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이제는 좀 부끄러워하고 분노하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72 2022-10-17 23:39:20
뉴스를 보니 북한이 고물 같은 전,폭기 150대를 띄우며 도발하자 한국은 최신예 F 35A로 맞대응 했다며 자랑스럽게 말하는 이들이 많다.
.
그것도 북한 비행기는 너무 낡아 뜨지 못한 것도 있고 도중에 추락한 것도 있다며 아주 긍지감에 넘쳐서 자랑을 하는데 좀 알아야 할 것이 있기에 몇 자 쓴다.
.
다름 아니라 이번에 북한의 고물 같다는 전,폭기 도발에 맞서서 한국이 띄운 F35A 는 쓸모없는 종이비행기 였다는 것이다.
.
최신예 전투기 F 35 가 종이비행기라니 뭔 개소리냐고 반발할 분들도 있겠지만 아무리 좋은 배행기라 해도 북한군의 1990년대 비행기와 맞서 싸울 전투력이 안 된다면 종이비행기와 다를게 뭐겠는가?
.
이번에 띄운 F 35 기에는 주력 전투 무기인 기관포의 포탄이 단 한발도 없어서 살상 능력도 없는 교육용 탄만 싣고 하늘을 날았다.
.
총탄이 없는 총이 몽둥이만도 못하다는 거야 사실 아닌가?
그나마 그 교육용 탄도 달랑 5만 6천발 밖에 없었다고 한다.
.
F35A 는 문 정부가 큰돈을 들여 구입한지 4년 6개월이 되는 동안 비행기만 사다놓고 진짜 필요한 기관포탄은 한발도 구입하거나 만들지도 않았던 것이다.
.
그러니 F35는 돈만 날리고 전혀 쓸모없는 종이비행기보다도 못한 존재가 아니고 뭔가?
그러고도 북한의 고물 비행기를 비웃을 자신들이 있는가?
.
한국 전투기는 기관 포탄이 한발도 없는 종이비행기나 다름이 없다는 것을 북한의 김정은이가 모를 것 같은가?
.
한국의 공중 전투력을 이렇게 허수아비로 만든 문재인과 수많은 간첩들이 김정은에게 그것을 보고 안했겠는가?
.
김정은이가 고물비행기를 가지고도 대한민국을 똥개 취급하는 이유가 바로 한국의 실상을 손금 보듯 하기 때문이다.
.
문재인 좌파정부가 나라를 어떻게 결단을 냈는지도 모르고 북한의 고물비행기나 비웃고 있는 이 나라 언론과 국민들은 종북좌파들 보다 더 어리석은 논밭의 허수아비 같은 존재들이다.
.
내가 국민들을 너무 비하한다고 또 팔딱 거릴 분들도 있겠지만 나는 이렇게 해서라도 종이비행기 같은 F35 전투기를 보고 왕 해서 승리감에 도취해 있는 인간들을 깨우고 싶을 뿐이다.
.
정은이는 일본을 가로질러 장거리 미사일을 펑펑 쏘아대는데
- 한국 미사일은 거꾸로 가서 자기 나라 군부대나 박살을 내고
- 전투기는 탄약이 없어서 빈 몸으로 하늘을 날고
- 국군의 날에는 중공군 기계화 부대 영상을 띄워놓고 자축하고
- 남의눈치 보느라고 군가의 가사에서 “멸공”을 “승리” 로 바꾸고 ...
- 인공기와 중공기는 버젓이 나돌아도 되고 일본 욱일기는 반대하고
- 한국 야당 당수란 자가 한미일 군사훈련을 미친 듯이 헐뜯고..
- 서울시는 한글날에 중국말하기 행사를 벌이고
.
이런 판국에 국민들이 정신을 차리지 않고 적국의 비행기나 헐뜯으며 자축을 한다고 완전히 기울어져가는 한국이 바로서갰는가?
.
나라의 국방력을 무력화시킨 범죄자들을 무조건 엄벌에 처하라고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라.
.........................
2022.10.1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권영세만의 허튼 소리가 아니다.
다음글
그러는 너희들이 좀 나서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