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들에게 한번 물어보자... |
---|
헌정질서 물란은 현 국회도 대통령도 그 책임이 있다.. 동물국회 식물국회 현 개판국회... 이는 광복 이후 계속되어 왔다... 당신들이 국민저항권을 올바로 행사 한다라고 한다면 국민저항권의 유일한 목적은 헌법수호이기에 당연히 헌정질서를 물란하게 하는 세력들을 청산해야 한다라고 주장 해야 하며 그 이후 본래 목적인 헌법수호를 위한 방어적 민주주의 차원의 대안을 제시 해야 한다... 헌데 아무도 대안은 제시 하지 않는다....5차 시위까지 오로지 사퇴,하야,구속만 주장할 뿐이다... 국민이 주인이라며...? 어느 주인이 부수기만 할뿐 수리하지 않는 주인이 있단 말인가? 잘못된 것은 부시고 다시 세우는 것이 주인이다... 난 영화를 보더라도 좀비가 뭘 고친다는 것은 보질 못했다.. 허나 투쟁꾼이 부시고 책임지지 않는 것은 보았다.. 대통령이 옳고 그른가만을 판단할때는 이미 지났다... 현재는 국민전체가 과연 옳은 길을 제시하고 잘 가고 있는가를 보아야 한다...당신들은 왜 국민저항권을 투쟁으로 망치면서 자신의 허물은 보지 못하고 남만 비난하는가? 그 이유가 대체 뭔가? 투쟁의 주체는 항상 정의로워야 하기 때문인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아직도 모르가서?
이넘아... 좌파들이 몰라서 나쁜짓 하는것이 아니야..
다 알면서...
오히려 너보다도 더 잘 알면서도...
자기가 정권이랑 가릴려고 마구 나븐짓거리 해대는거야.
바보야..
도둑놈 100놈을 잡아 물어 보라.
그중에 한 놈도 도둑질이 나쁜짓이 라는 것을 모르는 놈이 없다는 거야.
즉 알면서도 하는거야.
좌파새키들도 마찬가지여.
그래서 도둑은 감옥에..
좌파는 북한으로
또는 죽여야 하는거여.
그니께 잘난척 ,,유식한척 ,,저런 가르치려는 글따위쓰질 말라구..
송룡아 알가서?
저도 여러번 같은 주장을 한적이 있습니다...
박대통령을 지지했어도 친인척을 가까이 해선 안된다 혹은 지지자는 권력을
멀리해야 한다 혹은 박근혜 광신도들은 오히려 국민의 신뢰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등등...
박대통령 국회의원 시절에도 홈피에 그리 비판을 했건만 참으로 안타까울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