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 언제 김정은이 나라가 됬나? |
---|
북한 김정은의 지령에 따라서 대한민국 법정이 재판을 하겠단다. 원고는; 북한정부-- 피고는; 대한민국정부와 국정원 -- 증인은; 12명 탈북자들... 죄명은; “남조선이 북조선 여성 12명 강제납치"
과연 대한민국은 반역자들의 세상인가?? 국민이라는 이간들 중에는 김정은이가 원고인 법정에 탈북자들이 증인으로 출두를 해서 사실만 밝히면 된다는 바보들도 있다.
머지않아 김정은이가 박근혜 대통령을 한국 법원에 고소를 한다면 ... 자기네 대통령도 법정에 세우자고 하고도 남을 역적들이고 국민인 것 같다. 북한의 지령대로 움직이면서도 자우민주주의 국가이기 때문이라는 바보들도 있다. 이런 것이 싫은 탈북자들은 다시 북한으로 돌아가라는 무식고 웃기는 인간들도 있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북한이 대통령을 법정에 세우는 문제는 전혀 다른 문제입니다. 북한 지령에 따르는 세력이 민변 외에 누가 있나요? 민변이야 이미 친북성향으로 낙인찍힌 단체아닌가요. 지나친 확대해석을 할 필요도 없고 비관이나 자기 비하를 할 필요도 없습니다. 북이 노리는 남남갈등이나 투쟁의식 약화에 동조하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으니까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진보의 민낯을 다시 확인하고 반독재세력이 단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야 이놈아 북한의 탈북자 가족들은 언제 잡아가고 죽일지를 몰라서 집안에서 발발 떨고 있을텐데.. 뭐???
탈북자 가족들이 남한에 소송을 걸엇다고?
과연 그것이 가능한지 탈북자들에게 물어봐라.
네놈이 민변을 감싸고 김정은이를 돕느라고 그리 지랄을 하면 누가 알아줄줄 아느냐?
더러운새키.
- 욱기시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19 12:45:54
- 욱기시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19 13:47:08
그리고 "외형상"이라는 단서를 붙혔잖아. 실제로는 정부가 시켜서 하는 일이지만 겉으로 보기에는 가족들이 문제를 제기한거라고. 너같은 인간이 시비걸까봐 그 말을 썼건만 역시 쌍무식은 구제불능이다. 뭐 또 궁금한거 있니?
- 이만갑니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6-19 13:47:19
먼저 양보하고 물러서면 될것 같은데
자신의 말만 옳다고 주장하고 있으니 ㅉㅉ
니는 이미 오래전 부터 이창에서 탈북자들을 씹어오던 세상 다라운 인간임을 다안다.
지난날 이창에서 조명철 씹어대고 ,,, 정 감독을 씹어대던 늙다리 개 란걸 모를줄아능가? 어느 날엔가 정체가 폭로되자 꼬리를 감추었다가 얼마전부터 똥강아지만냥 기어든 늙다리 개란걸 모를줄 아냐구?
네 이름과 주소랑 신상 털어볼가?
탈북자들을 바보로 보냐? 늙다리개야. 사기쳐 먹은 돈은 다 갚었냐?
너같은 개가 뭐?? 애국보수라구?/ 개만도 못한노마..
네가 탈북자를 미워하구 갈치려 들다가 개망신을 당하구두 이창을 뜨지못하는 그 이유를 말해 줄가? 늙다리 거지야..나이 처먹은 값을 좀하구 살라.
이창에 다시는 들어오지말라,,늙다리야.
개망신하고 싶으믄 다시 기어들든가.,,똥개처럼 말이다.
이번에 민변이 소송을 제기할수 있었던게 뭔지 아니? 헌법상 북한은 대한민국영토이고 북한인민이 물리적으로 대한민국영토에 있게되면 국내법의 적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너같은면 이런 사소한일이 번거로우니까 헌법상 대한민국의 영토가 아닌걸로 하자고 하겠지? 그렇다면 남북통일은 영원히 물건너 간다. 너는 본의아니게 종북의 개가 되어 버리고 말이야.
민변은 집요하고 치밀하게 법의 허점을 파고 드는데 너는 병신처럼 감정만 내세우니 너같은 인간이 가장 가지고 놀기 좋은 인간이다.
허풍만 세고 무식한 인간아, 넌 사자가 될래 사냥꾼이 될래? 넌 힘세고 용맹한 사자가 돼라 난 방아쇠 당길 힘만 있는 사냥꾼이 될테니. 그렇게 살다 죽어라.
개좆도 모르며 까불지 말아라.
한국은 지금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되어가고 있어. 아마 미국의 아브라함링컨 같은 사람이 한국대통령이 된다면, 민변같은 반국가단체들 강제로 해산하고, 반항하는 놈들은 다 잡아넣을거다.
1. 이번 위임건은 반국가세력인 북한 당국이 아니라 민간인인 북한의 가족이 위임의 주체다. 북한 당국의 요청은 우리 정부가 가볍게 씹은 거는 생각 안나니?
2. 위임의 내용이 정치적이 아니라 인권과 인도주의와도 연관이 있음. 소송을 기각할 명분이 약한 것도 사실이다. (그래도 판사가 진보성향이라는 심증은 충분함.)
3. 북에서 좀 배웠다는 사람도 대통령을 탄핵하라는 소송을 독재자가 제기하면 수용해야 하나라고 묻는 사람도 있음. 대통령 탄핵요구는 개인이 소송하는 것이 아니라 국회에서만 할 수 있음.
민변의 행위가 미운것은 사실이지만 그들의 행위가 철저히 합법의 테두리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게 문제다. 실정법 위반의 구실을 안주려고 위임장도 청화대교수를 통해서 받는거 보면 대단히 치밀하다. 나한테 미운 짓 한다고 반국가단체로 규정해 버리면 오히려 네가 당한다. 이석기같은 통진당처럼 명백한 근거가 있는 반국가단체가 해산되는걸 보면 대한민국헌법의 가치는 살아 있다. 제발 북한식 방식으로 한국사회를 판단하고 행동하지 마라. 그러면 백번 싸우면 백번 진다. 너희는 두뇌를 쓰야 할 때 왜 자꾸 근육을 쓸려고 하니? 근육을 쓴다고 이길 수는 있니? 넌 너 방식대로 독재타도의 길을 가라. 난 네 방식대로 갈테니. 목적지는 같지만 너와는 교통수단도 다르고 길도 다르니 같이 사이좋게 갈 일은 없을거 같다.
미안타. 뱅원 가서 치료 좀 받아라.
니 돈두 없나? 겨자 번호 불러바라. 내가 돈 보내 주께.
뱅원 가바라.
그렁 하는사 머 나야 조치.
근데 늬가튼 발기부전 환자가 증말루 할수 있것냐? ㅎㅎㅎㅋㅋ
네가 그렁 하니께 내가 믿오보께..ㅎㅎ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