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북한 먹을 명분이 갈수록 높아만 가고 |
---|
지금 중국 노총각들이 북한처녀들 인신매매로 많이 사들인다고 한다. 한국도 동남아 여성을 돈 주고 사오는것이야 비슷하다고 할수있으나 한국으로 시집오는 동남아여성은 어디까지나 자신들 자의로 오는것이지만 북한여성의 경우는 납취나 취업사기를 통해서 중국노총각들에게 팔려간다는것이다. 이런 인신매매가 벌써 10여년 이상 지속되왔고 더 확대될것이라고 한다. 앞으로 이렇게 10~20년만 더 흐르면 남한의 이산가족보다 중국의 이산가족이 더 많이 생겨날것같다. 이런식으로 북한여자를 중국노총각이 싹쓸이 하게되면 (실제로 중국의 성비는 남자가 여자보다 4천만명정도 많다고하니 결혼 할 여성을 가까운 북한에서 찾는것이다. 게다가 값도 싸니까 1두당 우리돈으로 60만원정도면 북한20대 여자 하나를 물건처럼 건네받을 수가 있다) 북한정권이 흔들리시에 언제라도 북한을 자국령으로 할 명분이 생기게 되는것이다. 북한여자 따라서 중국남편들이 대규모로 북한으로 유입될시 (이것은 중국이 국가적으로 지원할 확률이 높다. 티벳의 경우도 중국정부 주도로 중국한족을 티벳에 유입시켜 이제는 티벳인구보다 한족인구가 더 많다) 북한영토는 중국이 자연스럽게 먹을수있는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남은 북 주민들을 손쉽게 도울 수가 있었으나 일부러 하지 않은 것입니다.
살인자 뿐 아니라 살인을 방조한 자도 살인자입니다.
처녀들은 팔려온후에도 자유도 권리권리도 없다
1두라는건 북한여자를 짐승마릿수세듯 하냐? 개놈아.
그리고 개리/ 개새끼야/ 김정일이가 북한 수령으로써 정치 잘못해서 북한여성들이 팔려가는데.. 그것이 왜 이명박 때문이냐? 개새끼야.
개리새끼야 김대중때도 노무현 때도 팔려 갔다,
김대중 노무현이 아니면 벌써 팔려가는 세월이 끝장 났을게다.
이 더러운 개리새끼야.
내가 앞으로 네새끼의 목을 평양의 버드나무가지에 매달게 해 달라고 하늘에 빌련다.
여러분! 남한에서 식량을 주면 김정일이 배급을 주며 북한 사람들을 장사도 못하게 하고 뙤기밭도 모조리 회수 합니다.
그런데 작년부터 남한에서 쌀을 안주니까 김정일은 북한 사람들을 묶어둘 힘도 없어 지고.. 북한 주민들도 오히려 장사를 해 먹고,또 산에 심어먹고 사니까 자유로와서 좋다고 합니다.
북한에 쌀지원은 주민들에게서 자유를 빼앗는 길이고 ...쌀을 안주는길은 북한 주민들에게 자유를 찾아주는 길입니다.
개리같은 더러운 자들의 말을 들어서는 안됩니다.
ㄱㅡ리고 중국애들이 북한여성들을 사서 들이는 일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라 10년전부터 있었던 일이고...오히려 지금은 적어진 현실입니다.
그리고 북한여성들이 아무리 값이 없어도 사람을 1두-2두 하는것은 그 인간부터가 짐승입니다.
왜 개쌔꺄 보이는 사람마다 다 욕지걸이냐고 씨발놈아..
병신 같은 새끼 욕도 존나 못하는 새끼가 ... 니 에미년이 그리 가르치디?? 이 씹알쌔꺄?
미친 광우병 소 쳐 먹고 대갈이에 세균이 침투해서 지랄 발광하고 자빠졌네.. 곧 죽을놈인듯 한데.. 죽을라면 곱게 빨랑 디져!
중국인 한족이 아니고 조선족이 북한 국경을 넘어가서 북한 여성을 납치해 인신매매하는 상당히 심각하다라는거 뉴스로도 접했고 지금도 탈북자 팔아서 돈벌이 하는 악질 쓰레기 조선족들이 이짓거리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래놓고 자신들이 탈북자들 도와줫다고 민족이라고 고마움을 느끼라는군요,,저런 인신매매를 근절하려면 양심있는 조선족이 나와야 하는데 단 한명도 나와서 앞장서서 해결할려는게 없으니 조선족 전체가 욕쳐 먹는거거죠..
그래도 참으라구.
내가죽을 놈이 아니라 네놈이 마지막 발악 하는게 눈에보이는구나.
너 김정일 뒈질때 같이 가라.
나는 부끄럽게도 네 어미는 팔지 않으련다.
너를 낳은 네 어미야 무슨죄겠느냐?
죄라면 너를 잘 교양 못한 죄가 있겠지.
잘가라구...
귀여운놈,,
니가 탈북자라니깐 널 좋게 보고 친근감이 느껴 잘해주고 싶다
하지만 욕질하면 언니에게 혼난다,,
왜 바른소리 하는사람한테 욕지거리야..
말도 않되고 씨알도 않먹히는 뜨슨밥먹고 쉰밥먹은 타령하는놈들 문제지
대답해바라 멍충이들아 김대중 노무현때는 갖다 퍼줘서 않팔려갔든?
이 두목님은 꼬리 아홉이 달린 구미여우의 변신도 알아보는 도사란다.
요 걍 재수야; 가면 쓰고 더 까불어 봐라. 바보.
개리야;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인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개리가 보인다. 과연이 보인다. 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