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새.터.민. 쉼터가 궁금합니다.
Korea, Republic of 누구이름 0 632 2016-07-17 17:10:14


새.터.민.쉼터 운영자는 탈북자도 아니라고 하는데 무슨 연고로 그가 새.터.민.이라는 명의를 사용하면서 탈북자들을 구설수에 오르게하는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새.터.민이라는 명칭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만  많은 분들이 새.터.민.이란 명칭을 다른 하나의 탈북자 개념으로 인식하고 있는 상황에서 탈북자도 아닌 사람이나  단체가 새.터.민.이란 명칭을 사용하고 그 사이트로 인하여 탈북자들이 구설수에 오른다는것,

탈북자도 아닌 사람이 운영하는 사이트 때문에 우리 탈북자들이 구설수에 오르는데 이래도 되는것인지??????????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김산 ip1 2016-07-17 19:21:29
    발제자님.
    님이 이런 글을 올린 저의가 뭔지 다는 모르겠지만 다시는 이런글 올리지마세요.

    그이유
    첫번째는 탈동회나 - 새- 터민 쉼터는 같은 어떠한 목적의 사회적인 단체인 만큼 남의 단체가 잘하든 못하든 비난을 할 명분이 서로 없는겁니다. 또 그래서도 안되구요.

    그러니까 그쪽의 문제는 그쪽에 제기를 하든가... 혹시 위법이라도 된다면 법적으로 제기라도 해보세요. 즉 남의 집안 문제를 가지고 씹어대는 사람 자체가 나쁜 인간이란 겁니다.

    다음으로 탈북자들이 구설수에 오른 문제를 이곳에서 다 해결 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탈북자들의 중재기관도 아니며 더우기는 남의 단체가 싼 똥까지 치워줘야 하는 의무는 전혀 없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또 탈북자가 아닌사람은 탈북자관련 단체를 운영하지말라는 그어떤 법도 없습니다. 즉 위법이 아니란 겁니다.

    그들이 잘못한 것이 있다면 법적으로 해결하십시오.
    두 단체 사이를 자칫 하면 분쟁에로까지 이끌어 갈 수 있는 이런 글은 올리지 마세요.

    님도 그쪽에 드나들던 분 같은데..싫으면 그만 두면 될 것을....남의 단체를 부추겨서 이득을 보려는 듯한 저런 글은 다시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저의 ip2 2016-07-17 21:06:28
    아!~저의요?
    그 사이트 단 한번도 가본적은 없고요, 발제문에도 밝혔다싶이 탈북자 아닌 사람이 탈북자 관련명의 사용하는것이 불쾌하였고 다른 탈북자분들은 그 싸이트 명의문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견해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장담컨데 누구 보고 이 문제를 해결하라고 한적은 더 더욱 없습니다.
    그리고
    님께서는 뉘신데 저에게 속어와 명령어를 사용하여 댓글을 적으시는 건가요?
    이 창에서 탈북자가 불쾌한것을 불쾌하다고 표현해도 안돼는 이유도 부탁 드립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긍정파 ip3 2016-07-17 22:05:56
    새.터민들의쉼터는 좋은 일도 많이 하는 사이트로 알고 있습니다.
    간 이식 수술한 탈북자들에게 후원금도 기부하고
    지역사회 봉사활동도 하고.
    그 정도면 훌륭합니다. 좋게 좋게 봅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간을멈추는사람 ip4 2016-07-18 21:57:37
    발제자 님의 글에 동감합니다.. 거기에 가지 마세요..
    거기는 관리자를 비롯해서 절반이 조선족입니다... 거기서 분쟁은 조선족들이 탈북자인 척 하면서 글을 달고 이간 시키고 사이트 관리자 부터 일 개인들이 일에 끼워들어 자기만의 독자성을 표현합니다.... 거기는 닉네임을 바꾸고 싶어도 관리자의 승인이 있어야 하고 누굴 욕해도 글을 차단하고 어쨌던 쉼터가 아니라 북한식 .중국식 독재체제의 냄새가 그대로 풍깁니다..... 거기에 가지도 마세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저의로씹어대는 ip5 2016-07-18 22:25:48
    김산이 아자쒸 하루가 지났는데도 답글을 못 올리시는근요.
    못 올릴줄 알았어요.
    글구 저 어디에 엮여서 얶매여사는 코꿰인 망아지가 아니라 코 안꿰인 자유론 망아지입니다.
    아자쒸가 말씀하신것 처럼 누구덜 이용해서 누구 모함 하려는것이 아니라 누가 되었든간에 자기 이름에 자기 옷입고 칭찬을 받든 욕을 쳐 드시든 하는것이 맞다고 생각되어서 글을 적어본것 뿐이였습니다.
    왜? 하필이면 탈북자옷을 줏어입고 그러시는지 모르겠구마. 그 아자쒸?
    탈북자 옷 줏어 입으면 떨어지는 떡고물이라도 있는가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ㅎㅎ ip6 2016-07-18 22:51:05
    억울하면 탈북자들의 쉼터를 새로 만들어서 활동하면 되것죠.
    새터~민들의쉼터에서 활동하는 탈북자들한데 빨리 나와라고 해봐여ㅋㅋㅋ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sung0585 ip7 2016-07-19 02:37:37
    거기 동네 책임자는 조선족이고 거기에 있는 90%의 여자들은 중국에서 보통10년이상씩 살다가 한국으로 들어온 사람들로써 중국의 취향이 맞기 때문에 사람이 많은거다..거기는 김일성 장군 만세르 불러도 욕먹지 않는단다..왜서 욕하는자는 조선족 책임자가 단칼에 짜른단다...중국 조선족 욕해도 짜르고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북한을 욕해도 짜른단다..그러니 정착에 껄끄럼한 애들인 공짜 기저귀 하나 건질려면 할수없이 가입해서 중국 조선족의 입맛에 맟추어가면서 사는것이다...거기는 책임자가 여자들 생리 날짜까지 계산해주는 곳이다....이정도면 알만하지 않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다른점 ip8 2016-07-19 06:40:09
    이 사이트에 새터-민쉼터를 링크 걸어도 괜찮지만, 새-터민 쉼터에 동지회뿐 아니라 새로 생긴 탈북자 카페나 사이트 홍보하려고 링크 걸어서 글 올리면 바로 삭제 당한다는거.
    지극히 배타적인 사이트. 조선족들 우글 우글 거리고, 거기에 두부밥, 북한순대파는 아줌마 몇명이 홍보차원으로 배너 걸어두고 누이좋고 매부좋고 뭐...홍보 배너들 걸 때 광고값을 좀 받아서 수입이 제법 짭짤해져서 그 돈으로 기부도 하고 해서 나름 인지도가 올라감.
    일전에 일부 탈북자들이 "새-터민쉼터"에서 "새터-민"이라는 세글자를 빼라고 항의해도 막무가내.
    위험한 것은 "아웅산왕궁폭파사건, KAL기, 판문점도끼사건도 사건 다 남한이 조작한 사건이다."라는 글이 적극 추천받으며 베스트글에 오르는 사이트라는 것. 국정원은 밥먹고 댓글이나 쓰지 말고, 그런 글 쓰는 인간이나 잡아들여야 하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시간을멈추는사람 ip9 2016-07-19 12:29:21
    미국님들 정확한 판단에 감탄사..
    새.터.민.쉼터 공지상항을 보면 웃겨요.. 쉼터를 지키자.. 추방한다.. 등 북한식 표현을 쓰는데 ..
    거기에 아첨쟁이들은 댓글을 수드륵....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누기 더 바보인가?
다음글
황교안 국무총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