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독일 베트남과 우리는 전혀 다르다. 통일하면 남북한 다 죽는다.
무식한통일분자들고함 0 797 2016-06-26 01:23:24

정신상태가 김정은과 쌍둥이인 인격파탄자 놈들은 "너무나 지당하고도 합리적인 지적을 갖고 정신병자의 글" 이라고 매도한다. 무식한 티 내네. 악질반동이라 우기는 정은이나 정신병자라고 우기는 네 놈들이나 뭐가 다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성 파탄자 정신 쌍둥이 놈들!! 짜증난다.





어떤 통일 지상주의자들은 전혀 근거도 없이, 우리와 비슷한 점이 아예 없는 독일이나 베트남을 보고서 통일하면 무슨 이상향이라도 올 줄 알고 겁없이 통일을 외친다.

그러나, 그게 과연 그럴까?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역사에 빗대어 판단해보면 [노우가 아니라 네버]라고 봐야만 한다.

겁없이 한반도에서 묻지마 통일을 했다간, '예멘보다 더한 전면내전, 끔찍한 엽기 야만 사회'만 찾아온다는 사실을 모르면 곤란하다.

그럼 그런 이유는 대체 무엇인가?



독일과 베트남 vs 한반도는 엄연히 다른 점이 5가지나 있다.



그 5가지 원인을 지금부터 열거해 보겠다.



1. 독일이나 베트남은 국민들의 경제적 수준 격차가 공산주의나 자본주의나 도토리키재기였다. 따라서, 약탈이나 사회적 부작용이 벌어질 여지가 극히 적었다.


독일은 통일당시 서독이 동독 경제규모 20배에 가까웠지만, 동독 인구는 서독의 5분의 1에 불과했고 동독은 철저히 공산주의 원칙이 잘 지켜지는 사회여서 빈부의 격차가 거의 없었기에 실질적으론 잘해야 서독이 동독의 2배 수준을 넘지 못했을 것이다.

베트남은 통일당시 더 격차가 적어서, 월남이 월맹 경제규모의 2.5배에 불과했다.
더구나, 월남이 [부정부패로 저절로 멸망한 나라]란 건 대개 다 아는 일이듯이, 워낙 월남은 사회가 부패한 [유교 천민 자본주의 국가]인 탓에 전체 경제의 99% 이상이 1% 이하의 인간들에게만 뭉쳐진 기형적 경제 나라였으므로 실질적으론 오히려 월맹 측이 월남보다 [국민들 평균 생활수준]은 훨씬 더 높았다.


이 나라들은, 공산주의나 자본주의나 [누리는 경제적 혜택]이 그게 그거였으므로 공산주의 인간들이 자본주의를 약탈하거나 천문학적인 경제격차 때문에 불평을 일삼는 그런 통일사회는 되지 않았다.

그러나 한반도는 아예 첨부터 경우가 다르다!

고작 북한 일년 예산이 전남 구례군 수준(추정치로 잡은 실질적 암달러 시세)인 그런 나라가 남한에 합병된다면? 북한주민들이 저희들은 생전 듣도보도 못한 온갖 비싸고 번쩍대는 물자가 쌓인 남한에서 눈이 뒤집혀 약탈과 도둑질을 않을 거 같은가? 이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치안불안 요인은 커질 수밖에!


(주 : 지금 한국도 외국 선진국 자본이 빠져나가면 당장 망한다! 지금 외국자본이 들어온 건 그나마 이 한국사회가 치안이 잘 확립되어 있어서 안전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북한난민들 횡포로 살인 강도 절도 등이 막 벌어져 나라가 엉망이 되면? 그때도 과연 외국자본이 철수하지 않을까? 그럼 한국은 외국자본 유출로 인해 망하게 된다.)



2. 경제력 격차도 격차지만, [인간들 사이의 경쟁력인 지식 및 기술 격차]는 더욱 크다.


동독 월맹은 공산주의 인간들도 배울 건 다 배웠고, 기술도 다 어느 정도는 갖고 있는 사람들이었다. 아니, 오히려 베트남은 월맹 쪽이 국민 평균 지식 및 기술수준은 훨씬 더 높은 사람들이었다.

그러니까, 엄청난 재교육 비용이 들지 않았고 바로 통일 직후부터 산업생산에 투여하여 본전을 뺄 수 있었다.


그러나 한반도는? 전혀 경우가 다르잖은가?


