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조선족의 입장을 이해한다. |
---|
그원인은 지난 "세놈"의 대통령 때문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삭제된 내용이 무엇인지 알수없어 단언할 수는 없다. 그런나 일반적으로 한국정부가 조선족에게 그간 충분한 노력을 다하지 않은 것은 사실이다. 나는 근본적으로 조선족을 국민과 다르게 대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조서족들의 불평은 불법체류에 대한 한국정부의 대처방식에 있을 것이다. 물론 중국정부가 우리정부가 취할 "조선족의 동포화정책에 쐐기를 박았기 때문"이라는 이유는 있다. 그러나 그것을 감안하더래도 정부는 조선족에 대해 지나칠 정도로 심하게 단속해왔다. 정부의 정책잘못으로 그들은 이곳에서 범죄인시당하고 그로 인해 수많은 사기를 당했다. 이를 정부는 방치하고 "불법을 저질렀으니까...."라며 조선족 동포를 가볍게 봐온것도 간과할 수없다. 이는 그동안의 대통령이란 자들의 자질과도 무관치 않다.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이자들이 자질이 없는, 또 민족 정책에 철학이나 이념이 없는 자들이라는 데 가장 큰 원인이 있음을 부인해서는 않된다. 조선족....그들은 우리들의 가족일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같은 피로서의 따뜻하고 철저한 보호가 있었어야 했다. 과거 70년대 이스라엘에서 벌어진 동족구하기를 보라. 지난 70년대 초 이스라엘은 이치오피아에 수천년전 동포가 지금도 살고있다는 사실을 전해듣고 그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거쳐 2만명동포가 지금은 흑인으로 벼한것을 알고 이들"흑인동포"를 구출해서 이스라엘로 데려간 감격스런 스토리를 아는가? 이에 비해 이 "세놈들"의 역적같은 작태.... 자질없는 대통령으로 인해 민족의 갈길을 잃고 앞으로 이로 인한 갈등으로 씻을 수없는 민족비애가 벌어질 것을 의심치 않는다. 대통령 "세놈들".... 이런 의미에서 철저히 규탄해야 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분들은 북을 반대하고 한국서 동족의 취급못받은 조선족들은 한국을 반대하고..
위에 두분이 이미 증명이 됐듯이 이런 동족말살행위를 적극 지지하는 사람도 있으니..
이래서 우리민족은 두쪽으로 갈라지고 예로부터 타민족의 침략이나 받아왔다고요..
그냥 진짜 돈벌러 온겁니다..그리고 스스로 중국인이라 주장하는 분들이구요.
동족이라도 법과 원칙은 지켜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