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건 좀 아닌데...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1363 2022-03-19 14:45:10
미안한 말이지만 대통령 당선자 윤은 말로는 국민통합을 부르짖으면서도 오히려 국민들을 더욱 분열로 몰아가고 있다.
.
물론 아직 지내보지도 않고 윤 당선자를 무작정 추앙하며 빨아대거나 또 무턱대고 헐뜯는 무식한 행위들은 철저히 삼가야 할 것이다.
.
그러나 한마디 짚고 넘어가려는 것은 정부청사 이전 문제다.
.
윤은 청와대를 국민들에게 내주고 국민들과 더 많은 소통을 위해서 청와대를 포기 한다는데 지금 국민을 상대로 거짓말을 하고 있다.
.
우선 두 가지만 묻자
첫째로 ;국민들이 언제 청와대를 보고싶고 달라고 한 사람이 있는가?
.
청와대는 말 그대로 청기와를 씌운 대통령의 집무실일 뿐이다.
그런데 왜 갑자기 청와대를 국민들에게 준다며 국고를 탕진하는가?
.
둘째로;국민과 더 많이 소통하려고 청사를 이전한다는 것이 사실인가?
.
정말 국민들과 소통하고 싶으면 청와대 담장을 허물고 청와대 마당 잔디밭에서 어린애들과 시민들이 뛰어 놀게 해주면 될 것 아닌가?
.
그리고 현재의 청와대에서는 국민 소통이 어렵고 ... 다른 청사로 이전 해야 국민 소통이 더 잘 되리라는 근거를 하나라도 좀 대보라.
.
지금 본인의 행동이 국민단합과 소통이 아니라 오히려 분열을 조장하는 행위라는걸 정말 몰라서 그것을 고집하는가?
...........................
국민들이 알기는 청와대의 터가 나쁘다는 무당의 말을 듣고 겁이 나서 그 집으로 못 들어가는 것으로 보는데 국민의 눈은 속일 수가 없다.
.
국민들과의 원활한 소통은 대통령의 의지와 노력의 결과일 뿐이지 청와대라는 집 문제가 절대로 아니다.
.
물론 손바닥에 (王)자를 써 가지고 다닐 정도로 무당을 맹신한 사람이니 이해는 가지만 그래도 이건 자기를 찍어준 국민을 바보로 보는 지나친 일탈행위다.
.
결국 대한민국의 20대 대통령은 자신의 정치적 신념과 애국으로 국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무속인의 말대로만 하는 꼭두각시인가?
.
물론 종교의 자유가 허용된 사회에서 그 누구의 종교 행위를 비난하고 싶지는 않다.
.
그러나 한국의 모든 국정이 일개 무속인의 미신행위에 따라 흘러간다면 첫 출발 부터가 망조가 든 일이기에 이 글을 쓴다.
........................................
2022.03.1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나루터 ip1 2022-03-19 17:22:07
    저도 선생님의 의견에 동참합니다. 그런데 대통령 집무실 옮기면 딱 한 가지 좋은 점도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뭐냐면 지금 청와대에서 제일 가까운 곳에 중국대사관이 있습니다. 모르긴 해도 이곳에 온갖 첨단 도청장치가 설치되어 있지 않을까요? 일본 대사관도 비교적 가까이 있습니다. 보안상 그런 점은 옮기는 것이 좋기도 하겠다는 생각입니다. 처음에 건축허가를 내준게 잘못이죠. 용산으로 옮겨도 지근거리엔 어느 외국 공관도 허락해서는 안될겁니다. 설사 그게 미국이라고 해도요. 지금 있는 미국인 숙소가 있다는데 그거 신속히 옮겨야 합니다. 미군이 평택으로 이전하면 옮기겠다고 하고선 여태까지 안 옮기는 것 보세요. 미국 절대로 믿지 못할 나라입니다. 국제관계에서 영원한 친구, 영원한 적은 절대로 없어요.
    그래도 분명한 것은 쓸데없이 약 1조라는 엄청난 돈을 낭비한다는 데 있습니다. 선거공약 지킨다고 그러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공약이 잘 못 됐을 수도 있는데 그걸 지킨다고 억지로 밀어부치는 건 결코 해서는 안돼죠. 이점은 윤석렬후보가 정신차려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 청와대에서 지내는 게 정 찝찝하면 자기 돈으로 청와대 마당서 큰 굿을 한판 벌리면 될 일을요. 무당은 사실 우리 원래 종교므로 미신으로 깔봐선 안됩니다. 청와대서 개인적으로 굿을 해도 이상하게 바라보지 않는 국민이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그가 무슨 종교적 신념을 가지든 상관없습니다. 문재인이 비록 엉터리 카톨릭신자이긴 하지만 어쨌든 대외적으로 카톨릭신자라고 하던데 그것과 마찬가지로 윤석렬후보를 무당을 신뢰한다고 흉보는 것은 삼가야 할 것 같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6.25때 북한군이 경무대에서 노획한 비밀문서.
다음글
내가 빨갱이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