알다시피, 북한사람들은 학창 시절에 [쓸데없는 김일성 부자 우상화 교육, 농촌동원 메스게임 연습 전쟁훈련 등으로 거의 공부를 못한 사람들] 뿐이다.

더구나, 이나마도 80년대까지 얘기고 고난의 행군이 몰려온 90년대 초반 이후부터는 거의 공부를 하지 못했다. 지금도 평양을 제외한 지방에서는 출석율이 4할 넘기는 날이 일년 365일 중에서 손꼽을 지경이라니까!

자, 이러니 문제는 심각하다! 통일 후, 머리 속에 전혀 든게 없는 북한사람들 갖곤 어떤 일도 할 수가 없다. 능력이 부족한 정도가 아니라 아예 없는 북한사람들이 어떻게 일을 하겠는가? 무슨 일이든지...

한국에서는 제일 밑바닥 일인 [막노동]조차, 어느 정도는 기술을 배워야 하지, 아무나 하는 게 아니다.

그러니, 통일 직후 북한사람들은 전혀 일을 할 기술과 지식이 없어 2천만 거의 전부를 놀려두어 엄청난 국가부담이 올게 뻔하잖은가?



3. 동독 베트남은 오히려 공산주의 인간들이 [도덕 평균수준]이 더 높았다. 그러나 한반도는 전혀 그렇지 않다. 따라서, 아노미 상태의 국가적 대난리가 날 가능성이 너무 높다.


1975년 사이공함락 때, 월맹군들이 침대를 놔두고 바닥에 모포를 깔고 잤으며, 비누 한장 수건 한장도 안 건드렸다는 일화는 유명하다. 독일에서도 1989년 동독 정권 붕괴 베를란장벽 해체때, 수백만의 동독인들이 서독으로 쏟아져 들어갔지만 그때 서베를린의 쇼 윈도우 하나라도 깨졌다는 뉴스보도 들었는가?

독일 베트남은 이렇게, 오히려 공산주의 인간들이 더 도덕적인 공감대를 가진 사람들이었다.

그러나? 한반도는 전혀 경우가 다르다.

[고난의 행군 거치면서 일등 양심 가진 놈은 3년전에 죽고, 2등 양심 가진 놈은 재작년에 죽고, 3등 양심 가진 놈은 작년에 죽고 4등 양심 가진 놈은 올해 죽고, 내년엔 몽땅 도둑 건달 날치기 사기꾼들만 살아남는다]

라는 게 요즘 북한의 유행어다.

저들이 갑자기 이 사회에 편입되었을 때, 남한에 와서 무슨 짓을 할 것인지는 바보라도 상상이 가지 않는가?

마구 우리 물건을 집어가고 뺏어가고 온갖 분탕질을 칠게 뻔하다.

수백만이 한꺼번에 이러면? 아무리 유능한 군대도 경찰도 그땐 아무 소용없다.
하긴... 유능이란 건 담쌓은... 도둑이 거의 없다시피 한 지금 한국 사회에서도 몇몇 도둑도 못 잡아 맨날 빌빌대는, 그야말로 무능하기 짝없는 대한민국 경찰 순 게으름뱅이 세금도둑들이 이 많은 천문학적 숫자 도둑들을 통제커녕 그걸 해보겠다는 성의만이라도 있을지? 지금 시점으론 과연 그게 의문이지만...

그러면? 우리 남한사람들은 가만 있을까? 어림없는 소리... 그럼 우리도 단결하여 민병대를 조직해 북한사람들과 싸우게 될 것이고, 결국 이런 서로 싸우기가 대대적으로 벌어지게 되면 [전면내전]이 벌어져 모두 망하게 된다.

(주 : 유고슬라비아도 이런 식으로 내전이 벌어졌다.)



4. 동독 베트남은 과거 공산국가 시절에도 지배계급들이 [양심적 유능한 인간]들이라서, 통일 후 국민들에게 살해되거나 처벌받을 염려가 없었다.
그러나, 한반도는 전혀 다르다. 통일 후, 북한 지배계급들을 내버려둘 수도 없거니와, 내버려두면 나라 망하므로 어쩔 수 없이 모두 무겁게 처벌해야 한다.
그러므로, 북한 지배계급들을 저희들 살려면? 싫어도 필연적으로 내란을 일으켜야 한다.


생각해보라!

동독 베트남은 구 당간부나 군인들이 전혀 인민들에게 원수진 일이 없는 나라들이었다. 그러니까, 통일 후에 처벌과 보복을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었다.

그러나 북한은 전혀 다르다!

