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re] 탈북자 명단 유출에 대한 숭의동지회 입장
탈북인 10 496 2005-08-20 09:37:43
>지난 7월 18일 와 라는 곳에서 몇명 인원이 사무실에 난입하여 조직적인 행패를 감행하였습니다.
>
>이유는 숭의 동지회가 탈북자 명단을 유출하여 북한측에 넘어 갔으므로 단체 임원 전원이 사퇴하고 자기들이 단체를 접수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
>입에 담지 못할 막말과 조폭적인 행동들에 대하여서는 단체 녹취물을 통한 속기록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전체 탈북주민들에 배포할 계획입니다.
>
>그들이 입수하고있다는 명단을 보면,
>
>1994년 입국자까지 있는 명단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것은 저희가 본적도, 가지고 있지도 않은 명단이었습니다.
>
>명단이 유출되어 보험 설계사까지 이용하고 있다는 그들의 주장에 대하여 우리가 알아본바에의하면 그들은 개인들의 빚을 받아주려 다니면서 탈북인 출신 보험 설계사에게 접근하여 그가 작성한 고객명단을 복사하여 악용하고 있었습니다.
>
>내용을 모르고 악용당한 본인은 법적 증인으로 나서겠다고 다짐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
>그 언제든지 관계없이 불순한 자들을 통하여 옛날 문건이라도 입수 하였다면, 원칙적으로 분별있는 사람들이라면 해당 기관에 의뢰하고 교훈을 찿는것이 순서라고 생각합니다.
>
>하지만 흑심을 가지고 이것을 악용하여 자기들의 검은 욕심을 채워보려고 한다면 이는 벌써 탈북자 세계를 떠난 자들이며 7천명 탈북자들의 버림을 면치 못할 것 입니다.
>
>이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는 수많은 탈북주민들의 격려의 전화를 받고 있으며, 해당 기관의 조사를 통하여 출처를 밝혀야 한다는 의견도 받고 있습니다.
>
>필요에 따라 우리는 법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계획입니다.
>
>서로가 단합해도 이 사회의 어려움을 타개하기엔 역 부족인데, 탈북주민 상호간 싸움이 누구에게나 득이 없다는 인식에 우리는 참고 참아왔습니다.
>
>우리들의 진지한 인내성과 참을성을 취약성으로 착각한다면 이는 큰 오산입니다.
>
>사선을 헤치고 이 땅에 입국한 탈북주민들은 하나같이 똑똑한 사람들입니다.
>
>옳고 그름을 정확히 판단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권모술수와 음흉한 속심을 용서해서는 안된다고 의견을 주고 있습니다.
>
>그들은 과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하여 명단이 유출되어 북한에 넘어갔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
>남한의 어떤 언론에도 공개되지 않은 북한명단의 유출에 대하여, 그들이 어떻게 알고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
>문제는 추상과 추측으로 과학적인 근거없는 논거를 제기 한다면 그것만으로도 저희 단체와 탈북주민들을 속이는 큰 범죄라고 생각합니다.
>
>저희 단체에서 유출하였다고 하는 탈북자 명단이 북한에 넘어갔다는 근거가 있습니까?
>당신들이 북한의 불량한 자들과 연계라도 되어있다는 말입니까?
>
>북한은 이미 90년대 초에 들어서면서 를 움직이고 있으며, 지난해 한국 입국자가 2,000명에 도달하자 혈안이 되어 탈북자와 그 연계자 수색에 정신이 없는 상태입니다.
>
>이런 상황에서 근거 없는 허위 날조는 가뜩이나 정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탈북자들에게 불안감만 조성할 뿐입니다.
>
>사지를 헤치고 남한에 내려온 탈북주민들이 서로 단합하여 서로를 의지하고 협조해야하는 상황에 이런 불신을 조성하여 숭의동지회와 탈북자동지회는 물러가라고 소리친다면 누구를 위하여 물러가라고 하는지...이런 일들을 북한으로써는 호재라고 할 것입니다.
>
>때문에 단체를 조직하고 얼마되지 않지만 예산을 청구하기 위하여 피나는 노력을 기울여온 오고문을 비롯한 5백여 귀순자들은 금번 제기된 흑심의 행태에 대하여 절규하고 있습니다.
>
>또한 숭의동지회 대의원총회를 본적도 없다고 하면서 대의원들을 인정할 수도 없다고 하는데숭의동지회 대의원들은 2004년 10월 숭의동지회 년간총회에서 570명 탈북자들의 박수속에 당선된 분들입니다.
>
>이 문제를 제기한 당신들은 2004년 10월 숭의동지회 년간총회 때에 어디에 있었습니까?
>만약 문제가 있었다면 년간총회에 참석하여 문제 제기를 하여야 옳은 일이 아닌가요?
>그때엔 어디에 있다가 이제와서 문제를 제기하는지, 그 내막이 무엇이고 무엇 때문에 이제와서 이러는지 우리는 잘 알고도 남습니다.
>
>당신들이 정말로 우리단체에서 명단이 유출됐다고 근거가 있으면 왜 법적인 조치를 취하지 못하는 것인지 한번 물어보고 싶습니다.
>
>금번 문제와 관련하여 우리의 입장은 원칙적인 해결을 위하여 탈북인들 속에서 뿐만 아니라 남한 주민들 속에서 까지 제기되는 "탈북자 상호싸움" 이라는 비난을 넘어서 법적조치까지 불사하지 않을 결심입니다.
>
>모든 문제는 진심을 가지고 대할 때 진심을 얻게되는 법입니다.
>
>
> 2005년 8월 19일
>
> 숭의 동지회 대의원 일동


거레선교회? 김용이가 총재하는거? 웃긴다.
자유북한인협회? 이민복이가 하던거? 디게 웃긴다.
좋아하는 회원 : 1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노숭의 2005-08-21 17:25:31
    숭의회 대의원은 누가 시켰노...
    노인정 시다발이가...
    주석이 청하가 아가씨들이 와서 명단보자면 다 보여준거 맞노...
    나 먹은 주제에 밝키긴...크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맹 맹 2005-08-22 09:03:56
    나묵어두 밝킬건발키야지비 ㅋㅋ힘있으니 이좋은세상에서 밝키지못하면 바브징 아가띠좋치 못밝키는게 바브ㅋㅋ삼삼^^좀사유 팔아야 낼아침 가마에 널 멀좀싸는뎅 ㅋㅋ신상정보 유출문제울 빨이 발키시요 조만간에 숭의동지회에 떠거지로 방문할거니 점심 준비두 좀해노우시구요 짜짱면 꼽빼기로요 그럼기다림다 좋은소식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저씨 2005-08-22 18:12:11
    맹맹아 네수준보니 분명히 집에다 늙으신부모님 내쳐두고 온놈이구나
    제아비어미 버린놈이 제얼굴에 침 못밷겠니
    아무리 수준없어도 다른사람앞에선 좀 티내지말고 살자꾸나
    참 부꾸럽다
    동족이란게
    그럴시간있으면 나가서 노가라다도 뛰여라
    그래야 노숙자신세 면하지 안그러냐
    열심히 일하는 탈북자들 욕먹히지말구
    너집은 있냐 또 국말아먹은거 아니니 심히 걱정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 명단 유출에 대한 숭의동지회 입장
다음글
[re] 탈북자 명단 유출에 대한 숭의동지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