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빨갱이를 모든 公職(공직)에서 몰아내야 대한민국과 韓民族(한민족)이 亡(망)하지 않는다 |
---|
[잠언 25:4.銀(은)에서 찌끼를 제하라 그리하면 匠色(장색)의 쓸만한 그릇이 나올 것이요 5.왕 앞에서 악한 자를 제하라 그리하면 그 위가 의로 말미암아 견고히 서리라]
인간 속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모셔 섬겨야 하나님의 기준으로 참된 인간이다. 그 인간만이 하나님의 기준인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하고 완성한다. 하지만 그 속에 악마를 품는 자들과 악성에 빠진 자들과 악습에 젖은 자들과 악심을 가진 자들은 하나님의 기준으로 악인들이다. [시편 7:14악인이 죄악을 해산함이여 잔해를 잉태하여 궤휼을 낳았도다] 이들이 자기들의 정체를 숨기고 대통령 곁에 모인다면 국민이 재앙을 당한다. 이들은 亡國(망국)과 한민족의 멸망의 원흉, 정권의 失政(실정) 원인이다. 기필코 이들을 제거해야 한다.
그들은 악마의 뻔뻔함을 가진 자들이다. 철면피 쇠가죽의 얼굴을 가지고 악마의 짓을 하는 자들이다. [잠언 21:29악인은 그 얼굴을 굳게 하나 정직한 자는 그 행위를 삼가느니라] 악인들은 그 속에 북괴의 지령을 품는 자들은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다운 인간이 아니다. 인간답지 못한 자들이 권력을 잡으면 그 권력으로 악마의 理想(이상)을 펼지라도 하나님의 사랑의 구현을 이룰는 수 없는 것이다. 만일 남북의 빨갱이가 그 권력을 잡으면 북괴의 이상 남한적화를 이루는 거점으로 활용될 뿐이다. 그들은 각기 어디서든지 자기들의 이익만 圖謀(도모)할 뿐이다.
그런 자들을 국가의 요직에 앉히면 나라가 한민족이 어떻게 되겠는가? 우리 국민의 주권재민을 바르게 사용해야 하는데, 악마의 사람들 북괴의 지령을 품는 자들을 간파하여 가려내지 못하는 우를 범하고 있다. 이를 어린민주주의라고 한단다. 대통령도 그 곁에 사람들을 제대로 기용해야 하는데, 국회인사청문회에 악마의 종자들과 북괴의 지령을 품는 자들이 앉아있다면 청문회 통과가 사실상 바늘귀 통과와 같은 것이다. 天銀(천은)같은 인물을 기용해야 하는데 찌끼가 자리를 잡고 찌끼를 천거하고 기용하게 만드는 짓을 한다. 이를 바로잡아야 진정한 改革(개혁)인 것이다.
개혁은 모든 類(류)의 악인을 그 모든 공직에서 몰아내고 그것들의 커넥션을 발본색원하는 것이다. 그것들이 순순히 나갈 것들이 아니다. 수령주의에서 권력의 탐은 피바다를 만든다. 그 때문에 그들은 권력유지를 위해 살인의 짓을 예사로 한다. 그 때문에 그들은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다운 인간이 아니다. 개인적으로는 탐욕을 위한 인간이나 악마의 도구니 곧 인간을 망하게 하는 흉기이다. 악마는 인간세상에서 권력을 탐하고 그것으로 그 세상을 망하게 하는 거점을 삼는다. 그는 그것을 기득권으로 삼는다. 그 기득권을 깨버려야 진정한 개혁이다.
주지하다시피 지금 대한민국에서 악마의 종자들과 남북빨갱이가 사리사욕을 극대화하는 커넥션을 이루고 서로가 상부상조한다. [시편 92:7악인은 풀 같이 生長(생장)하고 죄악을 행하는 자는 다 興旺(흥왕)할찌라도 영원히 滅亡(멸망)하리이다] 풀같이 생장하고 있다. 무성한 잡초근성으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한다. 이들은 대통령 곁으로 모여들고 모든 권력의 그늘에 모여서 그 권력을 조종한다. 이들은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포기한 자들이기 때문에 언제나 악마의 흉기가 되어 그 세상을 망하게 한다. 이들은 불법 무법 위법 편법을 자행하는데 주저 없다.
