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화가나는 이유... |
---|
이곳을 늘 관심있게 지켜보다보면 한가지 느끼는점이 있는데, 그건 뉴라이트라는 단체와 이곳에 오시는 몇몇 탈북자분들의 글과 너무나 일맥상통한다는점입니다. 항상 또다른 이념논쟁이 시작될쯤 그와 비슷한 글들이 이곳에도 어김없이 올라오더군요. 결국 뉴라이트라는 이상한 단체와 몇몇 탈북자단체들과 관계가 있다는 증거겠지요. 사실 뉴라이트라는 단체의 국민적인 반감은 이루말할수없을정도인건 아는분들은 다알겁니다. 특히나 그들이 주장하는 허무맹랑한 이념논쟁과 친일적인 발언들로 인해서 대부분의 국민들에게 손가락질받는 단체이죠. 그들과 연관된 일부 기독교단체들도 있구요. 그들이 지지하는건 이명박대통령이구요. 과연 그들이 시민단체인지 정치적인 단체인지 애매할때도 많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치적인 단체라고 알고있습니다.하지만 뉴라이트와 탈북자단체들과 정면으로 부딪히는 부분이 있죠. 그건 바로 통일문제입니다. 뉴라이트라는 단체는 결코 통일을 원하지않는다는거죠. 그렇기때문에 더더욱 북한과 대결구도로 가길 원하며, 지금 21세기 시대에도 이념적인 논쟁으로 국민들과 일부 선량한 탈북자분들까지 기만하려하고있다는 사실입니다. 제가 가끔 이곳에서 화나는 이유가 그겁니다. 탈북자라는이름을 국민들에게 욕보이는 그런 몇몇 탈북자단체와 기독교라는 이름을 버젓히 걸고 기독교를 욕보이는 일부 파렴치하고 비양심적인 기독교인들...차라리 개인자격으로 글을 쓰거나 글을 올리면 전체가 욕을 먹진않을텐데 항상 탈북자,기독교라는 타이틀을 걸고 글을쓰고 활동하는게 그게 화가나는겁니다. 자기의 안락한 삶을 위해서나 또다른 어떤 목적이 있던지간에 전체의 이미지를 더이상 나쁘게 만들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램입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논리적으로 말하려다가 예전에 포기한놈입니다 ^^
저번 6월에 촛불 얘기하면서 촛불집회 하는 이유 이런거 논리적으로 글올렸다가 좌익 빨갱이에 논리적으로 얘기하면 좌빨이라는둥
전교조에 김일성 찬양 ㅋㅋ 아 일단 자기들 반대로 말하면 완전 까입니다
아 고집들은 세시네요 여기 분들 ㅋㅋㅋ
그렇게도 우리 탈북자들의 대접을 받지도 못하고 강한 반격만 당하면서까지 이렇게 질리게 글을 올리는 당신의 기본 목적은 도대체 무엇이죠?
왜요? 민노당에서 우리 탈북자들의 사이트에 들어가 계속 반격적인 글을 올리면 대단한 상금이라도 주겠다고 합디까?
민노당이 그렇게도 좋아요?
우리탈북자들 민노당과 민주당.그리고 전 김대중,노무현대통령들을 좋아하지 않으니깐 우리 탈북자들이 즐겨 찾고,우리탈북자들만이 서로의 마음을 주고 받으며 그리움을 자아내는 이 사이트에 들어와 다시는 당신들의 이기적이고 음흉한 목적을 위한 글을 올리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아저씨는 아저씨 일 하고 탈북자분들은 자기 일 하시는데 아저씨가 왜 화가 나야 하죠???
오히려 남의 집에 들어 와서 아저씨가 설쳐대니 탈북자분들이 화가 나야 되는데 왜 그 반대이죠?
아저씨는 길을 어떻게 걸어 다녀요?
자기와 같은 방향으로 모두 걸어가야 좋은데 반대 방향으로 마주 오는 사람들 때문에 화가 매우 날것 아닌가요? 그쵸?
아저씨의 글은 저 우의 히히히 라는 정신병자 같은 아저씨나 칭찬하는 정도이고 모두 싫다지 않아요.
이제는 그정도이면 아저씨도 자신의 결함을 알아야 되지 않을가요?
진정한 아저씨/ 방가....
만들어서 거기 들어가서 니들끼리 짝짜꿍 잘 살면 되겠네 ㅋㅋ
그리고 요새도 초등학교 앞에 솜사탕파는 아저씨 있냐? ㅋㅋㅋㅋ
뭐 똥인지 된장인지 아는애라야 설명을 해주지 너한테는 뭐 어쩌구 저쩌구
해줄말도 없다 그냥 욕이나 주고 받자 여기도 자유북한방송화 되는구나
우리 마누라가 그런애들 신경 써서 뭐하냐고 욕이나 먹는거
그냥 하지 말란다 뭐 얘기를 해봐야 애들 머리가 비어있으니 토론도 안되고 이제 댓글 안 달아줄게 그래 이제 니네 여기 이 나라의 구석에서 니네들 한 댓명이서 구국인가 그 사람이랑 김목사님 이랑 이명박이 찬양이나 하면서 세월보내라.. ^^ 뭐 전교조의 하수인(근데 미안한건 난 전교조가 뭔지 몰라 ㅠㅠ)겸 김정일 찬양겸 좌익빨갱이는 이만 갈게..
