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노무현의의문사
Korea Republic of 노무현 0 345 2009-06-10 07:22:58
노무현의 의문사
노무현 투신자살은 은 Non-Fiction 이다! 피 한방울 발견 못했고 악랄한것들 무슨짓인들 못할까?
노무현의 모습을 보았다는 사람은 극히 제한적 이였다.처음부터 철저한 끼리끼리 의 연극이다.
등산을 간다면 틀림 없이 권양숙도 따라 나섰슬것인데 동행에서 누락 됬다는것도 미스터리 중의 미스터리다.
이것은 좌파 나부랑이들의 고심끝에 나온 유치한 사전 각본에 의한 코메디 중의 코메디 이다.
노무현이 검찰의 심문 과정에서 엄청난 비리가 노출되면 붉은 무리들의 괴수 김대중 까지 노출되어 좌파의 뿌리가 뽑히는 엄청난 현실로 줄줄이 탄로되어 괴멸을 면키 어렵다고 판단해서 꾸민 세기적 희대의 사기극 이다.
검찰 심문 과정에서 문제가 예상되어 최후방편으로 죽었다고 거짓 유포하고 시체인지 쓰레기를 화장 으로 위장하고 끝내려는 흉계다. 이 거짓투신 사건후 그시체가 노무현의 시체인지 얼굴을 확인 한자가 없다는 것이 초점으로 부각되며 극히 의심이 간다.
우측 어깨에 멍들었다는 말도 들렸스나 이것도 발설근원으로 보아 확실성이 희박하다.
노무현의 시차(時差)가 맞지 않는 PC 유서에서 화장하여 작으만한 비석을 동네 뒷산 에 설치 하라는것도 한마디로 붉은옷입은 삐에로 의 날조한 유서에 의한 수준미달 의 코메디 쇼 일뿐이다.
투신 자살을 가장한 순간부터 세영병원 까지 20분에 갈수 있었다는 것은 샛빨간 거짓이며
Fiction 으로서 답이 안나온다. 세영병원 에서 관계 의료진 들과 사전결탁 으로 입을 잠재우고
경남 양산소재 부산대 병원에 가는 시간도 납득할수 없섰고 양산 병원에서 죽지 않은 노무현 에게 심폐 소생술을 실시했스나 소생 불능이라 것짓 꾸미고 앞에하던 과정과 꼭같이 함으로서 모두가 순조롭게 진행될수 있섰다.
전 과정이 일사천리 전격적으로 처리 했다는것도 당연 의문 투성이 이며 유족들의 의사가 반영 되었다는 증거도 없다.노무현은 판단해볼 때 현실도피가 불가능함으로 사전에 불순 사회단체를 통해 북과 내통하여 탈남의 길에 올라 이미 북으로 줄행낭 놓았다는 것을 유추할수 있다.
가증스런 좌파 의 연극에 놀아나는 어리석은 군중(群衆)떼거리 들은 노무현 의 가짜죽음이 애통하여 전국 지역마다 설치된 분향소에서 통곡을 하고 실신해 가며 악에 악한 독수(毒水) 를 퍼붓는 온갖 추태를 부렸다. 노무현의 자살을 서거(逝去)라고 격상 미화 표현하고 그 책임을 정부 와 검찰에 떠넘기고 대통령이 사과를 하라는 바보 천치(天癡)떼거리 들 너희들을 군중(群衆)이 아닌
우중(愚衆) 또는 치중(癡衆)이라는 소리 밖에는 달리 불릴수 없다.노무현 비리가 정당화되고 노무현의 죽음이 성사(聖死)미화 되는 경우 와 사리에 맞지않는 불투명 하고 무분별한 치중(癡衆)들이 천방지축 날뛰는 이런 미친 광시곡(狂詩曲)을 듣는듯 들리는듯한 순간이다.
피,살, 뼈도 섞이지 않은 너희들의 그 통곡Show 는 가히 명작이라 하지 않을수 없다.
자살(自殺)이 어떻게 서거(逝去)가 될수 있는지 사전에서 뜻을 찾아보아라 바보 멍텅구리 밥통들아 누가 치는 장단인지 알지도 못하면서 그저 잉어가 뛰니까 얼간망둥이 들이 따라뛰듯하는 너희들이니 한심하기 짝이 없다.다시말하지만 자살(自殺) 과 서거(逝去) 도 구분할줄 모르는 얼간이들, 과 매일 대서 특필하는 방송을 선두로 전 Mass-com 도 뜻을 모르고 (自殺) 과 서거(逝去) 를 구분 못하는 것 인지 속된 표현으로 똥인지 된장 인 지를 분별 못해 똥맛을 보고도 된장맛 이라 표현 하는것인지 참으로 우습고 불쌍하고 가련 하다.세상에 자살(自殺)과 서거(逝去) 를 구분 하지 못하고 남발에 남용을 식은죽 떠먹기의 행태를 진정 알수 없다.
무지막지한 시정잡배가 아니라면 Mass-com 들도 사전을 뒤져가면서 다시 공부해라. 한심한 작자들아!서거(逝去) 가 무슨뜻인지 알고 나불거려라
국내에서만 자살(自殺)이 서거(逝去)로 둔갑했지만 형편없이 이성이 결여된 단순한 동물적인 감정뿐인 국민들이라 인식하는 해외의 눈쌀이 얼마나 따가운지 모른다.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보라! 노사모와 떼거지들의 실패한 작품을 기네스 붘에 추천해서 올려줄 일이다.
자살(自殺)은 서거(逝去) 라고 하는 무분별한 동물들에게 선물로 콱! 안겨 주기 위해서 말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TheSandman 2009-06-10 13:10:05
    노무현 전 대통령의 서거에 대해서는 저 역시 많은 의문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뭐하나 제대로 공개된 것이 없으니, 의혹으로 남을 뿐 더 이상의 추론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 거 같군요.

    그건, 그렇고...
    아주 소설을 쓰시는 군요. 그것도 아주 악질적으로...

    앞뒤 정황이나 주어진 여건을 살펴볼 때, 님이 말한 것이 가능할 거라 봅니까? 만약 이런 내용이 소설로 나온다면 쪽박차기 딱 알맞을 겁니다.
    리얼리티가 엄청 떨어진다고 항의깨나 받겠네요.

    차라리 '현 정부가 타살을 했다'라는 게 더 신뢰감이 갈 겁니다.

    하긴 다른 어떤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그냥 그리 계속 사세요.
    행복하실 겁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문수 지사, 감사합니다
다음글
남한사회 정착에서 최상의 지름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