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싸이트에 외국으로 도망간자들이 기신기신들어와 헛소리를 늘어놓네요 |
---|
얼간이같은 자들이 한국에 정착하다가 실패(여러구실은 많겠지만)한 자들이 외국에 가서 북한에서 온거처럼 거짓말하고 외국에 정착한자들이 부끄럽지도 않는지 낯짝이 두꺼워서 탈동회 사이트에 버젓이 들어와 헛개소리를 올리는게 썩 기분이 않좋네요. 한국에서 도망갈땐 사기친자들도 많고 신용있는대로 돈을 대출 카드현금서비스받고 대포차팔고 하다못해 핸드폰까지 할부구매해서 팔아먹고 모두 신용불량이 되여 다시 안올것처럼 하고 가더니. 가서 어떻게나 사기를 쳤는지 정착하고 또 여러나라들에서 지문조사땜에 쫒기여 오는자들도 있는데 아직도 끈끈히 남아서 그나라정부에서 주는 생활비로 먹고 놀면서 심심허니까 지들이 뭔 인권대표라도 되는듯이 탈북자단체간부라도 되는듯이 여기 사이트에 버젓이 글을 올리네요 어떻게 이런자들이 못들어오게 못하나요? 관리자님~! 제발부탁입니다. 이런자들이 접속못하게 하던지 글을 올리지 못하게 해주던지 조치를 취해주세요 저런 쓰레기들이 외국도망갈때 언제 남아있는 탈북자들 생각이나 하고 갔겠어요 이제와서 외국에서 잘처먹고 소화안되고 입에서 서양누린내가 나니까 북한인권이 어떻소 탈북자처지가 어떻소 지랄을 허는데 영 눈꼴이 쏘네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자신이 대접받고 싶으면 남을 대접해주라는 말이있습니다. 도망자님은 이 말을 한번 새겨보시길~
영국 살기 좋나봐요 한가하게 사이트에 글올리고 댓글달고 영국 정부에서 주는 파운드로 배터지게 채우고 소화시킬겸 사이트에 댓글작업하는거 보니?
영국갔다온놈들 말로는 영국가서도 일하지않아도 잘먹고산다면서 그렇게 좋디?
당신들이 한국을 떠나 도망갈때 남아있는 탈북자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생각이나 해보고 떠냤냐? 파렴치한 인간들아. 이제와서 북한인권이 어떻소..
탈북자가 어떻소 ? 뭔체면이서서 댓글달고 글을 쓰냐?
니들은 남을 대접해준적이 있냐? 니들이 대접받기위해 다른나라로 도망가기만했지 당신은 말은 꿀주둥이처럼 잘하는데 좀 배웠냐?
배웠으면 영국가서 배운 영어로 댓글달아봐 . 그것도 못하냐?
영국가서 영어나 작문은 안되겠더냐?
꺼져 너희들까지 들어올공간은 없어
별로 바람직하진 않은 글 같군요. 물론 개중에는 도망자님께서 말씀하시는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닐진대, 이렇게 일반화시켜 도매금으로 욕하는 건 옳지 않죠.
탈북인 분들이야, 남한에 있건, 외국에 있건 다들 비슷한 처지 아닌가요?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등지고 타향살이하며 그곳에 적응하고자 힘쓰는 분들이잖아요.
그 처지를 그 누구보다도 서로들 잘 알고 계실텐데, 이왕이면 서로 반목하지 말고 이해해주고 배려해주셨으면 합니다.
외국간 사람이 님의 돈 떼먹고 사라졋어요?
그런 원한관계로 외국간 탈북자를 경멸하시는것 아닌가요?
왜 떠난 사람을 하나로 일률적으로만 묶어 모욕하는겁니까
탈북자들도 꿈이있고 더높은 목표를 가지고 먼가 배우고싶은마음에서
선택할 자유가 있습니다
갔다고 돌아온다고해서 실패했다고 단정지을수없습니다
거기에는 넓은 세상을 본 좋은 계기로 생활에서 인생경험과 교훈을 쌓을것입니다 우리 님들이 그릇된 비방심을 없애고 세상을 아름답게보는 마음을 가졋으면 하는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