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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迷惑(미혹) 詭譎(궤휼)을 이기는 세상으로!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389 2016-04-06 10:42:26

[잠언 14:25.진실한 증인은 사람의 생명을 구원하여도 거짓말을 뱉는 사람은 속이느니라]

 

진실한 증인은 사람의 생명을 구원한다고 한다. 구원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기준의 구원이다. 세상기준의 구원은 위기에서 구출인데, 하나님의 기준의 구원은 물론 그것을 포함하지만,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구원 곧 성경에서 말하는 구원은 하나님 기준의 구원이다. 이는 본질적인 문제를 다룬다. 하나님의 본질과 동질이 되지 않으면 누구든지 하나님의 진노아래 있게 된다. 그 때문에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오셨다. 그분이 화목의 제물이 되어 하나님과 동질성이 되게 하심이다.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속죄와 성령의 인도하심)를 받으면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게 되고, 그 본질로 행하면 하나님과 동질성이 된다. 그 동질성이 되는 것을 구원을 받았다(하나님의 기준)고 한다. 이를 성령의 조명 각성 각인 강력으로 증거해야 진실한 증인이다. 인간 중에 이 놀라운 진리를 전하는 진실한 증인은 오직 한분뿐이시다. 하나님의 기준으로 그분 밖에 없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분만 하나님의 기준으로 진실한 증인이시다. 누구든지 그 속에 성령의 조명 각성 각인 강력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완전하게 받으면 진실한 증인이 된다.

 

(고린도후서 2:14.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15.우리는 구원 얻는 자들에게나 망하는 자들에게나 하나님 앞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니 16.이 사람에게는 사망으로 좇아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것을 감당하리요 17.우리는 수다한 사람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혼잡하게 하지 아니하고 곧 순전함으로 하나님께 받은 것 같이 하나님 앞에서와 그리스도 안에서 말하노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 완전히 사로잡혀 진리를 증거하는 자들이 진실한 증인이다. (고린도후서 4:1.이러하므로 우리가 이 직분을 받아 긍휼하심을 입은 대로 낙심하지 아니하고 2.이에 숨은 부끄러움의 일을 버리고 궤휼 가운데 행하지 아니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혼잡케 아니하고 오직 진리를 나타냄으로 하나님 앞에서 각 사람의 양심에 대하여 스스로 천거하노라) 누구든지 그리스도에게 완전히 사로잡히지 못하면 그 속의 부패함이 그대로 드러난다. 고린도전서 412절의 말씀처럼 행동하는 열매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은 결과이다.

 

이는 그분만 진실한 증인이시기 때문이다. (3.만일 우리 복음이 가리웠으면 망하는 자들에게 가리 운 것이라 4.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진실한 증인이고, 아울러 하나님의 형상이시다. 그리스도의 여러 역할에 관한 내용이 성경에 가득하다. 그분만이 하나님의 기준으로 진실한 증인이시기에 그분의 통치를 받아야 진실한 증인이 되고, 그들만 인간을 하나님의 진노를 피하는 구원 곧 동질성을 전한다.

 

(5.우리가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된 것을 전파함이라 6.어두운 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진실한 증인이 되고, 그들만 성령의 조명 각성 각인 강력으로 도움을 받아 미혹에 빠진 인간들을 진리로 인도한다. 그 진리는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여 행동하는 인간이 되는 것, 빛이신 하나님의 본질과 동질성이 되게 함이다.

 

진리의 증인이 되는 것은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되는 것이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한 채로 진리의 각 교단의 총회신학을 나와야 되는 것이 아니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완전하게 받아야 하나님기준의 진실한 증인이 된다. 그들이 총회의 공인하는 학과 과정을 거쳐 목회자가 되어야 세상에서 공인된 것이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하나님기준의 증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진실한 증인은 하나님의 본질을 누린다. 그리스도의 증인의 사명은 오직 그리스도만 전하는 것과 그들은 다만 그리스도의 종이라는 것을 전함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인간이 주인과 종의 관계로 성령으로 말미암아 온전히 구축된 자들만 진실한 증인이 된다. ‘이를 그리스도의 통치로 말미암는 주종의 관계라고 한다. 하나님은 그들만 진실한 증인으로 인정하신다. 그들에게 하나님은 늘 진실한 증인이 되도록 마인드 하신다. 이는 인간은 부패하여 자기 최면에 빠져서 교만한 짓에 잘 빠지기 때문이다. (7.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능력의 심히 큰 것이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진실한 증인에게 하나님은 언제나 진실된 증인되게 통제하신다.

