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동지회 김성민 회장님에게.. |
---|
수고 많으십니다. 탈북자 인권과 탈북자들의 권익을 위해서 많이 애쓰시는 김성민 회장님에 대해서는 잘알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계시판 운영에 있어서..그누군가 고의적으로 상대방의 IP 를 추적해서 올리고 있습니다...홈페지 관리자 분이 직접 그렇게 했것 같지는 않고 누군가..해킹을 을 해서..상대방의 IP 를 공개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현재 임영선씨 한테 피해를 보신분들이 또다른 탈북자들이 피해를 보는것에 대해서 안타까워..임씨를 비롯한 극소수의 악덕 브로커들의 사기행위에 대해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닉네임을 바꾼것은..먼저 브로커들과 그의 추종세력들이며 닉네임을 바꾸면서 계시판의 공정성을 먼저 침해한것도 브로커들입니다. 그리고 지금..그누군가 고의적으로..닉네임을 여러개 바꾸면서 계시판을 흐리고 있는 브로커의 행동에 대해서는 감싸주고..피해자들에게만...닉네임을 바꾸라고 IP 까지 공개하고 그것 도 모자라 좌익세력으로 몰아가고 있는것은 분명히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서..회장님께서 적절한 조취를 취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누군가 ip를 추적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사람들이 글을쓰면 자동으로 당신들의 ip가 홈페이지에 보입니다.
아마도 운영자가 건전한 홈페이지 운영을 위해 설정을 바꿔놓은 가 싶네요...
운영자님 잘하셨습니다. 이렇게 ip를 공개해놓으면 서로가 여러닉네임을 사용하며 타인을 속이는 행위는 못할것입니다.
자리를 옮겨 다니지 마시구요...동일한 IP 를 사용하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