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누기 더 바보인가?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538 2016-07-17 10:39:29

나는 일부 남한 분들이 북한 사람들은 김씨 가문에게 속아서 반항도 못하고 참으로 한심한 국민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에게는 그 자리에서 참혹하리만치 면박을 준다.

“이봐요! 북한사람들은 해방 후에 김일성이 무상으로 땅 나누어주고, 잘사는 자본가는 쳐없애고 노동자들에게 똑같은 삶을 주고, 애들은 무상으로 공부시켜주고, 무상으로 치료해주고, 세금이란걸 안 받으니까  속아서 오직   김일성이 최고인줄 알고 받들어 모셨습니다.
그리고 그 제도를 반대하면 3족을 멸하는 공포심도 무시 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는 남한 사람들은 김일성에게서 아무것도 받은 것이 없는데도  어찌하여 노동당원이었던 나 보다도 더 북한에 개처럼 충성하는 사람이 많으며 북한이 시키는 일에는 피를 물고 날뛰는 원인이 도대체 뭡니까?” 라고 말이다....
나는 단언한다,
바보는 북한 국민들이 아니라 바로 남한 사람들 속에 남을 추종하는 바보들이 더 많다고...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Leejnk ip1 2016-07-17 12:32:14
    옭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허참 ip2 2016-07-17 13:34:15
    나는 안 옭소,,,, 한국에 일부 붉은 쓰레기들이 있지만,,,그것들은 영혼없는 좀비들이요 일부일뿐,,,, 한국 국민 대부분이 님의 표현,바보는 아니지요,,,,,^^ 과거 6,25 전쟁때 현명한 북한의 주민들은 김일성체제가 싫어 줄줄이 줄줄이 남으로 피난왔었지요,,,, 남아있었던 분들은 우매하거나 공산주의 열성분자라서 못왔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q12438856 ip3 2016-07-17 13:59:52
    지금 모란봉 클럽에서 김태산 씨가 나오는 장면을 보고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필자 ip4 2016-07-17 14:02:00
    2번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님에게 아쉬운 것은 글은 마지막까지 정확히 읽어 주십사 하는겁니다.
    즉 아무 일이나 꼬리 마감이 중요하죠.

    나는 글에서 남한의 국민 대중을 바보라 쓴 것이 없습니다.
    단지 남한 국민 속에 김일성 북괴와 - 중국 똥되놈들을 추종하는 바보들이 많다고 썼을
    뿐입니다.

    그리고 님이야 말로 북한에 남은 사람을 우매한 자들이라 판결할 권리가 없습니다.
    님 식대로라면 남한을 떠나간 이민자들이 남한에 남은 사람들을 우매한자라고 판단해도 옳다는 뜻이 아니겠는가?

    사람이 어디에 살든 그것은 본인의 자유 의사에 따른 행위일뿐 --- 미개하거나 똑똑한 이치와는 다른 것이라고 봅니다.
    또 하나는 님이 그토록 현명한 사람들이라고 칭찬하는 남한에 내려온 이산자들이 일생동안을 뼈를 깎는 그리움과 고통속에서 살다가 죽 는이유가 분명히 그 현명함 때문일가요?
    그건 분명히 아니죠.

    미안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허참 ip2 2016-07-17 14:14:38
    괜찮읍니다,,,,^^ 표현과 사고는 자유니까요,,,^^ 더많다고한 표현 때문에 잠깐 열받은거지요,,,,^^ 그리고 남으로 피난오신 이산가족들의 아픔은 있겠지만 고통속에서 살다가 죽어가진 않읍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필자 ip4 2016-07-17 14:47:50
    허참님 감사합니다.
    역시 뜻이 같으면 이해를 못할 것이 없는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태산선생님 ip5 2016-07-17 15:25:22
    한국도 독재를 했다면 북한 처럼 그리 했겠죠..북을 추종하고 지령을 받아 시위를하고 국민을 선동하는걸 보면 우라통이 터지는 기분 충분히 이해 하고도 남습니다.
    북한처럼 다 잡아다 숙청하고 추방하고싶죠.그렇게 못하는 나라라는걸 잘 아시지 않습니까. 조금만 참으세요. 북한이 무너지는 현상이 보이면 그때 김태산 선생님이 국민을 바로잡아주시고 증언해주세요.
    그리고 고향땅 북한에 가셔서 주민들 상대로 잘 강연해주시구요.
    저도 우라통이 터져 미치겠습니다.. 총으로 막 쏴죽이고 싶습니다.
    참는중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왕모기 ip6 2016-07-17 19:00:40
    5번은 바보인가? 위험한 인물인가? 내가 보건데 둘 다 아닌 것 같다. 이런 류의 인간이 아닐까 걱정된다. 요즈음 뉴스를 보면 욱하고 치미는 화를 참지 못하고 야구 방망이로 묻지마 폭력을 행사하는 자들을 종종 본다.

    그리고 애인이 이제 그만 만나자고 이별 통보를 하자 분을 참지 못하고 무차별적으로 폭력을 행사하여 죽음에 이르게 하는 경우도 봤다 또 다른 사례는 차량 끼어들기에 앞차가 양보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야구방망이로 차량 유리창을 파손하고 주먹으로 폭행을 가하고 도주해 버리는 사건 등, 도저히 이해하기 힘든 파렴치한 범죄가 기성을 부리고 있다.

    이런 반사회적 반인간적 사건 사고가 요즈음 들어 부쩍 늘어나고 있는데. 이들을 조사해 보면 조현병인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한다. 5번 정신병원에 한 번 가 보시게나 총으로 쏴 죽이고 싶다는 말을 공창에 스스럼 없이 하는 것으로 보아 아마 조현병의 초기증상이 아닌가 생각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북한의 지하교회
다음글
새.터.민. 쉼터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