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아담과 김정일이 어쩌 같은 놈이라는 말인가
? 20 502 2004-12-11 19:01:47
너무 좋은글입니다
그러나 개같은 김정일이가 어찌 인류의 조상 아담과 비길수 있소이까
감사히 글을읽었습니다
>아담아 너 어디있느냐?
>
>서석구. 변호사.
>
>아담은 선악과를 따먹은 이후 어디론가 숨어버렸습니다. 하나님이 아담아 너 어디있느냐고 불렀습니다.
>왜 선악과를 따 먹었느냐고 하였을 때 아담은 아내가 따 먹으라고 해서 선악과를 먹었다고 모든 죄를 아내인 이브(헤와)에게 전가했습니다.
>하나님은 이브에게 왜 남편에게 선악과를 따먹게 했느냐고 물었을 때에 이브는 뱀이 따먹으라고 해서 선악과를 먹었다고 책임을 뱀에게 전가하였습니다.
>인간의 원죄는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지 않고 모든 책임을 다른 사람에게 전가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런 원죄를 늘 반복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담아 너 어디 있느냐고 할 때에 과연 우리는 하나님앞에 나갔습니까? 아니면 비겁하게 숨어버렸습니까?
>너희들이 왜 나를 대적하여 적그리스도의 편에서 나를 십자가에 못밖혀 죽이려고 하느냐고 하나님께서 물으실 때 우리는 무어라고 대답합니까?
>적그리스도가 주는 권력과 돈의 유혹때문에 선악과를 따먹었다고 하실 겁니까?
>적그리스도가 두려워서 선악과를 따먹었다고 할 것입니까? 카인이 동생 아벨을 죽인 이후 하나님이 네 동생 아벨이 어디 있느냐고 했을 때 뻔뻔스럽게 내가 동생을 지키는 사람입니까하고 하나님에게 불경스럽게 대든 카인처럼 우리는 아벨을 죽인 죄를 숨기려하지 않았습니까?
>수많은 북한동포를 굶어죽이고 탈북자와 정치범을 무자비하게 탄압하는 김정일은 선악과를 따먹은 아담이요, 동생 아벨을 죽이고도 내가 동생을 지키는 보호자이냐고 따지는 적그리스도입니다.
>그런 적그리스도에게 온갖 아부를 하며 그의 눈치를 살피며 그가 요구하는대로 국보법폐지, 주적개념포기, 언론법과 사학법의 개정, 과거사법 제정으로 반미친북 적그리스도 세력을 강화하려고 환장한 노무현정권은 선악과를 따먹은 아담이요, 동생 아벨을 죽인 카인이 아니겠습니까?
>아담아 너 어디있느냐? 카인아 네 동생이 어디있느냐? 할 때 하나님 저희는 죽어마땅한 죄인입니다라고 고백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적그리스도의 유혹때문에, 적그리스도가 두려워, 적그리스도편이 되어 대한민국을 망치실려고 합니까?
>하나님은 우리 자신을 하나님의 제단에 바치는 희생의 제물로 바쳐지기를 원합니다. 바로 그날 대한민국은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를 구하는 날이 되어 적그리스도를 물리치는 날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이름을 팔아 적그리스도가 된 성직자와 신자들을 무섭게 내치실 것입니다. 심판의 날은 닥아옵니다. 우리는 그날을 준비하며 우리의 희생을 두려워하지 맙시다.
>
좋아하는 회원 : 2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아담아 너 어디있느냐?
다음글
좋은 말 혼자서 다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