[이사야 5:18.거짓으로 끈을 삼아 죄악을 끌며 수레 줄로 함 같이 죄악을 끄는 자는 화 있을진저] 그들은 거의 무신론자들로 구성된다. 남북의 빨갱이는 무신론자이고 김일성주의자들 곧 적그리스도다. 그들은 세상을 속이는데 능한데 이는 그들의 입이 뱀의 혀이기 때문이다. 악마를 품은 악마의 종자들이란 의미다. 이들을 제거하는 법치구현을 해야 한다. 모든 권력에서 악마의 종자들과 북괴의 지령을 받는 자들과 무능한 자들과 기회주의자들을 몰아내야 한다. 그때만이 주권재민이 빛을 발하고 국리민복으로 섬겨줄 진정한 자들이 득세하게 된다.
악인들은 거의 다 무신론자들이다. 북괴 남북빨갱이도 역시 태생적으로 무신론자들이다. [19.그들이 이르기를 그는 그 일을 속속히 이루어 우리로 보게 할 것이며 이스라엘의 거룩한 자는 그 도모를 속히 임하게 하여 우리로 알게 할 것이라 하는 도다] 그들은 안하무인 후안무치하다. 하나님을 무시한다. 이는 하나님이 그들에게 회개할 기회를 주심이나 이를 악용하여 받을 벌을 쌓고 있다. [이사야 26:10악인은 은총을 입을찌라도 의를 배우지 아니하며 정직한 땅에서 불의를 행하고 여호와의 위엄을 돌아보지 아니하는도다] 그 때문에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
악인 하나가 그 세상을 곧 오염시킨다. [잠언 25:26의인이 악인 앞에 굴복하는 것은 우물의 흐리어짐과 샘의 더러워짐 같으니라] 북괴의 지령을 품는 자들이 조직적으로 모든 부서를 오염시킨다. 하여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권력기구로 삼는 짓을 한다. 만일 하나님의 성령이 이를 막지 않으셨다면 벌써 나라는 한민족은 망하고 말았을 것이다. 대한민국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도움을 구해야 한다. 악인을 솎아내시는 하나님의 은총을 구해야 한다. 악인의 장수는 재앙이기 때문이다. [전도서 8:13악인은 잘 되지 못하며 장수하지 못하고]
[그 날이 그림자와 같으리니 이는 하나님 앞에 경외하지 아니함이니라] 누구든지 그 속에 악마를 품으면 그 자신과 그 세상이 화가 된다. 재앙 중에 재앙이 된다. 天災(천재)보다 인간 흉기로 말미암는 災殃(재앙)이 더 가혹한 것이다. 자기의 정체 곧 그 속에 악마를 품고 북괴의 지령을 품고 있는 것을 숨기고, 세상의 권력을 탐하는 그들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심판을 무시한다. 인간이 하나님을 무시하면 그를 통제할 존재는 없다. 그들끼리 단합은 무법천지가 된다. 이 단합을 반드시 깨야 한다. 그 때문에 법치구현을 위해 우리는 성령의 각성 영적안보를 늘 강조 강조한다.
이 악인들은 하나님이 정하신 그 모든 가치를 顚倒(전도)시킨다. [20.악을 선하다 하며 선을 악하다 하며 흑암으로 광명을 삼으며 광명으로 흑암을 삼으며 쓴 것으로 단 것을 삼으며 단 것으로 쓴 것을 삼는 그들은 화있을찐저] 하나님의 기준으로 악을 악이라 해야 한다. 하지만 악을 선이라 한다. 이는 마치도 천사를 악마라 하고 악마를 천사라 함과 같다. 이들은 북괴의 폭정에 스스로 빠지는 것은 민주화라고 한다. 이들은 북괴의 폭정을 進步(진보)라고 한다. 그 전대미문 미증유의 인권유린 生命輕視(생명경시)를 지상낙원의 인민의 행복이라 한다.
이들이 이 나라의 권력에 중추에 모이면 나라의 기준 기강이 무너지고 만다. 은에서 찌끼를 제함과 같이 이들을 제거하는 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다. 선거를 통해서 물론 걸러내야겠지만 그마저도 여의치 못한 현실이다. 그 때문에 이를 제거하는 하나님의 힘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 그 악인들과 북괴의 지령을 품는 자들의 기준은 김일성교시이고 그들의 행동목표는 수령을 위함이다. 우리는 대한민국을 하나님의 기준으로 국리민복을 이룰 자들을 찾아내어 그분들에게 그 권좌를 주어야 한다. 은에서 찌끼를 제하듯이 참된 인물들을 기용해야 한다.
