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박약아 들에게 |
---|
미국 한인 타운 마켓이나 한인 타운에 가면 탈북자 남한 토박이 조선족 구분이 없다 모두가 한국 사람들 일 뿐 이다 한국 사람 가게 한국 사람 식당 한국 사람 마켓 한국 손님들 그러나 누군가 종북 인사로 낙인 찍히면 그는 한인 타운에서 경계의 대상이 된다 미국 인들은 흑인 백인 아시안들을 구분 해서 따지지 않는다 모두가 미국인들일 뿐이다 한국은 지연 학연 출신 등을 따지는 이유는 아직도 중국의 유교 사상과 봉건주의 정신에서 벗어나지 못하기 때문이다 탈북자와 한국인은 서로 다른 대상이 아니라 모두가 대한 민국 국적을 가진 한국인 일 뿐 이다 우리가 따져야 할 것은 애국과 매국의 기준 일 뿐 이다 종북 세력과 애국 세력의 기준 일 뿐이다 종북 세력을 막는 것은 애국 세력의 여론이 확산 될 때 만이 가능하다 북한은 종북 세력을 전위 부대로 내세워서 친북 여론을 확산 시키는 것이 목적이다 너희들이 미군 핵 잠수함을 타 본 적이라도 있나 ? 탈북자들이 너희들 보다 똑똑하다 부쉬 미국 대통령이 탈북자들을 초청 해서 탈북자들 의견을 경청했다 너희들은 많은 경험을 가진 탈북자들을 정중히 모셔라 실향민 3 세가 너희들에게 명령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보아하니 옛날 노인에게 줏어들은 어설픈 얘기를 아직도 믿는 모양인데,
현실을 돌아보거라.
대한민국에 필요한 탈북자는 북한의 기밀정보를 다루던 고위 당,군 공직자들 뿐이다.
헌법에 남북한 모든 지역을 대한민국의 영토로 규정하고 있고, 거기 살고 있는 국민들을 대한민국 국민으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범죄를 저지른 탈북자 조차도 받아주는 것이다.
막말로 아무런 정보도 없는 탈북자는 그저 헌법에 따라 받아주는 것 뿐이지, 실상 대한민국 사회에 큰 도움이 안된다. 넘어와도 그만 안와도 그만인 사람들이다.
대한민국 사회에 온갖 해악을 끼치는 조선족들과는 다른 사람들이고, 위에 발제한 인간들 처럼 쓰레기가 아닌 이상 우리가 포용해야만 사람들입니다. 우리 사회에도 있듯이 어느 사회에서나 상식과 윤리에 벗어난 인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법에 맡겨놓으면 될 듯 합니다. 법이 헛점이 많긴 하지만..
사회에 적응 못 한 탈북자들은 탈남해서 북으로 넘어가거나 법죄를 저질러 감옥에 가거나 할 것입니다. 하긴 우리 감옥이 북한 일반 주민들이 사는 것 보다야 더 좋긴 합니다. 배를 곯지 않으니...
그런 사람들이 전혀 없다면 그 세상은 유토피아겠죠.
탈북자들에게 배려심까지는 바라지 않습니다. 각박한 삶 속에서 그런 인성이 길러지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그런 사람이 많다면 좋겠죠.
탈북자들에게 바라는 최소한은 마인드는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지 못 할 망정 피해즐 주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탈북자 뿐만 아니라 이 대한민국 사회에서 살고 있는 모두에게 바라는 것입니다.
네 딸년은 <전교조년>이냐??
ㅋㅋㅋㅋ 늙은 똥개가 발악을 하는구나,,,
네놈이야..김정은이 이기기를 하늘에 비는 개가 아니더냐.
네 아들놈에게 내가 인사전해주까?
네가 그렇게 주절대서 남한인들과 탈북자 이간시키려 해도 안디지..
늙은 개야 개죽이나 얻어 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