었단다.

    3. 먹는 건 참파(보리를 야크우유로 만든 거친 빵)만 먹었고, 야크를 히말라야 너머 인도사람들에게 거저나 다름없는 헐값으로 맨날 뺏겼다.

    4. 한번 야크나 양을 팔러 가자면, 강 건너다 양이 막 떨어져 죽고 물에 빠져죽고 늑대나 산적에게 뺏기고 해서 절반은 보통 유실시켰는데 중국 통치 이후엔 여기까지 다 철도가 놓여져 무개화차 하나만 빌리면 청두까지 쉽게 가서 최고의 값에 팔고 온다고 좋아한다.

    5. 이전엔 공산품을 아주 비싸게 미제나 일제를 사야 했는데, 이제는 중국제도 품질이 좋아졌고 중국이 같은 나라라고 싸게 공급해서 그들 역사상 첨으로 공산품 풍부한 사회에서 살고 있다.

    6. 뭣보다? 가장 필요한 수도 전기 가스도 이제는 티벳인 위구르 인들이 대부분 누리고 있다. 수도가 없는 마을엔 우물을 파준 것도 중국정부가 한 일이다. 전기는 요즘 다 쓴다. 아예 집이 없이 움직이는 유목민만 제외하곤. 하지만 이들도 핸드폰이 있어서 크게 곤란은 안 겪는다. 이 기지국과 인공위성도 물론 중국이 해준 것이다.


    등등.


    이 좋은 혜택을 한꺼번에 민족이란 먹지도 못할 핑계 땜에 과감히 팽개치고 누가 독립을 하겠나???


    지금 극소수의 티벳 민족주의자 웃대가리들 몇 명 빼놓곤 아무도 중국으로부터 독립하려는 사람이 없다. 우리 왕착각 말자. 극소수의 말 듣고 그들이 독립하고 싶어한단 억지는 그야말로 곤란하단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일제때 ip4 2016-06-15 01:01:56
    근대화의 혜택을 받을 수만 있다면 당신은 기꺼이 일제의 노예가 되겠어요? 달라이 라마를 초대해서 그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보시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얘기는편견에불과 ip3 2016-06-15 01:18:41
    당연하지. 일본 국민으로 살지. 아마 이 나라 사람들도 다 그럴걸?

    달라이 라마의 얘기는 말이 안되지. 그 넘은 독립하면 자기가 대통령될 사람이니까 독립하는게 유리하니까.

    내 말은 일반 평민들 얘기, 99%의 얘기지. 이 판에 티벳이 독립을 원한다고? 한쪽 얘기(그것도 그 한쪽도 웃대가리 얘기만) 들은 어그러진 심판은 곤란하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일빠나라한국모순점 ip3 2016-06-15 01:22:48
    달라이 라마가 바로 저 위에 설명한 '극소수의 티벳 민족주의자 웃대가리들 몇 명' 인데??

    누가 민족을 위해 요즘 세상에 불편과 가난, 거기에다 생존권 위협(질병과 사고 등)까지 감수하면서 1민족 국가를 고수한담?

    그런 넘이 아닌게 아니라 바보천치지 암.

    순 일빠인 이 나라 사람들, 아닌게아니라 일본에 편입되는게 저희 삶에 유리하다면 당장 그러자고 할걸? 애들 교복차림이나 에니나 만화 소설 음반 요즘 순 왜제에 잠식되어버린 건 알면서 그러슈? 먹거리부터 무술부터 심지어 악습인 이지메까지도 순 일본만 베끼는 일본 따까리 나라가 바로 이 나라야.

    다 9백만 잔존쪽발이가 의도적으로 일본문화를 끌어들여 세뇌시킨(일제문화 주입은 다카기 시절부터였다) 결과지 뭐. 마징가니 그렌다이저니 캔디니. 저도 모르게 일본문화에 세뇌되어 버린 탓이지 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런희생감수할건가 ip3 2016-06-15 01:42:53
    그럼 당신은 먹지도 못할 민족이란 핑계 위해 원시인 생활 하겠나요?

