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그러는 너희들이 좀 나서보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78 2022-10-17 23:40:46
김문수 전 경기지사의 강경발언으로 하여 한국은 가짜 보수 우파들이 많은 나라라는 것이 확증되었다.
.
요즘에 김문수 전 경기지사가 국감장과 라디오에서 누구도 감히 하지 못할 속 시원한 발언들을 했음은 다 알 것이다.
.
말해보라 당신들이 믿는 정치인 중에 명예와 목숨을 내걸고 문재인은 김일성주의자다, 총살감이다, 고 발언 할 자가 누구인가?
.
뒤에서는 용감한척. 애국자인척 문재인을 욕하던 인간들도 국감장과 라디오에서 문재인은 총살감, 간첩이라고 외친 사람이 몇인가?
.
그런데 정작 김문수가 모든 것을 다 내려놓을 결심을 하고 그런 발언을 하자 보수라는 자들 속에서 평가가 엇갈리기에 이글을 쓴다.
.
당신이 보수라면 그런 말을 서슴없이 한 김문수를 의심하지 말고 그를 지지하고 찬성 해주어야 옳은 것 아닌가?
.
자기는 찍 소리도 못하던 자들이 갑자기 김문수의 전향은 믿지 못한다느니... 속에 없는 소리라느니 하면서 헐뜯는 이유가 뭔가?
.
다시 말하지만 주사파가 아니라는 보수 정치가들 중에서 과연 김문수 만큼 종북 좌파들을 비판할 정치인이 누구인가?
.
보수가 망하는 이유는 이렇게 돈과 재산 깔고 앉아서 주둥이로만 애국자인척 하며 찬탄파들만 빨아대는 쓰레기 들 때문이다.
.
당신들 식이면 김문수를 하태경, 임종석, 임수경 같은 부류들과 같이 보면서 그를 적들의 먹잇감으로 던져주어야 속이 시원하겠는가?
.
지난날 좌파운동을 안했다고 자부하는 보수 우파 인간들 속이서 김문수 보다 나은 자가 있으면 이제라도 나와 보라.
.
그렇게 김문수를 믿지 않고 씹어서 보수에게 이로운 것이 뭔가?
.
국민의힘 당마저 외면하고 일부 국개들은 김문수를 비난하는데 백성들 특히 보수 우파들이야 그를 믿어주어야 힘이 날 것 아닌가.
.
단마디로 말 한다
김문수를 믿네 마네 하면서 그를 적들의 편으로 돌리는 자들은 보수로 가장한 종북 쓰레기들이거나 아니면 인간이 아닌 아메바들이다.
.
당신들이 진짜 애국자라면 종북 -좌파들이 잡아 죽이려고 드는 김문수를 지켜주고 믿어주어야 할 것 아닌가?
.............................
2022.10.1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이제는 좀 부끄러워하고 분노하라
다음글
이대로 더 가면 애국 보수는 멸망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