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숙님에게 드리는 답변입니다... |
---|
님이 올린 글에 답변을 드리게습니다 1.연대봉씨나 함께 댓글 다는 분들이 말하던 남신우씨, 김진철목사님, 조갑제씨 등.... 이런 분들의 글이 구국기도 메인에 올라와 있더군요. 2.그렇다면 구국기도는 연대봉씨 표현대로 미친정신병자고 연대봉씨가 존경한다는 그분들은 정신병자 사이트에 글을 올리고..... 3.그렇다면 그분들도 정신병자? 아니면 이상한 사이트에 칼럼을 올릴 리가 없죠? 누구를 욕하고 있는지나 바로알고 욕하세요. * 어떻게 그런분들에 비유하는지 제정신을 가지고 말하는것입니까 그분들은 나름대로 우리탈북자들이 이사회에 빨리 정착하라고 여러가지로 도움을 주고 우리들의 행동방향을 잡아주면서 구국기도처럼 끈질기게 장문 의글을 게제하지도 않습니다 그분들은 우리들한테 올린 글을 보십시오 얼마나 알기쉽고 간단하게 올리여는지 보아주시면 고맙게습니다 정신병자라고 말한것에 화가 나시여다면 죄송하다는 말로 용서를 빌게 되는 데 그만 욱하는정신에 올리여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4.탈북민들을 해롭게 한다는 연대봉씨의 말대로 그런 곳인지 아무리 검토해 보아도 그런 내용은 전혀 없었습니다. 5.어떤 정당에 합류해 조중동과 같이 움직인다고 했는데 그런 것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6.김정일과 합세하는 무리들을 향한 비수가 가득한 곳이었는데 이것이 연대봉씨가 구국기도를 욕하는 이유인가 싶기는 했습니다. 7.장문을 글을 올리는 것이 왜 납득이 안 갑니까? 그 장문이 탈북자들에게 피곤함을 주니 올리지 말라는 소리는 정말 지나가는 개도 웃을 소리아닙니까? * 탈북민들을 해롭게 하는것이 아니라 정착하는데 도움이 안된다고 말하여지 해롭다는말이 어디서 어떻게 나와는지 잘모르게네요. 여기사이트는 우리들의 심신을 달래는 휴식터입니다 그어떤 좌우이념이나 종교분쟁을 논하는장소가 아니라고 그러니 제발 올리 지말라고 한것이 잘못되여나요... 그리고 올리는것은 자유인데 좀 간단명료하게 남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올 려달라고 부탁한것이 개가읏을일인지 묻고쉽네요 우리들은 한가하게 장문의 구국기도의 글을 열람할 시간도없거니와 그럴 시간적 여유가 없는사람들입니다 8.이 나라 국민들 한테 망신살 당하고 싶냐구요? 연대봉씨가 말하는 이 나라 국민은 김정일을 욕하는 사람입니까? '우리민족끼리'의 류들입니까? 9.김정일타도를 외치는데 망신살 주겠다고 한다면 그렇게 해 보시지요. 그것이 연대봉씨가 위장탈북인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더욱 확고하게 하는 자기 무덤이라는 것쯤은 잘 10.연대봉씨 덕분에 구국기도를 더 잘 알게 되었고 연대봉씨 글을 한 번 읽어보고 싶어서 탈북자 동지회를 뒤졌는데 안타깝게도 장문을 쓰는 구국기도를 모욕하는 사람답게 글이 댓글 외에는 그리고 구국기도 욕하는 글 외에는 별로 없더군요. * 김정일타도 북한인권을 말로만 웨친다고 북한정권이 무너지지 않습니다 자기만의 이익을 위해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눈곱만치도 없는분에 대하여 간단명료하게 올려달라는 말자체가 위장탈북이라고 말하는것에 너무나 심 하지않나 생각됩니다 위장탈북자 정말 어처구니가 없네요... 님이 생각대로 하면 이나라 공안정국은 눈감고 있어는지 반문하고쉽습니다 망신을 당한다고 말한것은 저도 수차례 보수진영의 분들과 상의한결과 그 분들의 말하는것을 그대로 말한것입니다 정신이 나간사람이라고 아무도 모르는 탈북자들에게 이렇게까지 하여야 하 는 뜻이 납득이 안간다고 말하길래 올린것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1.존경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이 내가 정신나갔다고 하는 사람이 운영하는 사이트 메인 칼럼 리스트들이다. 그럼 그 사람들도 정신이 나간 사람이냐 온전한 사람이냐?
2.존경하는 사람들이 칼럼리스트로 있는 주인장을 내가 욕하면 그 욕이 결국은 함께 하는 사람에게도 하는 것이냐 아니냐? 그게 말로만 존경이냐 욕먹이는 것이냐?
3.자유게시판에 올리는 글이 길다고 올려라 말라 하면서 정신나간 사람 취급하며 끈질기게 싸우는 사람이 있는데 정신나간 사람이냐 온전한 사람이냐?
4.김정일 타도를 외치는 사람을 탈북자가 모욕하고 있다면 그 탈북자는 김정일 체제가 싫어서 탈북한 사람인가 아닌가?
그리고 이 한가지 꼭 남깁니다.
간단명료하게 올려달라는 말자체가 위장탈북이라고 말하는것에 너무나 심
하지않나 생각된다고 하셨는데 그것을 가지고 위장탈북자라 하지 않았습니다. 김정일 타도를 외치는 사람을 잡아먹지 못해서 난리인 연대봉씨와 그 댓글들을 보고 또 김정일을 욕하는 글이나 고통받는 북한주민의 현주소를 글로 쓰지 않는 연대봉씨의 행동을 보고 그렇지 않나 의구심을 스스로 준다고 했습니다. 흥분하신 것 같습니다. 왜 요점을 피해서 엉뚱한말을 하십니까? 김정일 타도는 외치는 사람이 정신나간 사람이라고 하니 연대봉씨 스스로의 현주소를 스스로가 말해주는 것 같아 안타까울 뿐입니다. 더 이상 글쓸 가치를 못찾겠습니다. 잘해보시오. 누워 침뱉으면 자기 얼굴에 떨어집니다. 인격을 갖추세요.
김정일타도외치는데 누가 반대하는 사람이 있나요? 하지만 그이면엔 주장하는 그속에 항상 정치적인부분이 결부되어있는건 왜 빼시고 말씀하시나요? 순수하게 북한인권운동과 김정일타도 외칠수없나요? 굳이 오물통같은 정치판속에 왜 굳이 탈북자문제와 북한인권운동을 결부시키냐구요. 그게 잘못됐다는거죠. 구국기도님의 글을 전부 이해하고 모두 보셨는지는 모르지만말입니다. 그리고 명숙님께선 그런 칼럼니스트들을 존경하는지는 모르지만 반면에 그런 단체를 싫어하는분들도 많은건 알아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