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76%의 탈북자와 노무현, 이병박 대통령.
Korea, Republic o 경험자 0 312 2012-04-01 07:56:56

76%탈북자와 노무현, 이명박 대통령.
2002년 노무현후보와 이회창 후보간의 치열한 대통령 선거전이 노무현의 승리로 끝났다.
 
2002년도 까지 남한으로 들어 온 탈북자는 대략 5000여명. 대부분 서울 경기지역에 살았고 특히 서울 가양, 양천, 송파, 상계 지역이었다.
 
선거 직전 500명의 탈북자들에게 대통령 선호도를 1차 조사 했다. 결론은  선거 자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 정당들의 선거공약 계층에서 제외 됐다.     
 
선거 종결 후 다시 표본조사를 했다. 결론은 다음과 같았다.  노무현 선거캠프에 동원된 탈북자 7명이었고 탈북자 500명에게 전화 및 직접 질문한 결과 76% 노무현 지지, 8% 이회창 지지, 나머지 16% 선거참여 안함.
 
2007년은 탈북자 1만명 시대였다. 이명박, 정동영 후보 대통령 선거에서는 유명 탈북자 3명, 탄탄한 탈북단체 2개  개별적인 탈북자 10여명이 정동영 캠프에 참여 했다. 선거 참패후 찬반 조사는 하지 않았으나 80%이상 정동영 찍은것으로 추정됐다.
 
북한과 친하게 지내는 민주당을 왜 찍냐고 질문하면 한나라당은 잘 사는 사람들이 모인 당이고  또 한나라당이 집권하면 전쟁이 일어 날것 같다는 것이다.  탈북자들은 이  두가지 문제를 우려하고 있었다.
 
당시 한나라당의 정책은 탈북자를 (노숙자, 에이즈환자, 전과자, 결손가정, 창녀 등) 사회 최하의 계층에 포함시키고 정책적 지지자, 동반자 계층에서 제외하고 민주당의 대변해야 하는 계층으로 선정하고 있었다.
 
단 몇명의 탈북자, 탈북자 단체들을 북한을 비난하고  야유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했다.     
 
이번에 새누리당의 조명철씨 전국구 국회의원으로 선출한 것을 보면 한나라당의 정책은 변함이 없음이 확인되고 있다.
 
남한으로 온 탈북자들도 99%의 어려운 계층과 1%의 특수 층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두 계층은 질적으로 전혀 다른 사람들이다. 
 
절대 다수의 탈북자들은 김부자의 야만통치로 참혹한 핍박을 받은 사람들인 반면에 1%의 탈북자들 대부분은 그들을 탄압하고 기만하고 학살하던 북한 핵심계층의 인물이거나 그들의 자녀들이다.
 
그들이 과연 탈북자들을 대변 할수 있을가?  이완용을 비롯한 을사오적과 그들의 자식들에게 해방된 대한민국을 맏기는 꼴은 아닌지 고민해 바야 한다.
 
조명철 박사의 국회의원 선출을 지지하는 탈북자들 역시 1%의 특권층 탈북자들일 것으로 보인다.
 
실제적으로 그들은 탈북자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탈북자 구출을 위해 단돈 한푼도 사용한 적이 업고 철저히 외면하고 살아 온 사람들이다.
 
북한민주화를 위해 혼신을 다하는 자유북한 방송  김성민씨나  북한 지탄 국제적 캠페인을 많이 하는 강철환 조선일보기자, 위험과 모함을 무릅쓰고 탈북자구출을 열심히 하는 탈북난민인권연함 김용화씨, 곁으로는 노출되지 않지만 진정으로 북한정권 종식과 탈북자 권익을 위해 혼신하는 보편적인 사람들이 국회로 가야 한다.    
 
