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선 김대중의 돈지갑을 몰수하자!
United States 남신우 0 373 2009-06-01 04:22:32
북한인권운동을 하면서 제일 중요하고 힘든 일이 “돈”이다. 세상 무슨 일이든 움직이면 돈이지만 북한인권운동도 예외가 아니다. 북한사람들 살리겠다는 의지가 아무리 순수하고 철저하더라도 돈이 없으면 아무 일도 할 수 없다.

김정일 김대중 노무현이 제일 철저하게 관리한 것도 돈이다. 김대중 노무현은 열심히 김정일에게 돈을 갖다 바쳤고, 김정일은 그 돈을 로동당 보위부 39호실 일꾼들에게 맡기어 철저히 有用(?)하게 썼다. 그 돈으로 남한빨갱이들 재일 재미 빨갱이 교포들을 놈들 표현을 쓰면 성과적으로 관리했다.

김대중이 미국에 풀어놓고 돌리는 반미 남한적화 기금이 얼마나 되는지 아무도 모른다. 그러나 그런 돈이 분명히 있다. 있어도 엄청 큰 액수의 자금이 있다. 미국 정치계 빨갱이들도 그 돈 때문에 움직이고 재미교포 빨갱이들도 그 돈 때문에 저렇게 충성하는 것이다.

탈북투사들에게는 이런 운영자금이 없다. 김대중 노무현에게는 바란 적도 없지만, 이명박도 심심하면 가끔씩 인권이 어떻고 입술만 놀렸지, 탈북자들의 대북 풍선삐라 날리기에도 땡전 한 푼 도와준 적이 없다. 오히려 방송에까지 나와서 대북풍선삐라 반대한다!고 선언했다. 오죽하면 [자유북한운동연합]의 박상학 대표는 한나라당의 머저리 박희태를 만났을 때, “당신들이 언제 땡전 한 푼 우리를 도와준 적이 있다고, 풍선을 날려라 마라 하는 거냐!고 눈물을 흘리면서 내지른 적이 있다. 박상학 대표는 아직도 혼잣 힘으로 돈만 모이면 풍선삐라를 날리고 있다.

이명박이 아무리 대북정책은 상호주의 강경정책이라고 떠들어 대어봤자, 김정일의 硬貨 핵개발자금 조달청인 개성공단을 폐쇄하지 않으면 김대중이나 노무현이나 이명박이나 다 기 놈이 기 놈이다. 이명박도 계속해서 김정일에게 열심히 퍼주고 있다! 개성공단 폐쇄 철수는 절대로 없다! 김정일이 매일 동해바다 서해바다에서 불꽃놀이하고 있는데, 이명박이 바로 엊그제 한 말이다.

W. 부시의 졸개 라이스와 크리스 힐이 6자회담 사기극을 벌이면서 제일 잘못한 짓중 하나가 김정일이 방코 델타 아시아 은행에 꿍쳐놓은 검은 돈 2천여만불을 김정일에게 돌려준 배신행위였다. 美재무부 관리 요원들이 갖은 노력 끝에 김정일의 검은 돈 금고를 찾아서 동결시켰는데, 크리스 힐이란 기회주의자가 그 돈을 김정일에게 고스란히 돌려준 것이다. 방코 델타 아시아 은행에 숨겨두었던 김정일의 검은 돈은 액수가 문제가 아니라, 그 돈을 돌려줌으로서 김정일의 스위스 비자금까지 untouchable 노다지 계좌가 된 것이다. 빨갱이들 반미활동 핵개발 자금을 돌려주고 확보해줬으니 크리스 힐은 김대중과 마찬가지로 자국에 대한 대역죄를 범한 것이다.

이명박은 노무현이 자살한 뒤 지금도 계속 병신 짓을 하고있지만 노무현 패거리들을 뇌물수수 건으로 몰아세운 것은 누가 뭐래도 잘 한 짓이다. 등소평의 흑묘백묘 비유가 있지만 빨갱이들 때려잡는 데는 어떤 그물이라고 잡히기만 하면 좋은 그물이다. 그러나 진짜 大魚 毒蛇를 낚으려면 김대중의 비자금을 찾아서 몰아대야 하고, 남한 빨갱이들에게 풀어놓은 운영자금 줄이 누구인지 찾아서 차단하고 몰수하고 징계해야 한다. 빨갱이들의 비자금을 좇아가면 김대중이란 독사 대어가 분명히 도사리고 있을 것이다. 김대중이 김정일에게 갖다바친 5억불 뇌물은 이제 만천하가 다 알지만 김대중이 남한 빨갱이들에게 풀어놓은 대한민국 攻掠 자금에 대해서는 말하는 사람이 없다. 김대중의 은행계좌를 동결하고 재산을 몽땅 압수하면 남한 빨갱이들이 시들시들 말라서 枯死할 것이다. 물이 없는데서는 毒草들도 자라질 못한다.

할 일들이 너무 많지만 오늘부터 빨갱이들의 돈 줄을 좇아가보자. 누가 빨갱이들 촛불시위에 돈을 대는지, 누가 빨갱이 국회의원들 선거자금을 대는지, 누가 빨갱이 빨찌산들을 민주화투사로 바꾸어 보상금을 주는지, 우선 역적들에게 돈을 대는 놈들의 신분을 밝히고 오랏줄을 매어서 법정에 세우면, 잔돈푼 뇌물 해처먹다가 감옥에 갈 것 같으니까 바위에서 떨어져 죽은 노무현의 장례굿판에서 울고불고 난동을 부리던 대한민국 腦死국민들도 다시 정신을 차릴지 모르겠다.

우선 우리들 손으로 김대중의 돈지갑을 凍結 沒收하자!

2009년 5월 31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http://nk-projects.blogspot.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잘났어정말 2009-06-01 04:42:56
    신우야 고생이 많구나. 허구헌날 빨갱이 타령을 부르나니 목도 아프겠다.
    여기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의 국민이 알아서 할께..넌 미국에서 미국일이나 신경썼으면 좋겠어~~~

    이 조그마한 반도땅..내조국이라고 열심히 살고있는 분들이 많아....
    오늘도 모를 심은 논으로 물끼보러 나가시는 어른들...그분들이 다 등신이 아니야. 너같은 자가 아무리 지껄여도 그냥 인심좋게 웃을뿐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두목 2009-06-01 07:59:06
    김대중 돈지갑 몰수 하려다가 그놈도 또 자살하면 이번에 이 한반도가 눈물속에 잠겨서 모두 죽을 것 같은데...

    하긴... 생쥐새끼들은 큰배가 가라 앉으면 제살 구멍을 찾아 잘도 도망 치는 법이니까...... 왕너구리가 죽으면 모두 뿔뿔히 흝어지겠지....
    탈북자 여성들 속에서도 김대중 좋아 하는 분들이 더러 있던데..내가 욕먹을 소릴 했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산적 2009-06-02 00:11:09
    두목//남한에서 이간질 시키려 고생많소.그럼 수고하시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두목 2009-06-02 00:14:25
    산적/ 잘 살다가 잘 죽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해적 2009-06-02 00:16:42
    노빠 얘들은 바퀴와 같아서 박멸이 안됨 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10년 만의 시집 『고양이가 돌아오는 저녁』 펴낸 송찬호 시인
다음글
오빠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