 

(8.우리가 사방으로 우겨 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9.핍박을 받아도 버린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10.우리가 항상 예수 죽인 것을 몸에 짊어짐은 예수의 생명도 우리 몸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라 11.우리 산 자가 항상 예수를 위하여 죽음에 넘기움은 예수의 생명이 또한 우리 죽을 육체에 나타나게 하려 함이니라 12.그런즉 사망은 우리 안에서 역사하고 생명은 너희 안에서 하느니라) 이런 통제를 받아야 진실한 증인으로 항상 드려지는 은총을 입게 된다.

 

이 통제는 곧 하나님의 본질에서 나오는 통제니, 이런 통제를 받지 못하는 자들은 진실한 증인이 아니다. (13.기록한바 내가 믿는고로 말하였다 한 것같이 우리가 같은 믿음의 마음을 가졌으니 우리도 믿는 고로 또한 말하노라 14.주 예수를 다시 살리신 이가 예수와 함께 우리도 다시 살리사 너희와 함께 그 앞에 서게 하실 줄을 아노니 15.모든 것을 너희를 위하여 하는 것은 은혜가 많은 사람의 감사함으로 말미암아 더하여 넘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려함이라) 이 통제를 죽음과 부활로 담아내는데 그들만 진실한 증인인 것이다.

 

남에게 전하고 버림을 받는 것은 진실한 증인이 아니다. 기술적인 면 곧 그리스도의 진리의 증인이 되는데 능한 것만을 위해 통제를 받는 것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하나님과 동질이 되게 하시는 통제를 받아야 진실한 증인이다. (16.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겉사람은 후패하나 우리의 속은 날로 새롭도다 17.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18.우리의 돌아보는 것은 보이는 것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이니 보이는 것은 잠간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니라)

 

하나님과 동질성이 되는 것이 구원이다. [에베소서 2:1.너희의 허물과 죄로 죽었던 너희를 살리셨도다 2.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3.전에는 우리도 다 그 가운데서 우리 육체의 욕심을 따라 지내며 육체와 마음의 원하는 것을 하여 다른 이들과 같이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었더니 4.긍휼에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5.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얻은 것이라)]

 

구원은 곧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서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여 그 본질로 행하는데 완전해짐을 하나님기준의 구원이라고 한다. ‘we shall be saved’=sozo{sode'-zo} to save, keep safe and sound, to rescue from danger or destruction 등의 의미를 담는다. 하나님과 동질성이 되는 은총을 입는 것이 곧 구원이다. 대한민국에 진실한 증인들이 많아야 한다. 그분들이 많아야 세상을 구원한다. 세상을 구원한다는 말은 마귀에 본질에 묶여가는 세상을 하나님의 본질을 입도록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 속으로 성령으로 인도하심이다.

 

성령으로 진리를 증거하도록 하나님의 본질을 힘입음을 말한다. [로마서 5:9.그러면 이제 우리가 그 피를 인하여 의롭다 하심을 얻었은즉 더욱 그로 말미암아 진노하심에서 구원을 얻을 것이니 10.곧 우리가 원수 되었을 때에 그 아들의 죽으심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 더불어 화목 되었은즉 화목 된 자로서는 더욱 그의 살으심을 인하여 구원을 얻을 것이니라 11.이뿐 아니라 이제 우리로 화목을 얻게 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 안에서 또한 즐거워하느니라] 진실한 증인이 아니면 세상을 속이는 자들은 거짓말쟁이들이다.

 

오늘 본문의 구원은 킹 제임스 역에 deliver로 번역되었는데 원어로는 natsal{naw-tsal'}로 발음한다. 그 안에는 to snatch away, deliver, rescue, save, strip, plunder 등의 의미를 담는다. save의 의미는 인간을 하나님기준으로 구원함의 의미 곧 하나님의 본질을 입어야 하는 의미로 강조하심이다. 거짓말하는 자들이 누군가? (잠언 30:6.너는 그 말씀에 더하지 말라 그가 너를 책망하시겠고 너는 거짓말 하는 자가 될까 두려우니라) 말씀을 가감하는 것은 참된 증인의 자격미달이다. 말씀을 번안 오역 왜곡 곡해하는 모든 것도 다 거짓이다.