때문에 새누리당은 심각한 문제가 있는 당이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스토브 ip1 2012-04-01 08:43:20
    노무현 정부 시절엔 대북 유화정책으로 북한의 눈치를 보느라 탈북자들에 대한 지원이 별로 였으나, 이명박 정부들어 탈북자들에 대한 지원이 더 알차졌다는 생각이 드는데 잘못된 생각입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의견 ip2 2012-04-01 10:33:09
    이명박대통령의 이름을 잘못 쓴것까지는 이해되는데요, 탈북자 80%가 친북조파진영의 정동영을 찍엇다?뇨??? 누굴 사기칠려고 하는가요? 정신없는 자가 당신외에 몇명이나 된다고 아무 소리나 하는가요? 북한민주화를 위하여 혼신을 다함다는 사람들이 탈북자 북송반대에는 별 루던데 볅의 문제의 문제입니까? 꼭 외국에 나가야 떠들어야 혼신으 다하는겁니까? 그리고 이 사회의 1%의 특권층 탈북자에는 누가 속합니까? 말하는 투를 보니 민주당이 1%의 특권을 논하는 논리와 유사한것이 아니라 똑 같네요. 당신이 여론조사기관을 운영하고 있는지는 몰라도 몇%요 몇 %요 하는 숫자가 넘~ 옷깁니다. 누가 민주당을 지지해달라고 하면서 어용대변인을 부탁햇습니까? 어느 당이 어떻게 허점이 있고 잘한점이 있는지는 당신이 아닌 당신이 말한 99% 탈북자스스로가 판단할 노릇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정답자 ip3 2012-04-01 12:48:25
    이 글이 바로 9도민 위원장이라 혼자서 자처하는 임가가 쓴 글입니다.
    더러운 인간....
    이눔아 도마뱀 새끼처럼 고리자른다고 네놈을 모를줄 아냐?
    글 쓴골을 보면 답이 나온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방패 ip4 2012-04-01 13:25:12
    임가 이놈은 아직 여기서 기우뚱하냐. 드라마 란제리 다 끝났다. 이눔아 다른거 올려라. 시바 놈 같은 임영선아. 아 신형 세이꼬 같은아이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3178 ip5 2012-04-01 15:47:52
    ㅎㅎㅎㅎㅎㅎㅎㅎ
    저~기 경험자라는 또라이아가 뭐가 단단히 배때기가 아파난 아새끼구나
    조명철이란 탈북자가 전체 탈북자들을 대변할수는 당장 어럽다.
    그렇다고 남한출신들도 국회의원과 지역장이라고 그 지역 민초들의 모든 대변인이냐?
    ㅗ디건 안되건 남한태생이나 탈북자나 마찬가지이다.
    너같은 아샠끼야 뭘 어디서 주어먹으며 경험자라고 하는지 똥냄새가 풀풀 난다.
    조명철이란 탈북자를 새누리당의 국회의원석에 앉혔다는 자체가 전진이고,가히 고마운 일이고 자랑할만한 일이다.
    첫술에 배부르겠니?
    네놈은 너 에미 뱃속에서 삐져나올때부터 경험했니?
    ㅜㅜㅜ 니가 을마나 조명철이란 탈북자를 배아파했으면 여기 기여들어와 헛다리질이냐?

    민주당?ㅋㅋ 종북을 하고,상대편 당을 있는말 없는 말로 개처럼 물고 뜯는 이리새끼들의 당보다 새누리당이 그래도 탈북자를 조금이라도 내세웟다는 자체가 그 차이점이다.
    조명철이를 정치적목적으로 내세웠던, 아니던간데 북한인권법을 국회에 통과못시키는데에다가 인생을 건 너네 민주당과 민주노동당 이전희네 두루마기들보다 훨씬 존경할만한 집권당이 바루바루! 새누리당이다!
    북한의 눈치보고 아부아첨하느라고 북한인권과 탈북자북송반대에 주둥아리 꾹~쳐다무시고,,새누리당을 물고 뜯느라고 암닭,수닭들이 세트로 지저귀는 민주당이나,이정의년의 당이나 제발들 여기서 꺼져줄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348 ip5 2012-04-01 15:50:00
    이북9도 위원장이란 감태기는 어디서 주어썼나?
    누가 준건 아닐거구..저절로 만들어쓴가부다..
    임영선아,,니가 조명철이 잘 나가는걸 을마나 배아팠으면 여기서 앙탈질을 하겠느냐?ㅋㅋ
    너네 종북 떨거지들이 암만 지껄여도 새누리당의 행렬은 나아갈거다 척척~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꼭, 하고 싶은 말입니다.
다음글
대한민국은 거짓된 역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