하지만 은에 찌끼 같은 자들이 화려한 스펙을 이용하고, 그들만의 커넥션을 이용하여 대한민국의 권좌에 자리를 잡는다. 그들의 그 속에 김일성귀신이 있어 그것에 묶인 자들 곧 남북의 빨갱이다. 이들의 특색은 언제나 自高(자고)하다. [21.스스로 지혜롭다 하며 스스로 명철하다 하는 그들은 화 있을찐저] 그들이 한민족에게 지상낙원을 줄 수 있는 유일한 영도체제 수령체제라고 牽强附會(견강부회) 惑世誣民(혹세무민)한다. 찌끼가 銀(은)을 비웃는 권좌에 앉아서 天銀(천은)을 조롱한다. 이는 천부당만부당한 일인데 찌끼를 위대하게 여기게 하는 괴이함이 가득하다.
대한민국은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성령의 각성으로 깨어나서 하나님의 눈빛을 가져야 한다. 지도자들의 속을 알아내는 하나님의 통찰력, 간파 격파 분쇄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하여 이제는 하나님의 기준으로 天銀(천은) 같은 지도자들을 기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 마치도 뜨거운 풀무처럼 모든 찌끼가 제 정체를 드러내고 물러가는 세상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이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각성으로만 가능하다고 우리는 늘 강조한다. 작금은 인생 찌끼들이나 自高한 자들이 득세하는 세상이다. 바로잡아야 한다.
누구든지 김일성 귀신에 들리면 빨갱이가 된다. 이들은 모두 다 악마의 종자들이다. 그들은 김일성敎(교) 교도들이기 때문이다. 이들이 정체를 숨기고 우리 정부 조직 안에서 굴혈을 파고 있다.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의 권좌가 이들의 굴혈이 되어서는 안 된다. 완전히 소탕할 수 있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그들을 보호하는 또는 그들의 계속성을 만드는 세력을 소탕해야 한다. [22.포도주를 마시기에 용감하며 독주를 빚기에 유력한 그들은 화 있을찐저] 그 세력이 종교계와 학계, 언론방송에서 숨어있다. 그들 그 커넥션을 모두 다 제거해야 한다.
그들이 세상을 기망 곧 속이는 것으로 취하도록 한다. 이는 마치도 포도주 곧 인본주의와 독주 敵(적)그리스도주의를 빗는 짓을 하는데 유력하다. 남북빨갱이들이 그 세상을 속여야 취하게 해야 추행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하여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인간 속으로 임하여 인간다운 인간을 만드시는 하나님의 은총을 부정하게 하는 인본주의 포도주와 적그리스도주의 독주를 빗는다. 그들은 誇大妄想(과대망상)의 포도주와 발양망상의 독주를 빗어 세상으로 마시게 하는데 유력한 자들이다. 사회에 높은 자리에 앉아 그 밑에 세상을 가르친다.
그 가르침이 곧 인본주의와 적그리스도주의인 포도주 독주를 마시게 하는 것이다. 그들의 제자들에게 그것을 마시게 하여 살아계신 하나님의 곁을 떠나게 한다. 세상을 인본주의로 몰아간다. 오직 성령의 각성으로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간다운 인간 곧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을 모시는 인간을 장려하는 것이 아니다. 인본주의는 하나님의 사랑의 풀무에 들어가서 그 모든 욕심의 찌끼를 걸러내고, 순수하게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는 인간이 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그 속에 김일성 귀신을 품게 하여 빨갱이에 놀아나는 인간찌끼가 되게 한다.
이런 세상을 바로잡는 것은 군사 및 민중폭력혁명이 아니라 성령의 각성뿐이다. 그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의 풀무불에 녹여 그 모든 찌끼를 걸러낸 天銀(천은)같은 인간이 하나님의 기준으로 사람다운 사람 그 人材(인재)가 되어야 한다. 악마와 그 종자들과 북괴의 지령을 품는 자들은 그들만의 계속성을 위해 그들의 선전선동에 잘 놀아날 衆愚(중우)를 양산하고, 악마의 종자들 그 흉기들, 북괴의 지령을 받아 움직이는 자들의 附逆者(부역자)가 되게 한다. 인간악마 빨갱이에게 놀아나는 자들은 찌끼 중에 찌끼들이 아닌가? 이들이 어찌 사람 구실을 할 것인가?
