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인권을 위해 할일을 찾아나서야 대한민국 국민의 눈이 善(선)해진다.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60 2009-11-18 15:31:01
1. [선한 눈을 가진 자는 복을 받으리니 이는 양식을 가난한 자에게 줌이니라] 하나님의 本質(본질)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공급받도록 연결된 자들은 하나님의 善(선)한 눈을 가진다. 우리의 매일 드리는 강조는 모든 국민의 눈에서 하나님의 모든 선이 나오는 대한민국을 꿈꾼다. 그것이 구국이고 애국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선을 무한히 누리는 대한민국이기를 꿈꾼다. [시편 34:8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본질의 선을 맛보는 자들은 그것을 구하는데 전력하고, 그것으로 세상이 살게 되기를 희망하지 않을 수 없다. 특히 악마의 착취가 縱橫無盡(종횡무진)하는 세상에서는 더욱 그러하자. 착취하는 눈은 더러운 피로 붉게 충혈 되어 있는 것을 본다. 이리(늑대)의 눈은 그 악마의 모습을 담은 눈빛일까? 그런 눈을 들고 대한민국을 삼키려는 자들이 오늘도 저 거리에서 성에 굶주린 사냥꾼들처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단 것을 강조해도 무난할 정도이다. 착취를 목적으로 하는 살인자들의 야행성 눈에는 인간세상을 공포로 몰아넣는 악마의 殘忍(잔인)함이 철철 흘러나오고 있다.

2. 그들은 60년 동안 무력통일을 위해 온갖 무장을 거듭해 온다. 반면 그의 주구들을 시켜 남한의 무장해제 곧 한미연합사해체를 하고, 그것에 대한 국민적인 두렴을 희석시키기 위해 전작권반환이라고 눈가림하였다. 그들은 DMZ에 南侵(남침)용 벙커 800개 이상 뚫었다고 한다. 더욱 대북원조가 絶頂(절정)하던 노무현정부시절 공사를 했다고 한다. 벙커마다 1500~2000명분 장비비축을 하였고, 거기에는 위장용 한국 군복도 완비하였다고 뉴 데일리 온종림 기자가 보도했다. 탈북 북한군은 그 사실을 18일 미의회서 증언한다고 한다. 이 말고도 20곳 이상의 대남땅굴의 길이에 대한 저들의 집념은 실로 대단하다. 김정일의 모든 것은 다 착취를 목적으로 한다. 김정일과 그 집단의 눈에는 타인의 것을 착취하는데 혈안이 되고 있고, 하나님의 선을 담아 세상에 줄 생각은 근본조차 없다. 오늘 본문의 킹 제임스 역은 He that hath a bountiful eye shall be blessed; for he giveth of his bread to the poor이다. 특히 bountiful은 아주 심오한 뜻으로 연결하게 된다. 하나님은 무한하신 분이시고 그분의 선은 무한하시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 본질을 세상에 無限定(무한정) 주신다고 하신다.

3.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분과 연결된 눈을 가진 자들은 그 눈에서 무한한 선이 출렁거리고 있고, 그것이 때를 따라 흘러나온다. 결코 다함이 없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 그런 눈으로 연결된 자들이 많은 나라는 축복된 나라이고, 타국의 노예에서 벗어나 오히려 머리가 되는 나라를 이룬다. 그런 나라는 경제도 잘되어 꾸어주는 나라가 된다. 본문 [He that hath a bountiful~]은『towb (tobe)』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그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나오는 내용 곧 본질이나 그 수량이 무한하신 하나님의 선의 원료적인 풍성으로 언제나 어느 때나 좋은 선 충분한 선 하나님과 사람을 만족하게 할 만한 선이 나오다 good, [시편 72:7 저의 날에 의인이 흥왕하여 평강의 풍성함이 달이 다할 때까지 이르리로다] [에베소서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히브리서 6:11 우리가 간절히 원하는 것은 너희 각 사람이 동일한 부지런을 나타내어 끝까지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러] [예레미야 33:6 그러나 보라 내가 이 성을 치료하며 고쳐 낫게 하고 평강과 성실함에 풍성함을 그들에게 나타낼 것이며]

