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당신도 애국자가 될 수 있습니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417 2018-08-10 07:51:02

언론사마다 공산마귀의 앞잡이들이 가득하다. 

 이 연놈들은 검은 것을 희다하고 흰 것을 검다고 국민을 속여서 좌파권력에 더럽게

아첨하며 살아가는 기생충들이다.

 

그런데 웃기는 것은 그 더러운 기생충들을 우리 5천만 국민들이 먹여 키우고 살찌운다는 것이다.

장사가 안 되고 물건 값이 올라서 먹거리를 줄이고 귀한자식들 학원비도 못 내는 국민들이 

 JTBC, MBC, SBS, KBS 등 언론사를 장악한 더러운 벌레들의 배때기에 손바닥 같은 기름덩어리가

끼도록 만들어 준다.

 

그러나 요즘은 변해간다. 언론사 기생충들이 뉴스 시청률이 1% 대로 떨어졌다고 아우성들이다. 

 굶어 죽게 되었다고 쌩 지랄들이다.

 

바로 이것이 애국이다.

먹고살기 바빠서 태극기 시위에는 참가 못해도... 손이 굳어서 글은 못써도...몰라서 말은 못해도 

 거짓 선동을 하는 TV 를 끄고, 각종 신문구독을 잘라버리고, 광고 주문을 안하는 것이 5천만

국민들이 해야 할 애국 운동이다.

 

TV와 신문 안보는 자가 애국자다. 그래야 나라가 산다.

나의 페친님들 중에 TV 뉴스를 보고 신문 구독하는 사람이 더는 없기를 바란다.

....

2018,08,1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림일 ip1 2018-08-10 10:34:50
    한 달째 계속되는 이 살인적인 폭염이 아무리 뜨겁다고 해도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통일애국자> 김태산 선생님의
    애국심 열기보다 뜨겁지 못하다고 봐요.

    그보다 더 뜨겁게 김 선생님을 사랑하는 제 마음입니다.
    통일의 길 동행해요. 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ㅈㅈㅈㅈ ip2 2018-08-10 16:09:03
    이미리 이놈 또 아첨이 시작됐군 남한테 밥한끼 살줄도 모르는 놈이 뭐 사랑이 어떻고......너 김태산씨에게 술이나 한잔 사 드리고나 이딴 소리 하니?
    동행은 니밀, 행사장에 가면 먹다남은 음식이나 걷어 가는 네놈과 누가 동행을 한다더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온밤 ip3 2018-08-10 12:26:36
    자지 않고 생각했다는것이 애국 이라는 단어를 생각했느냐? 자유민주주의 세계에서는 개인의 선택과 자유가 보장되여야 한다. 그런데 너는 그것을 하지 못하게 선동선전을 하고 있으니 너의 행동이 자유민주적 질서를 위해시킨다고 생각되지 않느냐? 그것도 소위 애국 이라는 표현을 빌려가면서 ....

    10여년전에( 물론 내가 서울에 온것이 10여년전이니 이미 그전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다.) 소위 보수라고 자칭하는 사람들의 교회에 가서 그들의 설교를 들어보니 그 무슨 애국 이라는 표현을 빌려가면서 자기들의 기득권을 합리화하고 연장하려고 갖은 술수를 다 부리더구나.

    아마도 김태산도 그런 사람들에게 쇠뇌당해서 자기들에게 위기가 닥쳐오자 그 무슨 애국 이요, 공산마귀요, 하면서 앞뒤가 맞지 않는 소리를 하는것이다.
    티브이나 신문, 방송을 구독하고 시청하는것은 자유민주세계의 국민들에게 차례진 가장 초보적인 권리인데 네가 무엇이라고 국민들의 자유를 억압하며 국민의 알 권리를 방해하느냐?

    김태산, 지금 네가 하는 행동이 지난날 박근혜정권하에서 김기춘과 조윤선 등이 자기들의 생각과 다르다고 그 무슨 블랙리스트를 만들고 국민들을 편을 갈라놓고 탄압하던 그 만행과 똑같은 행동이라는것을 너는 알아야 한다.

    옳고 그름은 국민들이 평가할 몫이지 네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것은 좋게 말하면 너무 주제넘는 행동이요, 나쁘게 말하면 국론을 분열시키고 자유민주적 질서를 훼손하는 그런 행위에 해당되는것이란다.

    물론 김태산, 네가 그 어떤 국가공무원도 아니지만 그래도 네가 너무 정신병자처럼 온밤 자지않고 있다가 아침부터 주절거리는것을 보니 옆에서 보는 내 마음도 너무 아파 너의 정신건강에 도움이 될가 해서 키보드를 두드린단다.