    1) 텔레비전도 안 봐도 돼. 극장도 필요없어. 버스도 자가용도 없어도 돼.
    2) 냉장고도 DVD도 안 써도 돼.
    3) 물건 내다팔 시장 없어져서 굶주려도 돼.
    4) 철도도 도로도 끊어져서 천리길을 걸어다녀도 돼.
    5) 의시도 교사도 사라져서 애들 다 죽여도 돼, 공부 못 시켜도 돼.
    6) 청년들 공부할 데 없어져도 돼. 미개지인 여기 대학이 어딨어? 대학이 있대도 순 거지같은 대학으로 신기술신지식은 전혀 모르는 있으나마나 대학이지.
    7) 공산품 가격 무지 올라가도 상관없어.
    8) 수도 전기 가스 다 없이 살아도 돼. 그래서 겨울엔 얼어죽거나 말라죽은 놈이 이전엔 한 마을에서만 절반이 넘은 적도 있는데, 그래도 돼!!


    이럴 겁니까?? 이런 희생과 피해를 감당하면서까지 당신들은 민족 찾을 거에요???


    찾는다는 사람이 정신이상자라고 난 말해주고 싶군요. 당연히 찾지 않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티베트가 ip4 2016-06-15 02:33:55
    미국령 하와이, 사이판과 푸에르토리코 그리고 중국령 티베트와 위구르의 차이가 뭔지 알고나 있어요? 알고 있다면 한번 풀어나 보시죠. 차이는 딱 하나뿐이죠. 그 하나의 차이가 접점을 찾을 수 없는 엄청난 결과를 가져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딴지꾼은빠져라 ip3 2016-06-15 19:53:02
    무슨 차이지?? 미국은 민주주의고 아직 중국은 그 정돈 안된다는 정도?? 그 정도 차이뿐일 텐데? 무슨 중국이 티벳인들을 막 차별하고 죽이기라도 한단 말인가?

    오히려 중국은 자국민에겐 애들도 하나밖에 못 낳게 해도 티벳인들에겐 셋까지 허가하는 등 특권을 피지배민족에게 주는 나라다. 이런 나라는 유사 이래 중국밖에 없어. 무식한 게 무작정 피지배민족은 탄압받으며 사는 줄 알아. 무식한 딴지꾼 놈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르면배워라 ip4 2016-06-15 06:18:50
    1.한일합방으로 미개한 조선이 근대화 되었으니 대일본제국에 감사해라.

    2.가난에 찌들어 살든 위안부는 매춘의 댓가로 돈을 벌었으면서도 감사할 줄 모르는 배은망덕한 인간쓰레기들이다.

    아이피3번 놈의 논리대로 식민지 조선과 일제와의 관계를 정립해 보았습니다.

    중국이 티베트와 위구르 인민들에게 독립과 중국잔류의 의사를 물어 보기는 했니? 언제 물어 봤으며 그 결과는 뭔지 말해라. 니 입으로 말하지 말고 객관적인 자료를 내놔란 말이다. 티베트와 위구르에 왜 분신항의와 반중국테러가 빈번한지 그 이유를 네 논리에 따라 대답해 봐라 이 넘아.

    너는 네 부모보다 더 잘 먹여주고 입혀줄 사람생기면 네 부모도 배신할 인간이다. 물질만능으로 대가리가 꽉 찬 인간. 중국공산당이 몰락해서 티베트와 위구르가 독립하면 넌 네가 할 말에 책임지고 중공과 함께 사라져야 할 인간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네놈이야말로억지지 ip3 2016-06-15 19:45:13
    이건 얘기가 다르지. 강제로 누가 원하지도 않는데 근대화시키고, 강제로 매춘하게 했으니까 그렇겠지.

    그리고 네 부모보다 더 잘 먹여주고 입혀주면 부모도 배신?? 아이고, 너부터도 실은 그렇고 이 저질 민도의 한국놈들 사실상 백프로 그럴걸? 왜 네 얘길 하냐? 도둑놈이 지 발 저리는 모양이지? 이 놈, 그래서 먼저 뒤집어씌우는 거야. 이 놈이 젤 먼저 그럴 놈야!~

    프랑스에서는 놀랍게도 [독일 점령시 피해자인 위안부여성들을 막 삭발시키고 독일군과 붙어먹었다고 이지메 린치]를 했단다. 참 어이없지? 그래서 그 프랑스 여성들이 국가를 상대로 손배소송을 해서 겴국 이겼대. 몰랐지???