4. [고린도전서 8:8 식물은 우리를 하나님 앞에 세우지 못하나니 우리가 먹지 아니하여도 부족함이 없고 먹어도 풍성함이 없으리라] [에베소서 2:7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자비하심으로써 그 은혜의 지극히 풍성함을 오는 여러 세대에 나타내려 하심이니라] [이사야 66:11 너희가 젖을 빠는 것 같이 그 위로하는 품에서 만족하겠고 젖을 넉넉히 빤 것 같이 그 영광의 풍성함을 인하여 즐거워하리라] [로마서 2:4 혹 네가 하나님의 인자하심이 너를 인도하여 회개케 하심을 알지 못하여 그의 인자하심과 용납하심과 길이 참으심의 풍성함을 멸시하느뇨] [데살로니가후서 1:3 형제들아 우리가 너희를 위하여 항상 하나님께 감사할지니 이것이 당연함은 너희 믿음이 더욱 자라고 너희가 다 각기 서로 사랑함이 풍성함이며] 하나님의 선의 풍성함으로 인해 발생되는 유쾌한 기분이 좋은 선이 가득한 pleasant, 하나님의 선의 기분 좋은 것의 풍성함 쾌적함의 풍성함 느낌이 좋은 것의 풍성함 마음에 드는 것의 풍성함을 가져오는 하나님의 선 agreeable, 모두에게 부요한 다함이 없이 풍성한 선의 rich, 기쁜 즐거운 만족한 선의 풍성함 glad,

5. 행복한 즐거운 기쁨의 풍성함을 가져다가 세상을 복되게 하는 하나님의 선의 부요를 누리는 happy, 하나님의 선으로 번영하고 있는 하나님의 선으로 번창하는 하나님의 선으로 부유한 하나님의 선으로 성공한 prosperous (of man's sensuous nature), 하나님의 선에서 나오는 훌륭한 이해 친밀한 이해와 그 문제의 해결의 능력의 풍성함 good understanding (of man's intellectual nature), 모든 종류의 하나님의 선의 부요함과 그 풍성함을 따라 kind, 상냥한 친절한 자애로운 하나님의 선의 부요함의 풍성함을 누리는 benign, 하나님의 모든 선의 부요에 따라 그것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자들은 진정 인간과 하나님으로부터 축복을 받을 것이 분명하다. [갈라디아서 5:22-23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 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무한정 나오는 이러하신 하나님의 본질이 나오는 눈이 된다면 더 바랄 것이 있을 것인가? 만일 귀하가 오늘 거리로 나가서 사람들의 눈을 쳐다보라. 그들이 얼마나 험하고 무섭고 사악하고 간교한지를 알 것이다.

6. 그 반대의 눈빛들은 온데간데없는 세월은 참으로 무섭지 않겠는가? 위선의 눈빛이 아니라, 계산된 눈빛이 아니라, 하나님의 선함이 주체할 수 없이 흘러나오는 눈빛은 그런 행동을 하게 한다. 외국인이나 나그네가 왔을 때 그 아름다운 눈빛에서 선한 눈빛에서 대한민국의 가치를 깊이 생각하고 축복할 것이고, 그 눈빛에서 나오는 言行(언행)심사에 감동을 받아 하나님의 선을 따르게 될 것이다. 본문 [~eye~]는 『`ayin (ah'-yin)』라 읽는다.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무한 선과 연결된 눈 안구 eye, 비록 육체적인 눈이나 그 안에 하나님의 무한 선이 흘러나오는 출구로서의 of physical eye, 그 눈빛은 마음의 본질의 정체성을 세상에 보여주는 것이기에 하나님의 본질을 무한히 담고 그 무한 본질이 나오는 것을 아울러 그의 언행심사에서 드러나게 되다 as showing mental qualities, 하나님의 무한 선과 연결된 정신과 영적인 능력으로서 인간을 행복하게 하는 하나님의 선의 무한성 그 풍성한 은혜의 부요 of mental and spiritual faculties, 진심으로 인간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눈빛을 가진 자들이 세상의 꽃보다 비교될 수 없는 아름다움이 드러나는 것이다.