만약 지금 북한이 무너지고 북한을 한국이 접수한다면? 누가 당장 제일 큰 처벌을 받게 될까?

바로 [과거 김정일 독재정권에 빌붙어 인민들을 착취하고 괴롭혔던 탐관오리 노략꾼들이었던 당간부와 군인들]이다.

저들 부패한 당간부와 군인들을 인민들이 가만 둘까?

김정일 공권력만 없어지면? 당장 인민들은 죽창과 몽둥이를 들고 가서, 당간부와 군관들 집에 가서 그들과 그들 가족들을 끌어내 마구 쳐서 몽땅 피떡을 만들어 죽여버리고 말 것이다. 그것만은 확실하다.

고난의 행군 시절에 국가자산을 빼돌려 수많은 사람들을 굶겨죽였고, 공권력을 등에 업고 그간 저희를 약탈해오기만 했던 피맺힌 원한을 인민들이 절대 용서할 리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면? 북한 당간부나 군관들은 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1) 남한이나 중국 지역으로 도망쳐 남한 중국 정부에게 보호해달라고 하거나(?)

2) 어디 산악지대로라도 도망쳐 저들만의 독립국가를 만들든지 해야만 한다.


그러나? 전자 가능성은 전혀 없다고 본다.


남한 정부가 미쳤다고 어제까지만 해도 저희들 잡아먹으려 했던 미운 적인 그들을 보호해주겠는가?

더구나, 남한 정부는 저 부정부패 탐관오리들을 그냥 처벌하지 않을까?

어림없는 소리다. 그렇게 하면, 2천만 북한인민들이 울분을 못 이겨 반란이라도 일으킬 것이다.

남한 정부도 최소한 이런 정도의 처벌은 할 것이다.

[재산 몽땅 무상몰수! 본인은 최소 십년 징역, 자녀들은 영원히 반역자 딱지, 상급학교 진학 및 정치 경제계 고위직 등용 기회 몰수]

당연하겠지? 이런 처벌 받으려고 도망칠까?


결국, 북한 당간부나 군관들은 저희들 살려면 반란을 일으켜 조그만 지역이나마 저희들이 다스리는 지역을 만들 수밖에 없다. 그러니, 이들 지역을 지키고 만들려는 당간부 및 군인들과 그걸 용납하지 않으려는 통일한국군 사이에서 내전이 벌어질 우려가 매우 크다.

내전(전쟁)나면? 나라는 엉망이 될텐데 어떻게 하나?



5. 남북한간 [공감대 및 의식차]가 너무나 크다. 누구나 수긍하는 공감대마저 전혀 다르게 보는 경우가 많아 사회적 갈등이 너무 커진다.


동독 월맹은 [우리가 옳게 생각하는 건 서독 월남도 옳게 생각한다]는 공감대가 맞는 사회였다. 민족성이 일치한다는 건 이런게 아닐까?

그러나? 북한은 경우가 전혀 다르다.

예를 들면?


1) 대학진학이나 좋은 보직 취직에 [출신성분] 순으로 들어가는 걸, 북한에선 [당연한 것]으로 보지만 남한에서는 [어마어마한 부정]으로 본다.

2) 북한에선 당간부같은 높은 사람들이 자기 여비서나 아래 여직원들을 성희롱하고 데리고 자는 것쯤은 아예 도덕적으로 비난 안 받을 당연한 특권으로 보지만, 남한에선 이랬다간 여성단체에서 난리나고 당장 그 고위직 인간 수갑차고 쫓겨나겠지?

3) 북한에선 높은 자리에 오르기만 하면, 그 직위를 이용해 온갖 뇌물받고 일 전혀 안해도 많은 봉급을 받는 것을 당연시한다. 그래서 북한이 저렇게 썩은 건지 모르지만... 하지만 한국에선 이랬다간, 그 날로 모가지 잘리고 쫓겨난다.

4) 북한에서는 스와핑(부부 바꿔 즐기기)이 아주 일반화되어 있다. 각자의 아내를 주패놀이의 내기 상품으로 걸고 화투치는 경우도 아주 흔하다. 한국에서는 스와핑은 성도착증 환자들만이 즐기는 범죄지만, 북한에선 전혀 그렇지 않다.


이런 몇몇 경우처럼, 너무나 남북한은 동서독 남북베트남과는 달리 [사회적 공감대 수준]이 벌어져버린 이질적 공감대 사회다.


