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 지도층에게 |
---|
부제(副題): 죄(罪)와 벌(罰) 성경에 이런 말이 있다고 한다, “죄의 댓가는 사망이다.” The wage of sin is death. 내가 “자유북한방송”과 “탈북자동지회” 자유게시판이라는 곳을 둘러본지 아직 1개월이 되지 않았다. 그 결과는 실망을 넘어서 충격이었다. 나는 사실만을 솔직하게 말하겠다. “진리는 나를 깨우치는 빛” VERITAS LUX MEA이라는 것이 내 평생의 신념이다. 탈북들은 대개 북한에서 중상층이었던 거 같다. 약 60%정도의 탈북자들은 너무 바빠서 이들 게시판에 잘 나오지 않는 거 같다. 하지만 나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린다. 탈북자 중 약 20%는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할 정도로 심각한 과대망상증, 피해망상증(paranoia) 증세를 보이고 있다. 그리고 또 다른 20% 정도는 상식적인 판단력이 없는 악성(惡性) 또라이들이다. “나는 북한에서 중상층이었으니 비록 능력이 없고 오만방자(傲慢放恣)한 무뢰한(無賴漢)이지만 남한에도 상당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심뽀들이다. 도대체 말이 되는가? 남한에서는 대통령이라도 노숙자들에게 존칭을 사용하는 사회다. 물질적인 것이 문제가 아니다. 일부 탈북자들 때문에 남한주민이 정신적인 혼란에 빠지는 것이 문제다. 남한에서는 예절이 제일 중요하고, 다음은 능력과 성실이다. 능력이 없고 오만방자(傲慢放恣)한 무뢰한(無賴漢)이라면 고관대작의 자식들이라도 천대(賤待)와 멸시를 받는 곳이 남한이다. 한국정부와 남한주민들은 곧 탈북자들의 기절초풍할 언행과 행세(行勢)에 분노할 것이다. 탈북자들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큰 골치덩어리들이라는 걸 명심하게 될 것이다. 그들에게 대우를 해줄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한국의 중상위층 중 대략 80% 이상이 1950년 전후에 남하(南下)했던 북한출신들과 그 자손들이다. 하지만 그들조차 오늘날 탈북자들을 외면하고 지원을 중단하게 될 것이다. 탈북자 지도층들은 쓸데없이 정치적 이념투쟁에 몰두하지 말고, 저질(低質) 탈북자들의 교양 교육에 전념해야 할 것이다.*** 부언: 나는 60대 중반이지만 매일 7시간 정도는 남을 위한 일을 하고 있다. 그런데, 어떤 탈북자 또라이는 내게 “그렇게 할 일이 없으면 노인정에 가서 할망구들 엉덩이나 만져줘라”는 소리까지 했다. 김정일이라도 자기 자식들이 그 정도의 무뢰한(無賴漢)이 되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신경쓸 시간이 없을겁니다..
어떤때보면 남한에 정치하려고 탈북했나 ?.. 할 정도니까요.
더러운놈ㅏ 네가 네구실도 못해서 자기 마눌과 자식들에게서 가지 버림받은 처지에 무엇을 목적으로 탈북자들 창에 기여 들어서 무슨 개 지랄을 하냐?
너 같은 정신병자가 탈북자들의 정신상태를 논할 자격이 되냐?
탈북자들은 거지가 되어 자기 손가락을 끊어 먹을 지언정 너같은 자들에게는 손을 내밀지 않는 악종들임을 명심하거라.
저 위에 <고무> 라는 제구실 못하는 남한의 인간 쓰레기들, 쯕 남한 사람들속에서는 어쩌지 못하고 탈북자들 창에 개대가리 같은것을 기웃기웃 하는 자들이나 데려다가 가르치거라.
.......................
아래에 네놈이 다른 창에 올린 글 한편을 떠다 올린다.
<<<노무현 대통령님 당신은 미국의 에이브라함 링컨보다 더 위대하십니다. 그것은 영국의 황실도 인정했습니다.
아무튼 아무튼 님은 대통령으로서 최선을 다 하셨습니다.
님의 건강과 행복을 늘 빌겠습니다. ***>>>>>
네눔이 쓴글이 옳으냐?
네눔의 더러운 흔적을 또 한편 싣는다.
<<<<<나는 25년이상 정신과에서 매달 1개월치 약을 타먹으며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욕을 할 정도로 미치지는 않았습니다. 남한에 전력이 풍부한 것은 원자력발전소가 많기 때문입니다. 마약도 모르핀이라는 마취제가 되어 수많은 생명을 구하지 않습니까? 마취제가 없으면 모든 수술은 불가능하니까>>>>
모두 퍼다 올릴가?
다시 말 하건대 저 위에<고무> 라는 철없는 남한 애나 데리고 가서 잘 가르쳐라.
다시는 이창에 더러운 대가릴 들이밀지 말라구...말이다.
나도 한번 탈북자들이 쓴 댓글 퍼다 올려볼까? 얼마나 과관인지..
누가 탈북자에게 쓴소리를 하더라도 좀 새겨들어라..
나만 옳고 너는 정신병자라고 매도해 버리지 말고.. 그래서야 어디
발전이 있겠니??
철없는 남한애가 떠드는 소리라고 귀담아 듣지도 않겠지만..
소시적 꿈 <영어선생>?
60 되서도 못이뤄서, 한이되서 여기와서 가르치려드시나?
몇달 공과금도 밀려서 못낸 거지 영세민 "고무"랑 같이 호흡착착 맞네?
이젠 사회에서 버림받은것들이,
별 거지같은것들까지 들어와 교양교육 말하네..ㅋㅋㅋ
근데, 공과금 밀렸다는 거 하고 거지라는 말은 틀리네..
영세민이면 말도 못하냐??
세상이 그렇게 말랑말랑하지 않으니까 정신차리고 살아..
남 걱정은 이다음에 해도 되..
님이 몹시 착각하신것 같은데요,아마 님이 따라오지못할 정도로 우리 탈북자들의 수준이 너무높아서 그 차이가 하늘땅만큼하니깐 님의 수준이 너무어리다는것을 깜빡하신것같네요.
너무 흥분하시면 건강에 좋지 않거든요.
그리고 글쓴 영어선생님
여기에 글올리는 사람들이나 여러 탈북자단체대표들이 탈북자들 지도층이라 생각하지 마세요
대부분 현명한 사람들은 자신들이 열심히 노력하여 대함민국 주류층에 합류하여하지 여기에 들어와 글이나 올리고 무슨 이념이나 통일을 표방하며 단체활동을 하여 하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일하기 싫어 탈북자라는 지위를 이용하여 불순하게 돈벌고 살려는 건달들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앞으로 이 사이트에 글을 올리시던지 그렇지 않으면 님도 열심히 노력하여 돈이나 많이 벌고 사회에 기부하던지 하시지요
보다못해 한마디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