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르는 것이 있는데.. 우리나라는 북한을 국가로 인정하고 있지 않죠... 물론 국제사회에서는 북한을 국가로 인정하고 있습니다만, 대한민국 대법원 판결을 살펴보면 북한을 반국가단체로 규정짓고 있죠.. 또한 헌법 제1장 제3조에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라고 공식적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즉 북한이 점유하고 있는 영토도 대한민국의 영토라는 것이죠... 이 말은 뒤집어 말하자면 대한민국의 영토에 비합법적인 정부가 세워져 있다는 것입니다.
북한 정부를 우리나라 영토를 무단으로 점령하고 있는 세력으로 규정하고 있는것이죠..
헌데 최근 김정일 사망과 관련해 신문 기사를 보니 국회나 정당 차원의 조문을 가야 하냐느니, 말아야 하냐느니 이런 헛소리가 나오고 있는데 말이 되는 소리나고요... 북한 정부를 이미 반국가단체로 규정을 한 우리나라가 무슨 국회나 정부 차원의 조문을 한단 말인지... 이 무슨 개소린가요...
물론 우리는 니들과 달라 최소한의 도리와 격식은 지킨다는 의례적인 조문이라면 모르겠지만, 이 또한 민간 차원의 일이지, 정부나 국회에서 나설 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당한 것도 있잖아요..모두들 지난 천안함과 연평도 사건을 벌써 잊은 것은 아니겟죠?? 46인의 천안함 용사가 바다 속에서 수장당한 그 때의 일을 생각만하면 아직도 미칠거 같은데.... 지금은 김정일의 조문을 생각할 때가 아니라, 북한의 도발을 대비할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
민주좌빨 지워니, 똥영이, 정배는 어린 기쁨조랑 놀 일로 한번 가면 백번 가고 싶은 곳이 그 곳이니, 뭐 조문은 그냥 구실이고...ㅋㅋㅋ
- 위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1-12-26 17:1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