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탈북자 문제에서 재판부에 기피 신청을 했다? |
---|
대체 뭔말이라..아 이런거에. 우리는 재판부에 기피신청을 했다=우리는 성완종 상설 특검에 대해서 기피신청을 했다. 고로 별도 특검에 대해 별도 신청한다. 이거 아니야? 할튼 리얼 답도 없어. 툭까놓고 상대방이 빨갱이 운운하고 종북 운운하고 뭘 운운하는걸로 본인들이 졸지에 영웅될줄 알았는데 재판부에 기피 신청이라. 할튼 가지가지 한다.
좌우 이념이나 여야 이념을 떠나서 병신들이 저게 뭐냐? 재판부에 기피 신청을 왜 해 씨발.ㅋ 이 새끼들은 뇌가 너무 추상화되었는지 뭔지 몰라도 참 현안 하나 하나마다 답이 없다. 결론적으로 이야기를 해서 결정적인 순간에 자살골을 너무 잘쳐넣는다.
재판부의 기피 신청은 대체 뭐하는건지 모르겠다. 무식이 미친듯이 철철철철 넘치네 ㅋ 결국 배워처먹었는데 막상 무늬만 배운 무식한 것들이 시간끌기하다가 저꼴나네. 역시 이 세상은 영화나 드라마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밑도 끝도 없는 것의 시간 싸움이 될것입니다.
제가 볼때는 법원에 이렇다할 증거하나 못내밀고 추상적인 말만 되풀이하고 감성팔이식 말이나 되풀이해서 벌어진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과거에 한명숙 사건때도 재판이 열라게 길어졌는데 한명숙이가 빵에 쳐갔지요.
뭐 북한에 가족의 신변이나 그런거 걱정된다 뭐 이런 식으로 글을 적는데 본인들이 북한에 가서 가족들을 여기로 직접 데리고 와야죠. 증인 출석도 못하고 이렇다할 증거도 못내밀면 당연히 씹지.... 저것들은 뭐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증인이나 증거하나 제대로 못내밀면서 그냥 제가 볼때는 일종에 추상화된 밑도 끝도 안보이고 지리멸렬하게 시간끌어서 자신들이 영웅화되려는 헛짓거리라고 보여지네요.
그리고 시시비비를 거는데 그 시시비비를 거는 본질이 뭐냐고 한번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