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영원한 사랑을 만나게 된다면♡
CHINA 백설 0 457 2006-07-21 14:13:55
내가 만약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영원히 잊혀지지 않게 가슴 깊이 간직하는 사랑이 되겠습니다 .

드러난 마음으로 사랑하지 않고 누군가의 아름다운 마음만 빼앗아 상처주는 사랑은 하지 않겠습니다 .

항상 곁에서 지켜주며 언제나 마주보는 사람으로 영원을 맹세하는 사랑이 되겠습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마주하면 누군가도 나의 진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사랑이 되겠습니다 .아무나에게 사랑한다고 함부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가끔 만나더라도 진심으로 가득한 마음 전해주고 누군가가 전하는 진실함에 귀 기울여 살아 가면서 더욱 행복해 질 수 있는 그런 만남을 가지겠습니다 .사랑하면서 살아 갈때 화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누군가의 가슴에 못 박는 그런 말은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먼 훗날 피해 갈 수 없는 이별이 찾아 올때까지 우리의 사랑이 식어갈 수 없도록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누군가가 먼저 눈을 감고 떠나가는 날이 오면 남아 있는 누군가가 외롭고 슬퍼서 흘리는 눈물이 있을지라도 또 다른 누군가를 만나 흐르는 눈물 닦아 달라 하지 않겠습니다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바로 당신이기에 이 글을 읽은 당신이 바로 내가 사랑하며 살고 싶은 주인공입니다 .절대 찰라의 마음으로 사랑하지 않겠습니다 .지켜보면서 당신의 마음을 얻었고 진실로 가득한 당신의 마음을 알았기에 이 순간 내가 가진 마음을 당신께 고백하고 영원히 가슴으로 사랑하고 싶은 당신 그런 당신을 만난 것입니다 .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2006-07-21 14:25:16
    가슴에 와 닿는 글이네요.
    하지만 ..
    사랑은 영원하고 아름답지만..
    사람은 영원하지도 아름답지도 않아서...
    처음 사랑을 영원한 사랑으로 지켜 내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핵 2006-07-21 15:30:55
    <a href=http://park.geocities.jp/gwangjinjp/yesa.mp3 target=_blank>http://park.geocities.jp/gwangjinjp/yesa.mp3</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amazon 2006-07-21 18:04:13
    구구절절이 가심에 꼿힙니다.
    백설님은 남자 같은데 여성적인 어조로 진실된 사랑을 만나기위한
    마음가짐이랄까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뜨거운 열애가 와닿는 좋은 글이군요. 그마음 숨이 멎을 듯하게 감동을 주십니다.글도 좋지만 글보다 더 좋은 백설님의 참 뜻이 묻어나와 더 좋은 듯하네요. 저도 그런 생각 많이 해 보았지만 표현력이 떨어져 이렇게 백설님 처럼 표현은 못해봤습니다. 제 마음 담아 고맙습니다. 이런 좋은 글 전해주셔서 . . . 바로위 '김'님 말씀도 옳습니다. 인간은 시작할 때 영원한 사랑을 꿈꾸지만 영원한 사랑을 지키기 어려워서기보다도 사랑을 지키는 사랑보다 버리는 사랑이 더 사랑일 때와 맞닥뜨렸을 때의 번민과 갈등이라는 변수나 그밖의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사회와 인간의 본능을 생각할 때 맹세 하지마라. 다짐하지마라. 몇시간 후에 너는 다시 너의 맹세와 다짐을 뒤집는 맹세와 다짐을 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비추어본다면 영원한 사랑 고백 어리석기 짝이 없습니다. 이런말도 있더군요. "사랑은 잘 해주어도 못 해주어도 어차피 시간이 지나가면 멀어질 수 밖에 없는 속성을 지녔다."는 것.
    그러나 이는 사랑한다는 말의 신기루같고 공허함을 알고난 사랑을 실패한사람의 경험으로써 발표정도만 보는것이 옳을 듯하고 '백설'님의 이 글은 이 글안에서 만 평하는게 좋을 듯 하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백설님 좋은 분 꼭 만나시길 빕니다.
    <a href=mailto:dasihanbon@naver.com>dasihanbon@naver.com</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최성룡 2006-07-21 18:51:42
    중국에 경요나셨네.한국엔 신달자란 분이 왕년에 날리셨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백설 2006-07-22 19:56:56
    나는 여성인데...님들의 말씀 너무 고맙게 보았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amazon 2006-07-23 13:03:32
    아 그러시군요.
    제가 실례의 말씀을 올린건 아닌지
    심려를 끼쳐드렸다면 사과드립니다.
    <a href=mailto:dasihanbon@naver.com>dasihanbon@naver.com</a>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새터민 여성과 결혼하고싶어요.
다음글
남조선을 하루빨리 때려잡읍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