    자유민주적 질서에 의해 자유롭게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그 무슨 기생충이요, 뭐요 하는것은 국민을 개,돼지라고 폄화하던 나향욱이라는 머저리와 똑같은 발언이구나.

    자기만의 생각이 옳고 자기만이 그 무슨 애국 을 하는것처럼 허세와, 사기와 기만과 그 무슨 위협과 공갈을 한다고 해서 거기에 속거나 놀랄 대한민국 국민들이 아니다.

    김태산아, 네가 가는 길이 진정으로 애국 이라면 네 혼자 가거라. 대한민국 국민들은 각자 자기가 정한 길을 따라 갈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거라.

    이 지구상의 모든 물질적 부는 근로하는 인민대중의 창조적 지혜와 자유로운 경제활동에서 이루어진것이며 네가 이래라, 저래라 할 권한이 없단다.

    성경적 견지에서 말한다면 우리는 하나님으로 부터 그 어떤 대가를 치르고 받은것이 아닌, 거저 받은 사랑과 은혜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거저 나누어 주는것이 진정으로 하나님께서 사랑하시고 아끼시는 성도들인것이다. 사도 바울의 설교들중 한 구절이다.

    일요일마다 머리를 숙이고 두손을 번쩍 들고 고래고래 소리지르면서 하나님께 나의 기도를 들어주십시요, 하면서 거짓 악다구니를 치지 말고 매 순간, 순간 걸음을 하나 걸어도, 심지어는 호흡하는 매 순간,순간 하나님께 감사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지금 네가 살아있는것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임을 김태산, 네가 안다면 저런 게시글을 쓸수가 없단다.

    무척 괴롭겠지만 김태산, 네 영혼은 너무 피페해졌구나.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양놀새다 ip4 2018-08-10 12:27:19
    세계가 인정하는 세기의 영웅 세계 평화를 상징하는 살아있는 전설, 문재인 대통령과 정부를 향하여 때와 장소를 안가리고 비방하는 자들은 분명히 국정을 농단하고 자신들의 호주머니를 채운 쥐와 닭의 졸개들로.. 모조리 잡아다가 지붕과 입구를 뜯어 고치고 비뚤어진 애국심’부터 바로 잡는 것이 현 정부의 시급한 과제로 보인다. 이대로 선처와 배려로 방치한다면 우리 사회의 혼란은 더 가중될 것이 뻔하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큰형님 ip5 2018-08-10 13:06:15
    세계 어디? 북한...내가 아는 외국인들 모두 Moon 이 세계 worst idiot이라고 하는데, 남의 나라 원전 팔아서 돈벌겠다고 하면서 자기 나라 원전 닫아 쳐매는 돌대가리. 자기 나라 그 좋은 기업 삼성부회장 바쁜 사람 오라 가라하고....인도가서는 마치 기업인앞에서 상황처럼 머리 조아리게 하는 모습 너무 웃긴다. 미국에서 빌게이츠나 져커버그가 트럼프한테 머리 조아리는 일 절대 없지...
    대한민국을 망가뜨리기 위한 destructor를 머통령으로 뽑았다고 조롱하는데...
    세계 어디....타임스퀘어 애들도 안하는 생일자랑하는 문슬람교도들은 과히 세계적 조롱거리었지. 북한지도자도 아니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큰형님에게 ip3 2018-08-10 14:12:17
    솔직히 대한민국의 대기업들이 이렇게 성장발전한 기저에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피와 땀, 그리고 목숨들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희생이 없었다면 한국의 대기업들이 이렇게 빨리 성장 못합니다.
    애국의 마음으로 굳게 뭉친 대한민국 국민들의 이러한 희생을 대기업들이 조금이라도 안다면 지난 과거처럼 대기업들이 행동하지 않았을것입니다. 마치나 자기들은 선택된 자들인것처럼 으시대면서 자기들을 위하여 희생당한 국민들은 안중에도 없이 권력에 아부하고 국가권력과 결탁하여 근로하는 대한민국 국민들을 개, 돼지처럼 대했기때문에 소위 '보수' 들이 말하는 공산빨갱이들이 생겨난것이며 자기들의 말을 듣지 않고 자기들과 생각이 다르다는 오직 그 하나의 이유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블랙리스트요, 빨갱이요, 공산마귀요 하면서 갖은 딱지를 다 붙여 탄압하였던것입니다.