이렇게 엄청 벌어진 공감대 때문에, 통일시 갈등과 오해가 깊어져 서로를 미워하게 될 것이고 필연적으로 폭력사태가 벌어져 엄청난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심지어 앞에서 말했듯, 이런 의식적 악순환이 자꾸 벌어져 내전이나 난리가 날게 거의 100% 뻔하다.



자, 이런 엄청난 차이가 한반도와 독일베트남은 엄연히 있는데, 도대체 어떻게 [민족통일]이 같다고 우기는가?

겁없이 하는 [묻지마 통일]은 필연적으로 [민족공영 커녕 민족공멸]로 가는 지름길에 불과하다.

차라리 영구분단되거나, 중국의 보호를 받는 정권이 북한에 생기는게 낫지...


과연 통일이 좋다는 철부지 사람들... 만약 그들이 통일되면, 그들이야말로 제일 먼저 외국으로 도주 엑소더스할 0순위 후보자들이라고 난 단호히 자신있게 밝힐 수 있다.

자발없고, 무책임하게 후환을 생각하지도 않고 저질러놓고 보자는 사람들이 그런 자제심과 책임감이 전혀 있을 리 만무하니까 말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감사요 ip1 2016-06-26 01:59:55
    늦은 밤에 발제글을 읽는 재미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안하지만 북한의 1년 예산은 구례군 수준보다는 훨씬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여튼 잘 읽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한티내네 ip2 2016-06-26 02:21:17
    넘 무식한 티 내네. 사실이라니까!~ 구례군 수준보다 작으면 작았지 크진 않다니까?

    이 무식한 자는 잘 몰라서 북한 국력 수준을 넘 대단하게 여기는구만. 바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고만해라 ip3 2016-06-26 02:00:06
    수고했다. 정신병자야!!! 인터넷이 좋긴 좋네 정신병자도 글도 써서 다른 사람들에게 의사전달을 할 수 있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신병자는이놈 ip2 2016-06-26 02:20:21
    지 맘에 안들면 무조건 정신병자래.

    참내 웃기는 정은이 후배네. 지 맘 안들면 무조건 악질반동이라고 우기는 놈!!


    야 너 정은이 욕하지 마!!~ 넌 그럴 자격 있는 놈 아냐.


    정은이가 다른 놈이냐? 너야 너. 정신병자 새끼야. 이 미친 새끼가 지 착각을 남에게 강요하고 잇네. 개쉐키.

    정신박약아 무지랭이 인간 하등동물 고만해라 새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그렇구나 ip3 2016-06-26 02:42:03
    너 정신병자 맞구나. 정신병자들 자기들 보고 정신병자라고 하면 너처럼 그렇게 펄쩍 뛰지. 이러고 있지 말고 동네 가정병원가서 의사상담 받아봐라. 조금 여유가 있으면 세브란스 가서 뇌사진도 좀 찍어보는게 좋겠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놈이정신병자면서 ip2 2016-06-26 02:47:18
    지가 정신병자면서. 정신병자라고 하면 너처럼 펄쩍뛰지. 네 놈이 그렇잖아?

    이 무식쟁이 놈이 유식한 게 정신이상으로 보이나 봐. 네 정신호화성 알겟다. 병시나, 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여의주 ip4 2016-06-26 02:46:39

    - 여의주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26 23:34:41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미친새끼가별소릴 ip2 2016-06-26 02:48:34
    아니 난 차라리 진짜 잔존쪽발이에 가깝지. 친일파니까.

    하긴 요즘 놈들 중에 친일파 아닌 한국놈이 어딨어? 다 일빠 놈들 뿐이면서. 너도 그렇지? 아니라면 넘 무식해서 지가 그런 줄 모르는 거겠지 병시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작정억지말고반론을 ip2 2016-06-26 02:51:57
    재기해보시지. 내 얼마든지 받아줄 테니까.


    무식한 것들이 유식한 사람에게 거는 질투성 딴지거나?

    아니면 부나비 정신의 바보들이 저를 죽이는 불길(통일)을 찾아가려는 걸 말리는 사람더러 은인에게 욕하는 정신병자거나???


    이 둘 중 하나로밖에 안 보인다. 위 딴지 개댓글 쓴 놈들.


    저 글에 뭐 하나라도 틀린 점이나 모순이 잇다면 지적해보시라니까!~


    있을 리 없지. 백번도 더 심사숙고해 쓴 거니까.


    야 무식한 무지랭이 속물 정신병자들아. 속물 정신병이야말로 곤란한 정신병자란다.


    단체 착각은 저래서 곤란해 ㅋㅋㅋ.


