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재건회'라 |
---|
니들 넘하는것 같군요 한창권씨가 누군지는 몰라도 그분이 아마도 북한 독재정권에 맞서기위한 탈북자들의 거대 기구를 창설하려 애쓰는듯 한데 당신 들 너무 개인적인 감정을 앞세우는것 같애 한마디 꾸중합니다. 탈북자는 탈북자답게 힘을 합쳐야합니다. 탈북자들은 하나같이 북한독재정권을 미워하고 반대하는 분들 아닌가요? 왜서 그토록 북한의 민주화를 위하여 탈북자 역량을 강화하려 하는 한창권이란 분을 헐뜯지 못해서 난리인지 모르겠습니다. 부디 탈북자 분들 각성하고 그 남의 일을 방해하는 자세를 버리세요~ 당신들같은 사람들이 있기에 탈북자들은 사회적으로 지금만큼밖에 더 나은 처우를 바랄수 없는겁니다. 제발 남의 일에 태클을 거는 입장을 버리세요~ 옛부터 동냥은 못줘도 쪽박은 깨지 말랬어요~ 정 그분의 제안에 동참하기 싫으면 참여하지 않으면 그만아닌가요? 왜? 방해에다 비난까지 하나요?? 참 북한분들은 이해가 될려다가도 안되는 사람들이네~~~~ㅜㅜ 그러나 제가 보기에도 여기에 동참안하고 떨어져 나가는 사람들의 말로는 이미 그려져 있는것 같군요. 나라도 단체장이라면 이런한 대업에 참여하고 싶어집니다. 어리석은 탈북단체장님들 제발 자그마한 왕국에서 탈출하여 대의에 합심함이 현명하거늘....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렇게 단결 잘하는 남한 간들은 국회에서 왜 저 지랄들이며..
제나라 대톨령도 못잡아 먹어서 난리를 칩니까요?
글을 쓴꼴을 보면 탈북자 같은데 글도 무지 못쓰는 사람이 되게는 웃기고 있습니다.
단체를 조직하는것도 그 분들 마음대로이고 가고 안가고 하는것또한 그 사람들 마음 대로 일텐데 제사 무슨 교통경찰이라도 되는것처럼 꼴사납게 구네요.
- 아무나하나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7-26 01:35:22
겨우 그 정도 들인가요? 모든것이 진심을 떠나서 야심가들처럼 행동하는 원인이 머야요? 사람을 속이는 그것 부터가 나쁘죠. 이 글을 쓴사람은 그 수준에 저만 잘 아는척 하고 남을 가르치려 하지만 겨우 생각과 그릇이 소주잔 정도 밖에 안 된다는 거야요, 그러니까 뒤에서 이런 글이나 쓰고 놀죠.
이런 사람들은 어데가서 겨우 지주집에서 심부름꾼이나 할 수준이죠.
그리고 탈총연홈피에 들어가서 봤어요. 근데 넘 쪽팔린거 있죠. 탈북자들이 그무슨 조직을 만들면 자기를 대단한 존재로 생각하면서 마치 북한의 김정일이 놀듯이 하는거 있죠. 멍청한 넘이라도 자리에 올라앉으면 다 그렇게 되는가 봐요.주제를 알고 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임시 정부를 조직해서 한창권씨를 통일조국의 대통령으로 .ㅎㅎㅎ 별난 사람들 많네.
그런데 자기들이 하면서 남을 왜 비난하죠?
본문글을 보셔. 탈북자가 아닌 척하고 가장하고 들어 와서 다른 탈북자들을 비난하며 노는 꼴을 좀 보셔. 북에서 온분들은 이해 될려다가도 안된다고 하지 않습네까. 마치 자기는 남한 사람 같이.
자기들의 노선이 정당하면 숨어서 그럴 필요가 없죠.
북한에서 배운 그대로 하는거죠. 그주제에 다른 단체장들을 거의 비난 협박하는 수준이 아닙니까. 자기들 안따라 온다고 그러면 됩니까?
누구나 다 자기식의 생각과 방법이 있는데 왜 무조건 자기 주위에만 뭉치라 하죠? 꼭 하는 짓거리들이 김정일식이거든요.
자기들만 김정일 미워하고 다른 탈북 단체는 김정일을 찬양합네까?
하긴 배운게 그 뿐이고 수준이 그정도이니 탓할것도 없지만 무식한 사람들이 자기를 따르지 않는다고 하여 다른 탈북자들과 단체를 비난하고 욕하는것은 무식한 행동이죠.
남들은 먹고 싸기만 하는 버러지 인생이라구요?
그렇게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면서도 정치 투쟁을 한다구요?
그런식으로 놀면 사람들은 더 멀어지죠.
자신들의 정당성 하나 해설 못하는 수준에 무슨 투쟁??/? 웃겨.
그렇게 말하는 너들은 일도 안하는 ...먹고 쌀것도 없는 쓰레기들이야.
그리고 그런일은 엄두도 못내는것이 아니라 필요없는 어린애 장난과 같기에 안하는것이여.
어린애가 무지개를 잡으려는 꿈을 꾼다면 허황하다고 해야지 대단하다고 해서 내버려 둬야 하것냐. 엄두? 북한을 깔고 앉을 허황된 꿈을 꾸기전에 남한에서 직업이나 하나 바로 잡아 보거라.
뭐 자기가 북한에서 인밈문학 작사자곡가라고 떠벌이고 다니면서 대가리에 든것이 아무것도 없는 생가을 가지고 한창원이를 꼬드기여서 지금의 탈총연을 만들어 가지고 이짖거리를 하고있는것입니다
이단체를 갖고 이권이생기면 한창권이를 추겨세우고 이권이 안생기면 불만을 나타내는 이중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아주 졸렬한 사기군입니다
이번에도 탈총연의 후훤비가 삭감되고 하니 한종구는 말도안되는 북한재건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한창원이를 궁지에 몰아넣는 아주 비열한사기군입니다
북한재건위원회?/ 조그만 더 거시적인 안목으로 대세를 파악함이 바람직 할것같다.
주제에 걸맞는 명분을 세우지 않으면 자칫 돈케호테의 야망처럼 세간의 웃음거리가 될지도 모르니 숙고하기 바란다.
탈북단체들 대북전단을 살포하던때가 가장 보기가 좋았는데.
그들이 어떻게 하는가 보지도 않고 . 먹고 살기만 하라니 참 니들두 답답하다 . 암튼 죽은 쑤어 놓아야 먹을 것이고 그것이 밥이 되면 더 좋을터 살아 남을 려면 우선은 생존권이 보장 되어야 할것이 아닌가 .
북한 을 살리려는 그들의 애국심이 가긍하다
탈뷱자들은 단결하며 조국을 살리는 일에 모두 힘을 쓰자
지켜보자. 탈북단체들 힘내시고 ~~
북에서야 시키면 시키는대로하겟지만 그리 북이좋으심 가심대자나요 북한재건회? 왜그걸 한국에서해요 북한가서하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