이들은 모두가 악마의 경제를 이룬다. 악마의 경제는 사취 착취 탈취 갈취 약취 강취 수탈 강탈 약탈 억탈 겁탈 늑탈을 위해 欺瞞(기만) 폭력 살인을 수법으로 전가의 보도로 삼는데 주저가 없는 자들이다. 특히 그 속에 북괴의 指令(지령)을 품는 자들은 이러한 악마의 수법으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데 이들이 이룬 경제를 叛逆(반역)경제라 한다. 악마의 경제는 뇌물경제이다. 악마의 경제 반역경제 뇌물경제를 하는 모두를 발본색원해야 한다. 적어도 모든 공직에서 이들을 몰아내야 한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다. 은에서 찌끼를 제한 그런 나라를 만들어야 한다.
악마의 종자들과 북괴의 지령을 받는 찌끼들이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언론 교육에서 자리 잡고 거대한 커넥션을 이루고 하나님 기준의 의인을 각종 구실로 몰아붙여 모든 공직에 오르지 못하게 한다. [23.그들은 뇌물로 인하여 악인을 의롭다 하고 의인에게서 그 의를 빼앗는 도다] 이는 그들의 기득권만을 지켜내려는 악마의 수법이다. 악마는 그들을 거점으로 삼고 교두보로 삼고 진지로 삼는다. 악마와 그들은 공생관계이고, 악마의 기만 폭력 살인의 請負業者(청부업자)들이 그들이다. 나라의 모든 권력을 그것들이 하나씩 占據(점거)해 가는데 능하다.
그 때문에 나라의 모든 권력이 악마의 흉기化(화) 된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북괴는 이미 그 모든 권력이 악마의 흉기가 되었다. 인민을 영구 노예로 삼는 짓을 하는 흉기가 된 것이다. 그들은 결코 하나님의 기준으로 인민의 자유와 생명과 행복과 모든 가치의 부요의 증진 증식 증대 증산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주지하는 바와 같이 그들은 언제나 인민을 사취 착취 탈취 갈취 약취 강취 수탈 강탈 약탈 억탈 겁탈 늑탈을 위해 欺瞞(기만) 폭력 살인을 수단으로 삼는 자들일 뿐이다. 그들은 자기들의 체제를 위해 대량살상무기와 그 운반수단을 만든다.
동시에 남한 깊숙한 곳까지 지하로 땅굴을 파고 또 파 남하하는 자들이다. 이런 권력의 악마의 흉기化(화)에 동화된 자들은 대한민국에서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데 전력하고 그 기득권을 누리고 있다. 이를 알지만 속수무책하고, 이를 모르고 속절없이 당하게 되는 세상이 되어가고 있다. 이런 세상을 무감각한 세상이라 해야 한다. 이런 세상을 깨우는 힘은 인간에게 없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성령의 각성에 있다. 그 길이 유일무이하다. 인본주의 애국 구국운동의 의미는 국민을 잠에서 깨어나게 하는데 미력하다. 너무나 역부족이다.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만이 이것들의 그 모든 미혹에서 벗어나게 한다. 그 때문에 성령의 각성이 절실하다. 만일 성령의 각성이 없다면 그 세상은 마치도 불꽃이 그루터기를 삼킴과 같고 마른 풀이 불 속에 떨어짐과 같이 뿌리가 썩고 꽃이 티끌처럼 망하게 된다. 권력의 악마化(화)의 의미는 그렇게 귀결된다. [24.이로 인하여 불꽃이 그루터기를 삼킴 같이, 마른 풀이 불속에 떨어짐 같이 그들의 뿌리가 썩겠고 꽃이 티끌처럼 날리리니 그들이 만군의 여호와의 율법을 버리며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의 말씀을 멸시하였음이라]
모든 악인들은 심판을 당하여 영원히 불못에 던져질 짓을 하는 자들이다. 이렇게 악마化(화) 북괴化(화)하는 세력을 제거하려면 성령의 각성을 받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수 완성하면 된다. 하나님사랑 이웃사랑을 완성하면 하나님은 이 땅에 악인들을 제거하신다. [시편 112:10악인은 이를 보고 한하여 이를 갈면서 소멸하리니 악인의 소욕은 멸망하리로다] [욥기 18:5악인의 빛은 꺼지고 그 불꽃은 빛나지 않을 것이요] 성령의 각성으로만 이 나라가 은에서 찌끼를 제하듯이 모든 악인과 빨갱이를 제거할 수 있다.