    정 못마땅하면 뭐가 틀렸는지 말해보라니까. 말할 수 있나? 틀린 게 있어야지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본문중내용주목해라 ip2 2016-06-26 02:54:59
    과연 통일이 좋다는 철부지 사람들... 만약 그들이 통일되면, 그들이야말로 제일 먼저 외국으로 도주 엑소더스할 0순위 후보자들이라고 난 단호히 자신있게 밝힐 수 있다.

    자발없고, 무책임하게 후환을 생각하지도 않고 저질러놓고 보자는 사람들이 그런 자제심과 책임감이 전혀 있을 리 만무하니까 말이다.


    이 글 내용이 바로 위에 개댓글 쓴 저 놈들에게 한 소리야. 그거나 잘 알아둬라.

    순 위선자에다 거짓말쟁이 사기꾼들아. 너네 인간성에 그런 희생한다고? 한마디로 지랄 떠네, ㅋㅋㅋ 실컷 비웃어주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상혀 ip4 2016-06-26 03:01:03

    - 이상혀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26 23:35:0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놈이무슨소릴해 ip2 2016-06-26 03:02:53
    난 함경도 사람 아니라니까. 전라도 사람이라니까. 동문서답하네. 억지꾼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웃긴다 ip5 2016-06-26 03:09:59
    전라도사람들이 탈북자싸이트에서 왜 이러겠니?
    전라도사람들은 여기 오지도 않는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안올려고했는데 ip2 2016-06-26 03:13:58
    통일하잔 멍청이들이 이 나랄 파탄에 빠뜨리는 거짓언론 퍼뜨려서 너네 멍청한 생각 일깨워주려고 왔다.

    임마. 우빨이자 잔존쪽발이인 지만원은 요즘 나보다 백배 더한 통일반대론자로 변했어. 그거나 알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 ip6 2016-06-26 03:18:33
    너의 글을 읽고 좋은 댓글을 달아줬는데 왜 무식하다니 바보니 그런 말을 하냐?
    예의를 지키면 좋잖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하등동물놈에게 ip2 2016-06-28 01:25:39
    예의 좋아하네. 맨 상욕에다 딴지만 하는 놈들이 지놈들이면서 남에게만 지키라고?

    너같은 하등동물에겐 예의 필요없다. 통일 우상숭배자 새끼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누구건통일반대할때 ip2 2016-06-26 03:17:27
    전라도 사람이건, 경상도 사람이건 상관없이 통일하면 다 죽는다!!~

    누구는 통일세로 재산 안 뺏겨? 북한놈들 범죄와 꼬장에 안 당해??
    누구에겐 강제징용과 징병 영장 안 나와서 저 추운 시베리아 지역인 중강진 아오지 삼수갑산에 가서 안 시달려야 해?
    누구는 전면내전(북한도둑떼들과 정은이 잔당들 난동으로)나면 안 죽어?


    그러니까 통일을 반대하는 건 모든 한국인들 공통이지 바보들아. 죽기 싫으면 모두가 통일을 하지 말자고 해야 할 때야. 그래서 그런다. 잘 알았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너는 ip7 2016-06-26 03:36:01

    - 너는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26 23:35:56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어이구 ip8 2016-06-26 07:50:40
    탈북자 중에 저런 정신병자 없어요. 저런 정신가졌으면 탈북도 못해요. 뭐 개나소나 탈북하는 줄 알아요 ? 2000만 인구중에서 1.5% 정도의 선진적 마인드를 가진분들이 탈북해요. 지금 원글 쓴 인간은 그냥 한국에서 시골에 살다가 장가못간 정신병자가 탈북자 사이트와서 여자 얻으려는 글 쓰다가 탈북자들한테 다구리먹고 앙심먹고 쓰는 글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소릴해대네 ip2 2016-06-27 03:49:39
    어느 미친 놈 얘길 하냐? 난 인텔리야. 안 그렇고서는 이렇게 많은 걸 알리 없지.

    여기 사이트서 나보다 더 아는 놈이 어딨냐?

    개쉐끼가 지 맘에 안들면 무조건 모함이야. 진리가 네 놈 맘이냐? 어이구 정신병자 새끼야.


    이 놈들은 "진리 = 제 맘에 안들면 무조건 아니다" 라고 착각하나 봐. 개쉐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양산도1243 ip9 2016-06-26 23:00:49
    통일을 반대하는 세력들은 대한민국 사람이 아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이런히틀러식억지를 ip2 2016-06-27 03:50:32
    너 히틀러냐? 뭔가를 반대하면 무조건 그 나라 사람 아니라고 우기게??

