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웅님의 글에 대한 의견 |
---|
실명으로 의를 제기하는 것은 좋은 자세입니다. 문제는 상대의 말을 경청하지도 않고 미리 거짓분자로 단정하는 것. 좋은 자세이지만 속심은 남을 헐뜻으려고 작정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 21일 날린 풍선활동을 인정할 수 없다는데 이미 말했지요. 100여개 해당하는 풍선을 날렸는데 원하면 사진과 동영상을 일일이 다 보낼 수 있다고. 그런 말은 무시하고 또 계시하며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니 건강한 견제나 의견이 아니라 복수하는 식이라 할 수밖에 없네요. 그리고 이러한 의견은 지난 기간 내가 자신들을 비방했기때문이라는데 그런 억지근거를 부리면 안되지요. 이싸이트에 나의 당시 글들이 다 있으니 다시 보세요. 가령- 최철웅이 -일본에 떨어진 자신들의 풍선들이 자랑삼아 소개하기에 -놀라울 수도 있지만_ 대북풍선은 정확히 날려야 한다고 지적. 즉 풍향과 타이머가 안 맞아 북한으로 가야할 풍선이 일본 도쿄근방까지 갔고 그동안 터져야 할 전단은 그대로 인체 떨어진 결과를 지적한 것. 그리고 풍향보는 법과 정확한 타이머를 무상으로 제공하겠다고 까지- 여기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 그럼에도 풍선원조보다 후발자가 더 낮다고 억지주장하며 덤벼든 최철웅. 지금도 21일 풍선을 인정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것과 똑 같아. 만약 21일 날린 것이 있는지 없는지 나랑 한 백만원 걸고 내기 해보지요. 백만원은 크게 부담되지 않겟는데... 이런 진실과 억지, 거짓이 잡탕된 속에 일일이 진실인지 가짜인지 해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내기라고 봅니다. 자신있으면 즉 자기가 진짜이면 나설 것이고 자신없고 가짜이면 못 나올 것이니까요. - 최철웅씨! 사나이 답게 내기에 나오지 않겠나요? 나오지 않으면 당신이 가짜이고 남을 모함하는 것이 되요. 장소와 시간, 정해줄가요? - 코너로 너무 몬 것 같아 끝으로 의견은 내기에 못나오면 그간 잘못을 반성하는 자세를 가져야 실명을 쓰는 최철웅 답아 질 것. 그렇지 않으면 숨어서 찍찍대는 댓글자들과 별차이가 없어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21일 날린 사진들 일일이 다 올려 공개할 수도 있습니다.
왜 이런 자신있는 주장을 하는 가하면
후원자 명의로 날리고 영상찍어 보고하는 원칙으로 즉
후원한 만큼 그 풍선수대로 그 명의로 날린 사진과 동영상이
시종일관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1일 날린 100여개의 풍선은 1천만원이 넘습니다.
이러한 재정을 감당할 수 잇는 것은 이러한 신용때문입니다.
후원자들은 신뢰가 없는데 지속적으로 생돈을 보내지 않습니다.
-
21일 풍선작업에서 미숙한 것은
바삐 날리다 다니 전체장면을 찍은 사진이 없는 것 뿐입니다.
앞으로 최철웅같은 시비를 잠재우기 위해
좀 더 진실된 사실 설명까지 곁드려 올려야 겠다고
좋은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보면 최철웅에게 감사.
이창은 닉네임이 허용된 곳이고.... 그 어디에도 실명제를 요구하는 곳은 없어 바보야.
단지 좀 강하다면 로그인 제도인데 그나마도 다 닉네임을 쓰게 되어 있거든,,머저라.
누가 너보고 실명 쓰라고 강요했냐?
네가 필요하니까 네가 썼을 뿐 누구도 관심 안둬.
닉네임으로 비판하면 공정하지 못하다구?ㅋㅋㅋㅋ 바보야...
그러면 너처럼 욕먹을 짓을 안하면 될것 아닌가. ..누가 비난받을 짓을 하라더냐?
네가 공손히 삐라만 보내면 누가 너를 욕하겠니?? ...
남들을 자꾸 상처 주고 이번처럼 지난날에 찍은 사진으로 뻥을 치니까 욕하는거 아니가.
그럼 너두 실명제 쓰지말라. 네맘대루 쓰고는 왜 자꾸 대중을 비난해?한심한놈아.
최철웅이나 너나 똑 같은 것들이 실명제 하며 싸우는 것이 웃기잖아?ㅋㅋㅋㅋ
털웅이나 너나 똑 같은 한심한 놈들이여.
평소에 주변 사람들한테 신망을 얻지 못하니.
이번 사건도 증인으로 내세울 사람 하나 없는 걸.
탈북단체들속에 섞이지 못하는 걸로 봐도 알수 있다는 생각.
증인 못 내 세우면 분명히 거짓말이다.
무슨 돈내기나 하자구 촌스럽게 놀지 말고 원칙적으로 하소라구
돈 많이 벌었는데....돈주고 증인을 하나 매수라도 하소,
너는 회계를 할때 사진으로 하냐?
어느 단체나 개인이 회계를 할때 사진을 놓고 몇만 몇천원,,,,, 이렇게 계산하는거 있냐?
민복아. 네가 미국 탈북자선교회 마영애대표에게 보낸 메일을 보면 네가 어떻게 꼼수를 쓰는지? 잘 나타나 있더구나.
민복아, 근데 사람이 솔직해야지.