    솔직히 위안부란 거, 한국에서만 있던 거 아냐. 여성 정조를 이상하게도 막 중시하는 비뚤어진 유교철학도 참 문제야. 모든 나라가 다 그랬던 걸 갖고 꼭 일본에게만 그러니 일본도 억울하다고 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 우리 입장에서만 본 편견, 억지니까 아닌게아니라 당장 때려치우자. 속물 소인배들아. 짜증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래물어봤다어쩔래 ip3 2016-06-15 19:40:28
    아이피 4놈이 억지소릴 해대네.

    중국정부가 티베트와 위구르 인들에게 독립의사 물어본 거 너 모르니? 무식쟁이답네.


    결과는? 85%가 독립 싫다고 했단다. 당연하지. 누가 하겠다고 하겠냐?


    야. 위에 딴지 건 놈들아. 너네도 지금 일제시대가 그대로면 독립하겠다고 할래?

    일본사람으로 사는게 편하면 너네같은 속물들이야말로 안 할 거라고 할 거, 누가 모를 줄 알고? 생쇼 위선 작작 떨어라. 짜증난다. 이것들아.


    티벳 위구르 놈들 중에 1%도 안되는 사람들(달라이야 독립해야 대통령되니까 그 놈이야 독립하겠다고 하는 건 당연하지) 말 듣고, 모두가 그런다는 왕착각 마라. 저런게 저질언론의 농간이야!~

    티벳이나 위구르 사람들 9할은 독립이 싫단다. 전기수도가스도 다 끊어지고 텔레비전도 못 보게 되고 전화도 못 쓰게 되고, 철도와 도로도 사용하지 못하는 원시인 생활로 돌아가고 싶어할 거 같냐?

    조금만 생각하면, 그들이 독립하고 싶어하지 않을 거란 걸 금방 알텐데, 똑같은 속물들임면서 속물정신 호환성은 왜 그리 없냐? 정신 좀 차려. 딴지꾼들아. 억지딴지에 막 화가 난다. 억지 작작 떨어. 무식한 거 탄로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너네히틀러추종자냐 ip3 2016-06-15 19:49:37
    민족이란 쓸데없는 명분을 너무 중시하는 것도 아주 나쁜 악덕야!~

    "하나의 민족, 하나의 국가, 하나의 지도자."


    이거 누가 한 격언인지 압니까? 인간말종 백정놈인 히틀러 놈입니다.


    그 히틀러 격언을 오늘날 제일 충실히 따르는 저질 정신 민족, 그게 이 나라 이 민족이니 원. 아이고, 본받을 놈이 따로 있지. 어디 인간같지도 않은 마귀놈 히틀러를!~ 짜증난다.

    이 저질정신 민족 놈들, 짜증난다. 저러니까 남쪽은 세계제일의 천민 자본주의 극치 국가고 북쪽은 세계최고의 인간우상숭배 스탈린주의 국가지. 참 자랑스럽다. 무슨 얼어죽을 자랑? 너무 수치스럽고 쪽팔려 죽겠다. 이 저질 조선민족 놈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티벳인들은독립안원해 ip3 2016-06-15 19:59:18
    만약 중국이 떠나면?? 티벳이나 위구르 인들은 먹는 것부터 크게 재앙을 겪는다.


    1. 신선한 야채나 과일 등은 이제 구경도 못하고 사막이나 고원에서 그런 게 날리 없으니까, 맨 보리빵에다 야크나 양 우유로만 연명해야 한단다.

    2. 종전엔 양과 야크를 중국 본토에 팔고 과자나 빵 쌀 등을 가져왔는데 이제 그런 곡식류는 거의 구경을 할 수 없고 영양실조에 시달리게 된다. 예전에 티벳인들 사망률이 무지 높았던 이유도 바로 그거다.