    참 별 미친 새끼들 다 보겠네. 무식한 극단주의 편협쟁이 놈 새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한양각도놈헛소리 ip2 2016-06-27 03:48:02
    통일반대하는 놈들이 요즘은 더 애국자다.

    나라를 지옥에 빠뜨리자는 네 놈들이 매국노지. 웃기는 개억지 작작 떨어라. 무식쟁이 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저이론에반론제기해봐 ip2 2016-06-27 03:53:29
    누구건 모함 말고 반론 제기해보시지??


    ㅋㅋ 뭐 할 게 있나? 뭐 하나라도 틀린 게 있어야 하지.


    쓸데없는 상욕 말고, 모함 말고 저 이론이 틀렸다 생각하면 얼마든지 반론 제기해보라니까!~ 무식한 통일 우상숭배주의자 새끼들아.


    통일에 왜 저렇게 집착할까? 뭐든 집착하면 그게 우상숭배지 별 건가??~


    집착은 뭐든 나쁜 거야. 무식한 놈들아.


    예멘도 왜 저런 생지옥이 됐지? 정답은 너무나 간단해. 새끼들아.


    "너네같은 통일 집착 우상숭배자들이 넘 많아 후환도 대비도 않고 묻지마 흡수통일했다가 그렇게 됐다"


    더라. 알겠니? 무식쟁이들아.


    아이고, 지금 그 예멘에서 누가 매국노인줄 알겠지? 나같은 사람이었냐? 너네같은 놈들이었냐? 백프로 후자지 당연히. 무식한 집착 숭배자 새끼들. 죽어라 병신들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바보야 ip10 2016-06-27 08:00:00
    예멘은 통일을 하기 전에도 생지옥이었고 통일한 후에도 생지옥이었고 다시 갈라선 지금도 생지옥이다. 예멘이 언제 생지옥 아니었던 시절이 있었니? 이런 바보들 댓글에 일일이 반응을 보여야 하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양산도1243 ip9 2016-06-27 17:46:08
    예멘은 아멘하다가 예멘으로 바꼈나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양산도무식쟁이야 ip2 2016-06-28 01:23:02
    이건 무슨 썰렁한 소리야? 예멘이란 건 나라 이름야. 이 무식쟁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언제그랬냐무식한게 ip2 2016-06-28 01:24:17
    예멘은 통일하기 전엔 사우디 다음으로 잘 사는 중동의 부호나라였다.

    그게 통일 때문에 전면내전 4차례로 생지옥 된 거다. 바보는 너야. 좀 배우고 그런 소릴 해라.

    무식쟁이 바보야 놈. 지 맘대로 역사를 바꾸네 바꿔. 너 그 예멘 역사 네 개꿈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중동의부호라 ip10 2016-06-28 02:14:47
    예멘이 통일된 직후인 1991년 1인당 국민소득이 500불 조금 아래고 13년이 지난 2014년에는 1,408.15달러밖에 나오는데 중동의 부호의 기준이 뭔지? 북한보다 못사는 나라가 중동의 부호라? 역시 종북이들 말은 1+1을 2라해도 믿으면 안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참고로 ip10 2016-06-28 02:33:36
    예멘의 역사:

    사우디의 지원을 받는 북예멘과 소련의 지원을 받는 남예멘이 서로 싸우다 1980년대 후반 남북예멘 국경근처에 석유가 발견됨에 따라 공동개발에 합의하고 나아가 1990년에 통일에 합의함.

    1994년 내전발발.

    2010년 공식적으로 남예멘이 독립함으로써 다시 분단이 됨.

    내전발발전인 1992년을 기점으로 국민소득이 495.64달러에서 1993년 391.03로 내려갔고 1995년 283.58으로 최저점을 찍음.

    분단직전인 2009년도에 1,252.33달러로 내려가다 2010년도에 1,394.53달러로 잠시 반등했지만 2011년도에 1,253.31달러로 다시 내려감.

    통일직전1990년도엔 478.98달러로 그저 그렇고 그런 나라인 시리아의 998.52달러의 절반에도 못미침. 근데 무슨 근거로 통일전에 사우디 다음으로 잘사는 중동의 부호나라였다는 말인지 근거나 출처를 먼저 밝히고 말해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여기에 오시는 분들은 탈북자 동지회를 잘 되기 위해서 오신분이 맞나요?
다음글
아하~~~여기도 재미있는 이야기가 많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