7. 하나님의 선이 마치도 엄동시하를 녹이는 봄, 봄철과 같은 것, 세상에 하나님의 생명을 주는 눈빛, 하나님의 사랑을 주는 눈빛, 하나님의 모든 행복을 주는 눈빛을 주는 것. 그로 인해 모든 곳에서 하나님의 생명이 돋아나고 하나님의 사랑이 돋아나고 하나님의 모든 행복이 돋아나서 풍성함에 이르게 하고 spring, 그 눈에서 하나님의 모든 부요가 그 모든 본질이 그 모든 지혜가 그 모든 능력이 그 모든 권능이 샘처럼 솟아나고 분수처럼 솟구치고 거대한 호반처럼 가득하게 몰려오는 수원(水源) 폭포처럼 fountain을 담고 있다. 그런 눈빛을 가진 자들이 어디에 있는가? 거리로 다녀보라. 그런 선남선녀들을 얼마나 찾아낼 수 있단 말인가?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사람을 죽이는 흉폭한게임에 눈이 멀어 눈에 험한 살기가 가득하지 않던가? 데일리NK의 기사를 보면 북한의 현실을 보게 한다.「거리는 하루에도 몇 번씩 청소되고 있었다. 김일성광장에는 거지는커녕 비둘기 배설물도 하나 보이지 않았다. 200여명의 시민들이 무릎걸음을 하며 손으로 거대한 광장 바닥을 닦고 있던 장면을 나는 결코 잊을 수 없다. 6시간 동안 바닥 청소를 하고 나면 그곳에서 아리랑공연 연습이 진행됐다.」

8. 본문 [~shall be blessed~]는『barak (baw-rak')』라 읽고 그 안에는 다음과 같은 의미가 들어있다. 하나님의 복을 받을 수밖에 없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오신 하나님이 그 사람으로부터 가득 밀려나오는 것이다. 복 받을 수밖에 없는 to bless, 하나님이 그를 지명하시고 복을 주실 때 감격하여 하나님 앞에 부복하여 무릎을 꿇다 복을 받기 위해 꿇어앉다 kneel, 모든 성도는 하나님의 복을 사모한다. 그분 앞에 복을 받는 것을 위해 무릎을 꿇기 위하여 꿇어앉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선을 세상에 베푸는 삶에 일관하다 to kneel, 복 받기 위하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선을 베풀다 to be blessed를 담고 있다. 선을 베푸는 데는 받는 자들의 입장에 서서 주어야 한다. [디도데전서 6:17-19 네가 이 세대에 부한 자들을 명하여 마음을 높이지 말고 정함이 없는 재물에 소망을 두지 말고 오직 우리에게 모든 것을 후히 주사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께 두며 선한 일을 행하고 선한 사업에 부하고 나눠주기를 좋아하며 동정하는 자가 되게 하라 이것이 장래에 자기를 위하여 좋은 터를 쌓아 참된 생명을 취하는 것이니라] 장래에 자기를 위해 좋은 터를 쌓고 참된 생명을 취하는 자들이 되는 것은 당연하다. 좋은 터와 참된 생명을 얻는 것이 곧 예수 안에 하나님의 선으로 베푸는 자들의 받을 복이다.