네가 경찰에 고소한 자료를 보면 너는 마영애에게서 도움을 받을 일도 없고 하여 메일을 보낸적이 없다고 하엿더구나.
민복아, 너는 마영애에게 메일을 보내면서 갖은 아첨 같은 미사려구로 도와달라고 해놓고는 정착에 형사고발할때 마영애에게 도움 받을 일이 없어 메일을 보내지 않앗다고 어떻게 얼굴이 두껍게 거짓말을 할수 있냐???
민복아, 근데 어쩌나??? 마영애대표는 네가 보낸 메일을 수개월 전에 나에게 보내여 왓고 나는 그 메일을 삭제해 버렷는데(요것이 네가 바란것이겟지?) 형사고발 당하고 다시 마영애 대표에게 민복이 메일을 보내여 달라고 하였더니 보내여 주더구나.
메일을 보낼때 자세한 설명까지 덧붙혀서 메일을 보낸것을 그대로 경찰에 물증으로 제공하였단다. 백요셉 메세지와 마영애대표가 보낸 메일이 결국은 증거로 모든것 무혐의가 되였지.
민복아. 기억이 나냐? 필요하다면 네가 마영애대표에게 보낸 메일을 내가 다시 너에게 보내여 줄수도 있어,
그 메일을 보면 민복이 교활함이 북한 영화 피바다에서 나오는 변구장을 연상케 하더구나
그 메일을 여기에 공개를 해볼까요???
민복아, 네가 내 메일이나 메세지로 공개해도 괜찮다고 메세지를 보내여 오면 그 메일을 탈동회에 올려서 모든 사람들이 다 함께 보면 좋겠구나.
민복아, 그것이 너의 진 모습이 아닐까?
사진으로 투명하게 신뢰하게 어쩐다고????
민복아, 재정관리에서 투명성은 통장을 펼쳐놓고 까는것이란다.
민복이 오늘 저녁에 자료들을 다 모아서 또 형사고발을 할것 같으니 다들 조심들 하세요..................
박상학이를 형사고발하고,,,, 강재천선생을 형사고발하고,,,,,,,,,,,
어리숙한 나를 형사고발하지 않는가 하면 여기 저기에 한번도 와보지 않고 직접 본것 처럼 다 떨어진다고 글을 올리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형사고발 한다고 으름짱을 놓는 민복이라는것 참고들 하세요..............
저는 면역력이 생겨서 민복이와 노는 것이 재밋는데 다른 분들은 조심들 하슈,,,,,,,,,,,,
참, 민복이 또 천만원, 백만원 내기를 하자고 할수도 있겟다.
민복이는 자기 맘에 들지 않으면 경찰도 차로 밀어붙혀 병원에 몇달을 입원하게 만들고,,,,,,
수개월을 정신과 치료를 받고 결국은 눈물을 흘리면서 사직을 하엿다 하더군요.,
민복아. 사람이 중요하냐? 아니면 인간의 생명이 귀중하냐?
너 경찰을 그렇게 차로 밀어붙히고 입원하고 퇴원하여 정신과 치료를 받다가 사직한 경찰분에게 한점 미안한 점도 없냐?
글을 올릴때 마다 천사인것 처럼 자기 자랑을 늘어 놓지만 실제 너의 본 모습이 아주 더럽더구나.
너에게 찾아갔던 자원봉사자들이 어떻게 되여 모두 나에게로 왔을지?
생각하여 보았냐?
나는 그들이 무엇을 하였는지? 전혀 모르지만 그들이 저를 알고 찾아와서 말하는것 듣고서 민복이는 안되겟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엿단다.
역시 지난 해와 올해 봄에 네가 올리는 글들을 보면서 참으로 용서받지 못할 거짓말을 늘어놓는 사람이라는 것을 다시 알수 있엇다.
내가 시간이 없어 강재천선생에게 풍향도를 준비하여 민복이와 함께 토론을 준비하라고 하였지/
그런데 민복이 강재천선생의 페이스북에서 쥐꼬리만 한 재능을 늘어놓는 바람에 민복이 수준을 알수 있으니 강선생이 토론이고 뭐고 그냥 버리라고 하더구나.
있지도 않는 것을 있는것 처럼 5000m에서 어데로 간다고 늘어놓는것 보면 참으로 가관이더구나.
금년 여름에 풍향도에 대한 검증을 하자고 한것이 결국은 너의 수준을 다 알고 있으니 그냥 버린것이야.
아무리 바빠도 내가 시간을 내여서 언론 자료를 올려놓아 많은 사람들이 보고 도움이 되도록 하여야 하겟다.
이제는 나이도 들엇으니 조용히 살았으면 좋겟다고 하였는데 지금도 부끄럽지 않는지 계속 변명만 늘어놓고,,,,,,,,,,,,,,,,,,,,
정말 답이 없는 민복이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12-28 15:56:26
미국 간 사람들이 더 용감하게 나오시누만
넘 잔재주 부리다가 딱 걸린것 아닌가요?
남을 알기를 더럽게 알고 자기만 잘난것 처럼 날뛰가다 이래 저래 걸린거 아닐까요?
암튼 창립자. 창립멤버, 원조, 전문가 등 수식어만 여러개 되고 단체명도 여러개 되니
북한 김일성족 처럼 사기적 기질이 다분하다고 할까???
점잖은것 처럼 하면서 남을 얕보거나 욕되게 하는 아주 나쁜 재능은 타인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람인것은 틀림이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