    도대체 누가 자기 생존권까지 갖다 바치면서 독립한답니까?? 그건 바보질이지.


    민족이 밥 먹여주냐? 현실이 밥먹여주는 거야. 티벳이 독립하면 티벳인들만 불쌍하게 되는 거야. 원시인 생활로 돌아가게 되는데, 한번 문명의 편의를 맛본 놈들이 그 불편을 어떻게 감수할 거야?

    아무도 당연히 독립을 원하지 않겠지. 티벳은 독립을 원하지 않는다. 달라이 라마 같은 극소수는 자기가 대통령되고 싶으니까 엉터리 소릴 자기가 티벳인들 전부 뜻인양 억지소리를 하는 건 당연하지. 우리 코끼리 다리만 만지고 기둥같단 억지는 관두자. 짜증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글고민족민족하는데 ip3 2016-06-15 20:08:11
    지금 이 나라는 잔존쪽발이 9백만이 신분숨기고 사는 나라야. 그 놈들이 정치꾼들이나 부자놈들이라고. 대통령 년부터 실은 그래. 그년 진짜 이름은 다카기 기네코야. 일본호적도 엄연히 있는.

    멍청한 게 이 나라가 무슨 '한국인 나라' 인 줄 알아. 일본인 나라야. 쪼다야.

    이 판에 왜 민족 찾지? 현실을 자각해. 바보야. 무식해서 여태 그것도 몰랐나?? 일제시대는 지금도 마찬가지야. 단지, 지금은 가짜 한국이름 쓰는 왜놈 쪽발이들에게 착취당할 뿐이지 지금도 하나도 안 달라. 이 나라 일본 속국야. 사회지배계급들(정치꾼과 부자들)이 다 왜놈들이니 왜 속국이 아냐?? 아는 사람 다 아는 진실야. 무식해서 그것도 몰랐구나.

    그딴 소릴 하려면, 가짜 한국인 그네 아니 진짜본명 기네코를 안중근처럼 총으로 머릴 쏴죽이고나 그런 소릴 해. 순 위선자 억지꾼아. 아이피 4놈아. 가식은 좃같이 잘해, 신경질 난다. 저 위선억지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러니 ip4 2016-06-15 22:47:28
    네가 열등감에 사로잡힌 조선족이 아닌거 증명하려면 85%에대한 출처를 밝혀라. 중국공산당기관지나 니 주둥이 말고 말이다. 척 보니 한국에서 인간대접 못받는 중공의 소수민족 티가 너무난다. 긴 글 쓸필요없이 출처만 밝혀라. 한국에서는 너같이 무식한 선동은 안통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달라이 ip4 2016-06-16 01:02:45
    중국이 뭐 대단한 나라로 보이니? 하긴 개눈에는 똥만 보일테지. 한국사람들 눈에는 티벳이 중국보다 정신연령이 훨씬 더 높아 보인단다. 중국의 이미지는 여전히 미개하단 말이다.

    티벳이 독립하면 원시상태로 돌아 간다고? 티벳을 진심으로 도와 줄 나라는 미개한 중국이 아니라 선진화된 나라들이 수없이 있으니 쓸데없는 걱정일랑 집어치워. 내가 티벳이라도 후진국 중국이 아니라 선진국에서 도움을 받겠다.

    중국식 독재개발이 이제 서서히 한계를 드러내니 너도 조바심이 날거야. 중국의 발전은 딱 여기까지다. 이제부터 중국이 어떻게 몰락하는지만 즐기면 돼. 중국보다 훨씬더 강력했던 소비에트도 산산조각나는 마당에 중국인들 별수 있겠니? 티벳이 독립하면 너도 홧김에 자살해버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국은더한계가왔지 ip3 2016-06-16 04:11:47
    중국이 티벳보다 더 대단한 나라지 그럼. 정신연령? 그럼 그게 높으면 뭐해?

    신기술 신지식 연령은 멸종동물이다시피 한 나란데? 웃기는 개소리 작작 해라.

