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자여러분 혹시 FLDS라는 모르몬근본주의자들에 대해 아시는지? 모르셔도 되고요.
박혜연 0 391 2006-05-13 17:29:54
어제 MBC에 세계시사프로그램인 W를 봤는데 정말 분노가 치밀수가 없군요. 북한에 관련된 글은 아니지만 미국에서도 북한 못지않게 인권침해하는 마을이 있어 알려드리는겁니다. 물론 탈북자분들께선 그런 종교를 믿으시는 분은 안계시지만 FLDS라는 모르몬근본주의자들이 콜로라도와 애리조나의 중간에 위치된 마을에 살면서 남자들은 적어도 3명이상 많으면 수백명의 아내와 무수한자녀를 두며 엽기적인 모습으로 살더라구요. 수준은 완전17세기~19세기수준으로 살고 옷도 헐렁한 원피스나 헐렁한 양복같은것만 입히고 여자아이들은 아버지나 할아버지뻘되는 남자와 결혼해 열명이상의 자녀를 낳아햐되는 엽기적인 그런모습으로 살게 하더군요. 남자들은 거의 미국판 김정일과 김일성의 복사판 여자들은 미국판 기쁨조수준... 정말 짜증나더군요. 이글을 갖고 웃거나 화내지 마십시오. 네? 북한뿐만 아니라 미국도 북한못지않게 폐쇄적인 지역이 있다는걸 얘기해 드리는겁니다.
여기 글 보니까 너무 비난하고 그러시는데 제발 그러지 마십시오. 몰몬교신도들이 이글에 대해 알면 탈북자동지회에서 협박성 글을 올린다고 하면 탈북자들 뿐만 아니라 남한국민들을 죽인다고 협박을 한다고하니 무섭네요. 아무튼 미국도 북한같이 폐쇄적인 생활을 하는곳이 있다는것만 알려드리는것이니 이해하세요. 그럼...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한심 2006-05-14 10:56:23
    몰몬교집단이 댁 말대로 김정일식 집단최면으로 살아가는 꼴불견이라고 치자.. 그 원인이 미국정부란 말인가?? 미정부에서 강제로 시켜서 그렇게 살고 있나?? 그걸 보고 미국도 북한 처럼 폐쇄적인 생활을 하는 곳이니 북한과 그게 그거 아니냐?? 혹시 아이큐 5 정도..? 어유... 정말 싫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핵 2006-05-14 21:51:45
    박아재 , 아재는 내가 쓴 무슨 글을 보구 내가 중국을 비방한다고 그러우?
    나는 조선족이요
    박아재는 우정 그런 댓글을 달았지?
    무슨 할말이 있으무 속시원히 말해보우
    이상한 댓글을 달지 말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여자들이여 읽어 보아라
다음글
노무현이 참았나? 부시가 참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