탈북자 다라고는 안해 왜냐하면 나는 탈북자수기를
보면서 이사이트에 들어오면서 엄청 새터민한테 연민을 느꼈거든..
그리고 주변사람한테도 이 사이트 알렸고.. 나랑 같은 심정이었고 그사람들다.. 근데 너 같은 글만 쓰면 좌빨이니 전교조니 하는 너같은 또라이들때문에 여기도 이제 질렸다
ㅋㅋ 뭐 암튼 한가지 충고 할게 이나라에 대해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이 정권 대북정책 때문에 이정권을 맹목적으로 지지하는것같은데
이 나라와서 로또 됐냐? 니가 졸라 가진게 있지 않은이상 그런 생각으로
이 나라에서 살다간 통일 돼도 니 가족이나 너나 나나 대한민국 90%이상을
차지하는 서민이나 다들 나락으로 빠질뿐이다..
열심히 살아라 초딩인척하지말고 졸라 북한어린애같다 하는말들이
암튼 형은 간다 잘 살아라.. 가끔씩 눈팅은 할게 여기에 그래도 너같은
탈북자만 있는건 아니니까
요즘엔 울학교 앞에도 솜탕 팔던 아저씨 없어 졌다니까요.
그런데 그 아저씨 말투랑 지금 히히 아저씨랑 꼭 같거든요.
능글맞고 좀 모자란듯한 ...그러면서도 조금도 이해심없는 그 심보랑 비숫해요.
왜 없어죴나 했더니 이런데..즉 피씨방에 들어 박혀서 전교조 선선하고 있었군요. 돈벌이가 쏨탕 보다 잘되나여?
그리구 아저씨도 마누라 있어요?
울 샘이 <낡은 신짝도 다 자기 짝이 있는 법이다.>라고 하더니 아저씨의 마누라 될 여성분도 있기는 했군요.
아저씨 새터민 수기 보고 연민 느낀것하고 탈북자분들이 싫어하는 김대중 노무현 찬성하는것과는 정 반대이죠.
연민을 느꼈으면 도와줘야지 헐뜯기만 하는것 더 나쁘죠.
울 아빠가 그러는데요 탈북자 분들도 사업 성공해서 남한 사람들보다 잘된 분들도 많대요.
아저씨는 울 남한 본토 이면서도 이념투쟁 쫓아 다니다 보니 탈북자분들 보다도 더 한심한 백수가 됬죠.
하긴 울 남한에도 아저씨같이 한심한 사람들만 있지는 않죠.
솜탕 아저씨 이제라도 이런데 와서 남의 머리에서 나온 소리나 들고 싸우지 말고 부지런히 일이나 하셔.
그래도 쏨탕 아저씨믿고 시집온 마눌 거두어 줘얄것 아녀요.
자식들을 위해서도 이런 마약같은 이념에서 빠져요.
원래 인신공격이라는건 댓글중에도 아주 유치한게 인신공격이야 뭐 초딩이라 아는게 없어서 할줄 아는게 누가 백순데 이러구 잇다는둥 마누라가
어쩌고 솜사탕이 어쩌구 이러나 본데 .. 형이 니가 무슨일을 하던간에
벌어도 너보다는 더 버니까 내 인생은 걱정마^^
그리고 인신공격은 좀 삼가해줘라 니가 내 인신공격을 하니까 졸라 허망하다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 어이 없네 ㅋㅋ
에~궁 근데 대한민국사람들이 다 당신같지 않다는거!
국익과 사익을 분간못하니 ㅠㅠㅠ
당신이 뭔데 이사이트에 들어와서 진상부리는거냐?
틀림없는 또라이로구나!하는짓하고는..
남이야 뉴라이트하고 닮았건 네 에미를 닮았던 무슨상관인데..
남을 컨트롤하려하지말고 니 미꾸녕이나 닦고 다녀라..이 좌빨의 쓰레기야! 우리 탈북자들은 뉴라이트재단도 좋고 뉴라이트전국연합도 다좋아한다.네놈은 아마 화들짝놀랄테지만 ..그것이 우리 탈북자들의 정체성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는 우리의 길이기 때문이다.
슨약을 넘길줄도 알아야 함다.
실망으러워도 참는 모습 참 보기 좋슴다.
조선속담,/똥개 한마리 대동강물 흐린다/.
바로 저런 쓰레기인간들때문에 정의롭고 마음고우신 남한분들의 이미지가 흐려진다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