 

성경 말씀을 바로 해석하지 않는 모든 것도 다 거짓인데, 그 말씀대로 행하지 않고 전하는 것은 본질적인 거짓 위선이다. 말씀대로 행하지 않고 전하는 자들이 하나님 앞에 범죄하고 있는 것인데 이를 시인하지 않는 것, 자백하지 않는 것도 거짓된 것이다. (요한일서 1:10.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속에 거하게 하려면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한다. 하나님의 빛에 거해야 한다. 빛 앞으로 나오지 않는 증인은 본질적인 거짓을 품는 증인이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이시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진정한 믿음은 그 믿음을 가진 그 안에 증거가 있다. 안에 증거가 있다는 말은 그 아들이 그 사람의 속으로 들어오셔서 그를 통치하신다는 말씀이다. 그 통치를 거부하는 자들은 그 아들의 증거 곧 성령의 조명 각성 각인 강력으로 증거하는 증거를 믿지 않는 자들이다. (요한일서 5:10.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자는 자기 안에 증거가 있고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거짓말 하는 자로 만드나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 아들에 관하여 증거하신 증거를 믿지 아니하였음이라)

 

진리의 영이신 성령으로 증거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지 못하는 자들은 진리의 영의 혜택을 보지 못한다.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하는데 성령의 조명을 받아 그 통치를 받으면 성령의 각성이 오고 항구적인 각인 강력이 온다. 그들은 진실한 증인이 된다. (요한계시록 3:9.보라 사단의 회 곧 자칭 유대인이라 하나 그렇지 않고 거짓말 하는 자들 중에서 몇을 네게 주어 저희로 와서 네 발 앞에 절하게 하고 내가 너를 사랑하는 줄을 알게 하리라) 예수님은 그들에게 거짓말하는 자들을 이기게 하신다.

 

하나님의 진실한 증인들은 영생의 길로 사람을 이끌어 들이는데 진리의 영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는 자가 되기 때문이다. 거짓말하는 모두 다 거짓증인이다. 그들은 사람들을 미혹하여 영원한 불못으로 끌어들인다. 사람들이 그것에 당함은 자업자득이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하기 때문이다. (요한계시록 21:8.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 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 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그들은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게 하는 진리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기를 거절함이다. 거짓말하는 자들의 상층부는 그 속에 그리스도 대신에 마귀를 품는다. 그들이 곧 적그리스도다. (요한일서 2:18.아이들아 이것이 마지막 때라 적그리스도가 이르겠다 함을 너희가 들은 것과 같이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 인줄 아노라) 어느 시대나 적그리스도가 나와서 세상을 미혹한다. 그들이 있는 곳에는 그 세상을 망하게 한다. 주예수의 공중 재림 시에 나타날 적그리스도는 최후의 적그리스도다. 곧 멸망의 아들이다.

 

그들은 마귀를 품기 때문에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게 하시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지 않는다. 하나님의 본질은 빛이시다. 사랑이시다. 그 빛으로 행하지 않기에 그들은 어둠이다. 어둠은 빛 앞에 설 수가 없다. 그 때문에 스스로 도망간다. (19.저희가 우리에게서 나갔으나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하였나니 만일 우리에게 속하였더면 우리와 함께 거하였으려니와 저희가 나간 것은 다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함을 나타내려 함이니라) 하나님의 빛의 척력에 밀려남이다. 하나님의 빛이 강하게 임하면 어둠이 급거히 물러난다. 만유무적, 하나님의 빛의 척력이다.

 

너희는곧 성령조명을 받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은 자들이다. 그들이 너희이다. 그들에게는 항구적인 기름부음이 함께 한다. 이는 성령의 조명으로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들이면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이 와서 항구적으로 함께 하심인데 이를 기름부음이라 한다. 그들만 진실한 증인이다. 그들만 세상을 구원한다. (20.너희는 거룩하신 자에게서 기름 부음을 받고 모든 것을 아느니라 21.내가 너희에게 쓴 것은 너희가 진리를 알지 못함을 인함이 아니라 너희가 앎을 인함이요 또 모든 거짓은 진리에서 나지 않음을 인함이니라)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의 기준으로 진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그 통치를 증거하는 영은 진리의 영이시니 곧 성령이시다. 미혹의 영은 오직 예수가 그리스도임을 부인하는 영이다. 그들은 아무리 총명해도 미혹의 영이다. 그들 속에 마귀가 있으면 그들은 곧 적그리스도이다. (22.거짓말하는 자가 누구뇨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뇨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그가 적그리스도니 23.아들을 부인하는 자에게는 또한 아버지가 없으되 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도 있느니라)

 

그들은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한다. 그 때문에 그들 속에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과 그 본질이 함께하지 않는다. 아들을 시인(是認)하는 자들에게는 아버지도 있는 법이다. 어둠이 조금도 없으신 아버지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려면 반드시 그리스도의 통치 곧 그 아들을 모셔 그 통치를 받는 행위 곧 시인해야 한다. 인간된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통치를 버리면 그 속에 마귀가 들어가서 그를 적그리스도로 만들고 거짓증인이 되게 한다. 누구든지 그 속에 그리스도의 통치가 없으면 모두 다 거짓증인이 된다. 거짓말쟁이다.