9. 본문 [~for he giveth~]은『nathan (naw-than')』라 읽고 그 안에는 사회적 약자의 입장에 서서 나눠주기 위한 눈빛 to give, 누구도 모르게 오른손이 하는 것 왼손이 모르게 하나님을 선을 놓다 두다 얹다 넣다 put, 늘 없는 사람들의 생존에 필요한 양식을 구하는 대로 필요대로 줄 수 있는 장치를 두다 놓다 얹어놓다 set을 담고 있다. 본문 [~of his bread~]는『lechem (lekh'-em)』라 읽고 그 안에는 절박한 자들에게 필요한 영생의 빵 믿음의 빵 생명의 빵 용서의 빵 평안의 빵 자유의 빵 건강케 하는 빵 행복의 빵 하나님의 본질의 빵 하나님의 말씀의 빵 곧 예수 그리스도의 살과 피와 같은 빵 음식 곡물 곡류 bread, food, grain, 하나님의 선을 따라 각종 빵을 만드는 각종 곡물 bread-corn, 절박하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일용할 양식 food (in general)을 담고 있다. [마태복음 25:34 그때에 임금이 그 오른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 복 받을 자들이여 나아와 창세로부터 너희를 위하여 예비된 나라를 상속하라 내가 주릴 때에 너희가 먹을 것을 주었고 목마를 때에 마시게 하였고 나그네 되었을 때에 영접하였고 벗었을 때에 옷을 입혔고 병들었을 때에 돌아보았고 옥에 갇혔을 때에 와서 보았느니라~]

10. 본문 [~ to the poor.]는 『dal (dal)』라 읽는다. 하나님의 모든 것을 공급받아야 생존이 가능한 자의 겸손의 자리 낮은 곳, 낮은 위치에 있는 겸손한 자들 [시편 22:26 겸손한 자는 먹고 배부를 것이며 여호와를 찾는 자는 그를 찬송할 것이라 너희 마음은 영원히 살찌어다] [이사야 29:19 겸손한 자가 여호와를 인하여 기쁨이 더하겠고 사람 중 빈핍한 자가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를 인하여 즐거워하리니] low, 영혼육간에 모든 것이 가난한 빈곤한 곤궁한 가운데 있지만 자기 힘으로 그것을 해결할 수 없는 절박함에 시달리는 poor, 모든 가난을 이기기에 역부족하여 허약한 가냘픈 병약한 자들이나 하나님의 선으로만 치료가 가능한 자들 weak, 하나님의 본질이 없어 마른 야윈 살이 없는 [요한계시록 3:17-18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도다 내가 너를 권하노니 내게서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 옷을 사서 입어 벌거벗은 수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안약을 사서 눈에 발라 보게 하라] thin, 곤고하고 가련한 자들의 생존을 통해 하나님은 미래를 만드신다.

11.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기름부음을 위해 준비한 사람들 one who is low, [사무엘상 2:8 가난한 자를 진토에서 일으키시며 빈핍한 자를 거름더미에서 드사 귀족들과 함께 앉게 하시며 영광의 위를 차지하게 하시는도다 땅의 기둥들은 여호와의 것이라 여호와께서 세계를 그 위에 세우셨도다] [고린도전서 1:26-29 형제들아 너희를 부르심을 보라 육체를 따라 지혜 있는 자가 많지 아니하며 능한 자가 많지 아니하며 문벌 좋은 자가 많지 아니하도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세상의 미련한 것들을 택하사 지혜 있는 자들을 부끄럽게 하려 하시고 세상의 약한 것들을 택하사 강한 것들을 부끄럽게 하려 하시며 하나님께서 세상의 천한 것들과 멸시 받는 것들과 없는 것들을 택하사 있는 것들을 폐하려 하시나니 이는 아무 육체라도 하나님 앞에서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하심이라] [고린도후서 8:9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자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하심이니라]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선하심의 부요를 북한주민과 모든 인류와 함께 누려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부제목: 국민의 눈에 착취로 血眼(혈안)된다면 어떻게 되나?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노라드 2009-11-18 22:16:23
    북의 2인자로 알려진 장성택은 비교적 개방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후계자로 알려진 김정은 역시 선전선동이 중단된 이유도 자본주의 적인 요소를 사업소에 도입해서 김정일의 분노를 산 것으로 알고 있고요. 그들도 권력을 잡으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아마 장군님이 죽고 나면 적어도 지금의 장군님처럼 경제를 망쳐놓지는 않을걸로 생각됩니다. 경제사정이 나아지면 인권문제도 점차 개선될 걸로 보고요. 결론은 아무리 여기서 도우려 들어도 중국정부가 탈북자 송환정책을 접지 않는 한 장군님이 빨리 죽도록 기도하는 것이 북 인권개선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일 과 김대중-2
다음글
필리핀 에서 한국남성들 2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