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즐거운 한가위(추석) 보내세요!
Korea, Republic o 한창권 1 408 2010-09-21 12:04:21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추석)를 맞아 고향을 북녘에 두고 온 탈북자들과 실향민들은 그 누구보다 고향의 그리움을 아는 사람들입니다. 항상 마음속에 고향을 그리면서도 지옥으로 변한 김정일독재의 북한에 분노와 치를 떨고 북한이 하루빨리 망하길 고대하고 있습니다.

세상 웃기는 김정일의 3대 세습에 세상의 눈과 귀가 지금 평양에서 열린다는 그 무슨 당대표자회의에 모아지고 있습니다. 여론만 무성하던 김정일의 3남 김정은이가 애비 김정일의 뒤를 이어 북한의 또 다른 독재자로 모습을 드러낼까?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김일성, 김정일의 말을 빈다면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난다!"하였습니다. 김정은이란 놈 역시 그 할애비, 그 애비 안하무인과 철면피함을 닮았을 것입니다. 불 보듯 뻔한 내용입니다.

우리 민족의 망신이며 원흉인 이 3부자들의 망령을 몰아내고 민족의 숙원인 남북통일을 이룩하기 위해 우리 탈북자들은 즐거운 한가위를 맞으며 고향에서 이 3부자들의 억압에 시달리는 부모형제친척들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잠시나마 힘든 남한사회 정착생활을 잊고 즐거운 한가위(추석)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 창 권
좋아하는 회원 : 1
이야기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이야기 2010-09-21 20:44:12
    한창권 님께서도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방금 퍼온글....
다음글
누구도 아무것도 먹어줄 사람 없어도 송편을 빚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