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의 南侵, 선거침공하는 적장의 음모를 읽어내지 못하는 한나라당.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327 2011-12-06 16:56:51

[잠언 20:5사람의 마음에 있는 모략은 깊은 물 같으니라 그럴지라도 명철한 사람은 그것을 길어 내느니라]

 

사람은 사람을 읽어내는 독해력, 미래를 읽어내는 독해력, 문제와 그 해결을 읽어내는 독해력, 하나님을 읽어내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독해력을 가져야 하는데, 국제무역을 하는 나라는 더더욱 그 독해능력이 국제경쟁력을 갖춰야 하는 것이다.

 

지구상에 수 조 억만 가지 개념이 있다면 그것을 가져야 하고, 그것으로 독해력을 증진해야 할 것이다. 정확하게 읽어내는 능력을 갖추는 것은 절대 필요한데, 김정일의 사람들은 김일성우물 속에 갇혀 그것만 믿고 사는 자들이기를 고집한다.

 

사람 속을 길어내려면 많은 어휘력이 있어야 한다. 한국어 사전을 다 동원하고, 백과사전을 다 동원하고, 영어사전을 다 동원하고, 기타 나라의 모든 사전을 다 동원해서라도 사람의 속의 내용을 정확하게 읽어내야 한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하지 않았나?

 

하나님이 정하신 시간과 장소와 일과 행동과 말과 표현을 읽어내어 하나님과 동행하는 것은 인간에 대한 하나님의 요구사항이다. 그런 자들이 곧 명철한 자들이 되는데, 그 시간에 그 장소 그 일 그 행동 그 말 그 표현을 하는 독해력을 갖췄기 때문이다.

 

그 시간에 그 장소를 읽어내야 한다. 그 시간에 맞는 일, 그 시간에 맞는 행동, 그 시간에 맞는 말과 표현을 그 장소에서 해야 한다는 것은 그것을 읽어내는 능력이 있다는 말인데, 그것을 읽어내는 자들은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문제해결을 해내는 자들은 명철한 자라 한다. 그들만이 그 모든 깊이의 물을 길어낼 수가 있는 것이다. 국방력은 이런 명철한 자들을 통해 국제경쟁력을 갖게 되는 것이다. 모름지기 자국의 국방력을 강화하려면 이런 명철한 자들이 많아야 한다.

 

한나라당 국회의원들이 민주당 민노당 출신 보좌관을 고용하였다고 한다. 이는 자승자박에 해당되는 짓을 한 것이다. 그만큼 사람의 속을 길어내지 못하는 국회의원들이다. 그 때문에 나라의 국방력이 현저하게 무너져 내리고 있다.

 

모름지기 나라의 지도자들은 명철해야 한다. 적의 마음을 읽어내고 길어내어 요리할 줄 아는 자가 되어야 하는데, 도리어 적이 하는 짓에 늘 놀아만 나고 있으니 참으로 그 지도자들은 국방력이 없다고 하는 것이고 도리어 백해무익한 자들이다.

 

국방력은 核무장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을 부리는 자들의 심중의 생각과 그들만의 모략을 읽어내는 능력에 있는 것이다. 그 모략을 읽어내고 적절한 시간에 적절한 장소에서 적절한 일과 행동과 말과 표현으로 그것들을 요리해야 한다.

 

깊은 속의 모략이란 도략 곧 숨겨진 전략 전술을 말하는데, 대개 전투는 시간의 순서를 정해 그 공격을 펼치기 때문에, 그것의 순서를 알아내고 적절하게 대처하는 것을 명철이라고 하는 것이다. 한나라당은 적의 음모에 걸려 속수무책하고 있다.

 

이는 그들 중에 명철한 자들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들은 용병화된 구조 속에 또 갇혀 있는 것이 아닌가 한다. 적장의 모략을 읽어내지 못하는 자들이 지도자 지휘자로 있는 한에는 백전백패는 일상이 되는 것이다. 그런 일상이 모아져서 망국이 되는 것이니,

 

하지만 그 자리를 눈먼자들이 고집하니 문제다. 그들이 기득권을 지키고자 김정일세력과 야합하고 도리어 나라를 망하게 하는 벼랑으로 몰고가는 것이다. 눈앞에 이익을 위해 나라를 망치는 자들의 그 저주스러운 독해력은 망국의 원흉인 것이다.

 

김정일과 그 집단과 남한에 있는 그의 세력의 흐름 속에 감춰진 모략을 세세하게 읽어내고 그것을 적절하게 대처하는 방법도 읽어내는 지도자들이어야 한다. 그런 자들이 나라를 이끌어야 한다. 그런 지도자들이 나오려면 망국의 원흉이 득세하는 판을 갈아엎어야 한다.

 

판을 갈아엎으려면 북한인권법을 제정하고 그것으로 자유대한민국 세력과 親김정일세력을 구분해야 한다. 親김정일세력은 자유대한민국의 적, 한민족의 적, 인류의 적으로 단죄해야 한다. 그것들은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을 자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지혜로 명철을 얻자고 강조한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 받으면 사람 속을 길어내고 쉽게 파악하고 그것을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적장을 요리하여 붕괴시키는 지도자들이 나와야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김정일에게 명한다, 통영의 딸 당장 내놓아라
다음글
해결책은 백만탈북자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