    중국식 개발 한계? 이 나라 한국 한계는 이미 왔어. 이 나라 걱정이나 해라. 헬조선 한국아. 제 코가 석잔데 남 걱정해줄 게 아니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주제파악못하네 ip3 2016-06-16 04:24:19
    달라이 나치즘 신봉자야. 티벳이 독립하면이 아니라, 머잖아 이 나라 한계 때문에 멸망하면 너야말로 그땐 확 자살해버려.

    나 조선족이 아냐. 엄연한 한국인이야. 너같은 쓰레기처럼 편견 없는 진짜 한국인이지.

    지금 이 나라 걱정이나 해라. 한계? 이 나라는 중국보다 더 한계가 왔어. 지금 제 코가 석자인데 이 나라 걱정이나 하라구. 또라이 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참웃기는억지군 ip3 2016-06-16 03:58:41
    개눈에 똥만 보인다는 건 아이피 4 네놈이야~

    중국이 대단한 나라 물론 안 보이지. 하지만 티벳보단 백배 대단한 나라지.

    티벳이 독립하면 당연히 웒시상태가 되지. 누가? 어느 나라가? 선진국이 누가??


    이 병신쪼다 놈은 무작정 독립만 하면 선진국이 도와주는 줄 알아. 야 병신놈아 그럼 이 세상엔 후진국 하나도 없어야겠다. 당연히 다시 원시인이 되지, 안 그래??


    이 놈은 중국하고 무슨 원수 졌나? 달라이 라마같은 편견쟁이(자기가 중국 헐뜯어야 유리한 입장 놈)의 어거지가 무슨 신빙성이 있다고? 우기지 마라. 짜증난다. 무식한 놈아.


    티벳 사람들 90%는 독립을 원하지 않는다.


    아이고, 저 무식쟁이가 중국 물러가면 티벳에 누가 막 공짜로 대신 서비스를 대신해주는 나라가 있는 줄 아나 봐. 그렇다면 후진국은 하나도 없겠지. 무식한 소리만 해대.


    자기 편견억지를 포기하기 싫어서 막 우겨. 저 티벳 편견쟁이 놈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이피4는거짓말쟁이 ip3 2016-06-16 04:05:52
    티벳이 그러려면, 티벳이 엄청 투자가치가 있어야 여타 선진국이 그러지.

    어디에 투자가치가 있냐? 이 나라라면 티벳독립시 티벳에 투자하겠대? 전혀 않을 건데?


    1) 병원 학교는 누가 게속 운영하지? 티벳인들이 그럴 비용커녕 인력이라도 있어? 애들 다 죽여놓을 거냐?
    2) 철도 도로는 누가 쓸 거야? 중국이 기차나 자동차 안 보내면 그건 쓸데없는 애물단지다. 수백킬로 걸어다닐 거야?
    3) 먹거리도 아주 나빠져서 보리빵과 우유만 갖고 연명해야 한다. 예날 티벳인들 평균수명이 그렇게 낮았던 이유도 영양부족이 원인이다.
    4) 텔레비전도 못 보고, 공산품도 전혀 손에 넣을 길이 없게 된다. 비싸게 여타 선진국 걸 사야 하므로 경제파탄이 난다.
    5) 야크나 양 등도 팔아먹을 데가 없어진다. 예전처럼 인도 놈들에게 거저나 다름없는 헐값에 뺏기게 된다.
    6) 수도전기가스도 다 끊어진다. 저게 없으면 얼마나 불편한지 알아? 한번도 안해본 철부지 아이피4놈이 그걸 알리 없지. 생존 자체가 어려워 임마.


    이봐. 티벳독립 지지하는 바보, 너야말로 지금 티벳을 나쁘게 하려는 범죄자야,

    묻지마 독립은 오히려 불행으로 가는 지름길이란 거, 티벳인들은 너와는 달라서 천치바보가 아니거든?