 

성령으로 말미암는 진리의 복음은 인간에게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라고 함이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는 그들만 어둠이 조금도 없으신 하나님 곧 아버지가 그 안에 거하시고 그 사랑의 빛의 본질을 공유하고 그 빛 가운데 행하게 된다. 그들만 영생한다. 그 아들안에 거하고 아버지 안에 거한다는 말은 곧 그 통치를 받음이다. (24.너희는 처음부터 들은 것을 너희 안에 거하게 하라 처음부터 들은 것이 너희 안에 거하면 너희가 아들의 안과 아버지의 안에 거하리라 25.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26.너희를 미혹케 하는 자들에 관하여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썼노라) 세상에는 온갖 미혹이 있다. 인류가 75억이라는데 각기 믿음대로 행한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아들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거부한 자들은 그들에게 속한 세상을 미혹하는 자들이다. 거짓말을 쏟아내는 자들이다. 거짓된 자들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섬기지 않는다. 그 때문에 어둠에 속하고 마침내 그 속에 마귀가 들어가서 적그리스도가 된다. 수많은 이단 사설에 넘어가는 자들은 그 속에 그리스도의 통치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본질을 거부함 때문이다.

 

(27.너희는 주께 받은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주와 종의 관계가 되어 실질적으로 실제적으로 실체적으로 통치를 받아야 한다. 그 통치를 받는 자들은 아버지의 사랑의 본질을 공유하고, 그 사랑의 통제를 받아 아가페 사랑을 실천한다. 오직 그리스도의 통치는 하나님의 그 사랑으로 행하게 되는 유일무이한 길이니, 성령의 각성 각인 강력이 항구적이다.

 

그 어떤 존재도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으면 그를 미혹할 수 없다. 미혹을 즉각 간파 격파 분쇄하시는 하나님의 척력과 그것을 즉각 소멸하는 불의 근원이신 하나님의 본질과 그 모든 미혹은 간파 격파 분쇄하시는 성령의 강력의 각인각성이 그와 함께 하기 때문이다. (28.자녀들아 이제 그 안에 거하라 이는 주께서 나타내신바 되면 그의 강림하실 때에 우리로 담대함을 얻어 그 앞에서 부끄럽지 않게 하려 함이라) 주님 예수 그리스도가 장차 공중으로 구름타고 오신다. 지금도, 그때까지 거짓들이 자칭 그리스도라 하여 세상을 속일 것이다.

 

그는 비밀리에 한국인으로 오지 않는다. 다만 그것에 속는 자들이 있는 것은 그들이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지 않음이다. 돈을 주인으로 섬기는 자들 피조물을 주인으로 섬기면서 예수 그리스도에게 입으로만 주여 주여하는 자들이 그들 류()의 사기(詐欺) 짓에 속아 망하게 된다.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야 진실한 증인이 된다는 것은 유일무이하다. 하나님의 본질을 누리게 하는 유일무이한 길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통치를 실제적 실질적 실체적으로 받으면서 이를 전해야 진실한 증인이다. 그들만 이 세상을 그 모든 미혹에서 구원한다.

 

그 증인들이 가득한 대한민국이어야 한다. 그들은 마귀와 그 종자들의 모든 미혹을 이기고 세상을 진리로 이끈다. 그때만이 대한민국이 세상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손길이 된다. 물론 하나님기준의 구원 곧 하나님과 동질성을 이루는 인간들이 가득하게 된다. (29.너희가 그의 의로우신 줄을 알면 의를 행하는 자마다 그에게서 난 줄을 알리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는 그 안에 하나님만 모신 분이시고 그 통치만 받으신 분이시니 그 통치를 받음이 예수 그리스도의 의이다. 그 의는 그리스도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로 행하는 것이 의다.

 

이는 곧 하나님기준의 의이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통치만 받으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모시면 그는 그 통치를 받게 되는 기름부음에 속하게 된다. 그 때문에 주 안에(그리스도의 통치를 받되 그 종이 되어 주인으로 받들어 받으라) 거하라고 하신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주인으로 모셔 그 통치를 받으란 명령이시다. 그들만 세상을 하나님의 기준으로 구원한다. 하나님의 본질에 참여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부르심을 외면치 말라. 빛이 없으면 어둠이 온다. 우리 속에 하나님의 빛으로 채워야 한다. 그 의의 빛으로 나아가자. 그의 의를 행하자.

 

<구국기도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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