[잠언 5:21.대저 사람의 길은 여호와의 눈 앞에 있나니 그가 그 모든 길을 평탄케 하시느니라 22.악인은 자기의 악에 걸리며 그 죄의 줄에 매이나니 23.그는 훈계를 받지 아니함을 인하여 죽겠고 미련함이 많음을 인하여 혼미하게 되느니라] [시편 1:4악인은 그렇지 않음이여 오직 바람에 나는 겨와 같도다] [시편 37:17악인의 팔은 부러지나 의인은 여호와께서 붙드시는도다] 우리 국민이 성령의 각성으로 행하면 악인과 그 빨갱이들의 선전선동에 결코 놀아나지 않는다. 그 때문에 그들은 급속히 몰락하게 된다. 그때 성령은 북괴의 심장의 등불을 꺼버리신다.
그 등불이 갑자기 꺼지면 그 날로 북괴는 붕괴된다. 궤멸된다. [잠언 11:18악인의 삯은 허무하되 의를 뿌린 자의 상은 확실하니라] 대한민국이 성령의 각성을 받아낸 그 대가, 그 의를 뿌린 상을 확실하게 받게 되는 것이다. 그때 깨어난 국민들이 합심하여 기도한다. [시편 10:15악인의 팔을 꺾으소서 악한 자의 악을 없기까지 찾으소서] [시편 141:10악인은 자기 그물에 걸리게 하시고 나는 온전히 면하게 하소서] 하나님은 그 기도를 받으시고 악인들과 남북의 빨갱이를 제하신다. [잠언 12:7악인은 엎드러져서 소멸되려니와 의인의 집은 서 있으리라]
[욥기 20:5악인의 이기는 자랑도 잠시요 사곡한 자의 즐거움도 잠간이니라] 하여 악인들 곧 남북빨갱이의 70년 득세동안 자랑하던 것이 그 즐거움이 잠시와 잠간이게 된다. 하지만 이들이 망하기까지 하나님의 손에 의해 뽑히기까지 답답함은 이루 말할 수 없어 기도한다. [시편 94:3여호와여 악인이 언제까지, 악인이 언제까지 개가를 부르리이까] 남북빨갱이가 세월號(호)로 대한민국을 공격하고, 그것으로 대한민국 정부를 무너지게 하여 나라를 망하게 하려고 한다. 그들의 凱歌(개가)소리가 氣高萬丈(기고만장)하게 득의만만하게 揚揚(양양)하고 있다.
결국 성령의 각성으로 그들의 최후가 온다. [잠언 14:19악인은 선인 앞에 엎드리고 불의자는 의인의 문에 엎드리느니라] 그들은 환란이 오면 결국 무너진다. [잠언 14:32악인은 그 환난에 엎드러져도 의인은 그 죽음에도 소망이 있느니라] [잠언 21:7악인의 강포는 자기를 소멸하나니 이는 공의 행하기를 싫어함이니라] 이는 그들이 강포를 무수히 하였기 때문이다. 그 강포는 원래 그 강포를 한자들을 消滅(소멸)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이 하늘에서 감찰하여 악인을 제하신다. [잠언 21:12의로우신 자는 악인의 집을 감찰하시고 악인을 환난에 던지시느니라]
그 때문에 성령의 각성을 구해 하나님의 법치구현의 권능을 구해야 할 것이다. [잠언 11:7악인은 죽을 때에 그 소망이 끊어지나니 불의의 소망이 없어지느니라] 김일성의 그 죽음으로 김정일과 김정은의 그 죽음으로 그들의 소망이 끝나게 된다. 남한적화는 결코 이뤄지지 않게 되는 것이다. [잠언 3:33악인의 집에는 여호와의 저주가 있거니와 의인의 집에는 복이 있느니라] 성령의 각성을 구해 받은 나라는 복이 있게 된다. 성령의 각성을 구하지 못하면 빨갱이와 악인이 판을 친다. 성령의 각성을 받은 나라만이 빨갱이와 악인을 멸하시는 하나님의 은총을 힘입게 된다.
[잠언 12:13악인은 입술의 허물로 인하여 그물에 걸려도 의인은 환난에서 벗어나느니라] [잠언 4:19악인의 길은 어둠 같아서 그가 거쳐 넘어져도 그것이 무엇인지 깨닫지 못하느니라] [잠언 15:9 악인의 길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셔도 의를 따라가는 자는 그가 사랑하시느니라] [시편 37:20악인은 멸망하고 여호와의 원수는 어린 양의 기름 같이 타서 연기 되어 없어지리로다] 성령의 각성을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해서 받아 누리는 대한민국이어야 비로소 악인들을 그 빨갱이들을 그 찌끼들을 제하고 천은 같은 인재를 내어 복된 국가를 이루게 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