    그 결과로 박근혜는 탄핵당하였으며 대한민국 헌법과 국민의 힘에 의해 저런 구차한 개꼴을 당하고 있는것입니다.
    자신들의 그릇된 정책으로 하여 국민들이 고통과 아픔을 겪었으면 응당 책임을 지는 자세가 필요하고 반성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건만 김태산이는 아직 그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서 욕하는데 지난 기간 대기업들이 조금이라도 국민을 위하여 봉사하였다면 문 대통령이 그렇게 행동했겠습니까? 문재인 대통령을 욕하기전에 자신들의 과거를 돌아봐야 하는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미국의 부자와 한국의 부자는 완전히 다름니다. 비교하지 마세요. 한국의 부자들이 미국 부자들의 100분의 1만한 영혼의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라면 오늘 한국의 현실이 이 정도까지 되지는 않았을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큰형님 ip5 2018-08-10 15:29:47
    한국생활 고작 10년갖고 뭘 안다고 여기서 지식 자랑하며 미국의 부자, 한국의 부자 논하는데....
    나 미국 산 햇수가 당신이 한국에 산 햇수보다 더 많아요.
    국민의 피땀? 글쎄요...삼성이 국영기업이었냐? 삼성이 내수를 바탕으로 컸나?? 미국의 인텔, 델, 애플같은 대기업들 초기에 내수를 바탕으로 2억명이라는 인구의 내수시장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했어도...미국에서 당신처럼 국민의 피와 땀 같은 무식한 소리 안하네..
    자유는 자유가 아니여. Freedom is not free. 미국에서 유명한 격언있어요. 자유가 그 저 얻어지는 것 아니구요. 자유로운 생각? 자유 좋아하네...한국의 좌파들 어울려 다니면서 어줍잖은 표현의 자유 사상의 자유같은 미개한 사고방식 배운 것 같은데요..
    미국에서 대놓고 친북행위나 친척 중에 친북단체 가입한 친척이 있어도 미국 연방정부 공무원이 될 수 없어요.
    예로, 내 아는 친구는 국무성에 면접보고 합격하고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녔는데, background check (배경조사)라고 6개월 정도 후에 임용취소되었다고 연락와서 문의해보니 삼촌이 평양과기대 교수로 북한 들락날락한 경력때문에 그렇게 되었다고 ..
    방북 림수경을 지원하였고 부산미국문화원 방화사건에 연루된 림종석이 같은 작자가 청와대 비서실장하는 미개한 일은 미국에서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여.
    특히 탈북자는 더욱 조심할 필요가 있어요.
    나중에 미국에 당신 자녀라도 유학 올 일 있을지 누가 알아요...근데..사상이 불순한 경우는 비자가 거부될지도 몰라요. 그때가서 아빠를 원할지도...그러니 지금부터 처신 잘하시는 것이 좋을 듯. 특히 탈북자가 친북좌파들하고 어울려다니다가 위장탈북자 혐의가 붙을 수도 있다는 것.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전체주의 ip6 2018-08-10 16:57:08
    오늘은 종북좀비선수들이 아주떼거지로 몰려왓구먼...
    어디보자 음~ 물매를맞고 쫓겨나다싶이한 피놀이도왓고...
    요새 문슬람정부의 썩은냄새가 솔솔풍기기 시작하니 바쁜모양이구나..
    3교대로 이창을들락거리던 눔들이 아주떼거지로 몰려와 해명하길바쁘구나..
    에또 종북거지들아 너희들이아무리 대한민국을 북한식전체주의로 만들려고
    해도 많이힘들거다...
    이미국제사회는 문정권을 인정도하지도않을뿐더러 하는행동이 못믿어워서
    동맹국인 미국도 문정권을 페싱을한다.
    국민들은 날이갈수록 경제가어려워 아우성인데 독재자에게 퍼줄대가리만 굴리고
    유엔안보리결정까지 어기면서 석탄수입해가 쌀을퍼주고 쌀값올려놓고 ...
    너희들이 저지른악행을 나열하자면 끝이없어 이쯤허겟다.
    종북좌파개종자들이 비밀리에퍼준 국민세금언젠간 꼭밝혀질것이다...
    그리고 재벌개혁한답시고 재벌들감옥에 쳐넣엇다 빼내엿다하면서 돈뜯어낼
    잔머리좀 굴리지말어라 ..국민들은 다안다 븅신종북거지들아..
    옛속담에 머슴이 지주되면 더악독하다햇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ㄱㄴㄷ ip7 2018-08-12 14:41:33
    피양놀새 더러운 늙다리 새키가 이 폭염에 불타서 뒈진줄 알았는데 안즉 살아서 지랄을 허는구면,,ㅎㅎ
    그러나 너새키가 뒤질 시간도 멀지 않었어..
    이눔의 세상 그리 오래 못가는거여..

    그때가믄 피양놀새 새키도 모가지 비틀것이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내가 잘 못 생각하는 것인가?
다음글
5천만 국민이 애국자로 되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