    저 놈은 [민족은 절대선] 이란 히틀러식 억지에 빠져서, 무작정 민족독립만 하면 다른 건 다 좋다고 여기나 봐, 아이고 만약 이 민족독립 때문에 지가 저런 불편 겪을 때면 그러지도 않을 순 위선자 놈이 말 많네. 거짓말쟁이 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출처는 ip4 2016-06-16 06:40:33
    85%라 했다가 몇시간 지나니까 90%? 여론조사가 어떻게 그렇게 고무줄이냐? 그래서 중국은 티베트보다 신뢰도가 없다는 거다. 내가 말했잖아. 백마디 말보다 여론조사의 출처를 제시해 보라고. 당사국인 중국이나 티베트에서 나온 출처말고 제3자가 객관적으로 만든 출처말이다. 내 댓글 달때 쯤이면 독립반대가 95 내지 100%나오겠네? 네 놈들 허풍쟁이란거 네 놈들 빼고는 세계가 다 안다. 출처를 제시 못하겠으면 그냥 찌그러져 있어라. 괜히 중국 욕먹이지 말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ㅋㅋㅋ ip2 2016-06-16 09:37:47
    ip3 인간 쓰레기..ㅋㅋㅋㅋㅋㅋ저런 쓰레기들이 종북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소가웃다 ip7 2016-06-17 01:27:50
    북한사람들은 아직까지도 김일성 김정일을 모자라서 김정은까지 모시고 있죠.
    탈북자들 지들이 북한에 있을때는 폭동도 못일으켰던 주제들이 5.18을 폭동이래?
    소가 웃다가 꾸러미 터진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폭동맞는데 ip5 2016-06-17 08:53:32
    전두환 장군도 폭동이라고 하고, 예쁜 광주의 딸 수지 조차도 폭동이라고 했는데....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얌마 ip8 2016-06-17 09:22:57
    그래서 새끼야
    너 왜 시비거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6 2016-06-17 09:26:06
    5.18을 영웅적 결단이라고 칭송한 자칭 5.18 특별법따위를 만드는 '박지원'씨도 있지요. 또 저격질 글 남기는데 그 당에 정동영씨는 전두환을 향해서 아프라카 방문의 방문으로 한 아프리카의 내전이 수습되었다고 미친듯이 자화자찬했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UuJ0SvcgEIA

    하지만 그런 것들에 대해서 사죄한번 하나 죽어도 죽어도 없습니다. 친노로 몰고요. 물론 국보위 출신에 김종인을 들인 친노들도 재수없긴 매한가지입니다. 그동안 인권이네 자유네 민주네 떠든 것은 다 추상적인 소리였고 탁상에서 하는 개소리들이었지요. 막상 지 코가 석자가 되니 했던 개짓거리입니다. 이게 우리나라 야당의 현실이구요. 장기표씨가 이런 짓거리에 좆같아서 거대 야당에 들어갈 생각따윌 안합니다. 차라리 자기가 당을 만들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북한현실 ip4 2016-06-17 05:27:07
    북한의 현실을 모르거나 모르고 싶다면 잠자코 계시지요. 북한에서 폭동과 남한에서 폭동을 같은 개념으로 보시나요? 반정부1인시위를 해도 총살 되는게 북한입니다. 그런곳에서 폭동을 획책한다? 상호 어떻게 연락해서 그 많은 군중이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모이죠? 어떤 구호를 외치며 어떤 식으로 공권력에 대항하죠? 하다 잡히면 3대가 멸족인데? 폭동을 못 일으켜서 소가 웃을 일이 아니라 폭동을 일으킨다면 소가 웃을 일이죠. 님이 북한 인민이라면 어떤 길을 택하겠어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새벽녁 ip9 2016-06-17 08:29:45
    새벽 5시에 댓글을 쓰고 다니네요
    윗분은 탈동회 모든 글과 모든 댓글마다 간섭하고 댓글을 쓰는 탈동회 최고 마당발 및 보안관으로 인정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의세놈딴지꾼들에게 ip3 2016-06-23 02:52:02
    인간쓰레기들은 지 놈들이면서. 무식하면 딴지걸지 마라.


    이 병신 우빨 파시스트 개쉐키들. 할 말없으니까 개소릴 하네. 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새 삐라 도안 <북녘동포와 간부들에게>
다음글
흥선대원군은 김씨3부자와 비교가 안될만큼의 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