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역사와 뿌리부터 썩은 국민의 힘 당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49 2022-11-30 15:18:06

국힘당 지도부가 12월 22일 김영삼 전 대통령의 묘에 참배하고 “민주주의의 거목 김영삼의 뜻을 이어나가겠다.”고 맹서를 했다고 한다.
.
물론 이 글을 반대할 분들도 있겠지만 나는 김영삼 전 대통령의 국정운영에서 그의 정치적 행적은 철저히 반대한다.
.
왜냐하면..
?첫째 그는 김일성과 손잡고 “고려민주연방제”를 실현하자고 했던 인간이며..
?둘째 미국이 영변 원자로를 타격하려 할 때에 막은 인간이며..
?셋째 북한의 요구대로 518을 민주화운동으로 결정지은 인간이며
?넷째 민주화의 구실밑에 종북 좌파들 활동을 합법화한 인간이며.
?다섯째로 김일성이 키운 김대중에게 한국을 넘긴 인간이기 때문이다.
.
그때부터 국정원은 쥐를 못잡는 고양이로 변하고 ..국가보안법이 사라져갔고....뒤를 이어 종북 좌파정권들이 자리를 잡기시작 했고
.
또 그래서 북한의 독재자가 3대물림을 했고 북한국민들의 노예생활은 연장되었다.
.
또 그래서 북한은 핵폭탄과 수소탄까지 만들었고 지금은 한국은 물론 전세계를 위협하고 있다. 그래서 김일성은 김영삼을 좋아했다.
.
그런데도 보수 여당인 국힘당의 국회의원이라는 자들이 나라를 망친 김영삼의 뜻을 이어 받들겠다 하니 그자들은 모두 역적이다.
.
한마디로 김영삼이 만들었다는 민주화의 기초라는 것은 간첩들과 종북 좌파들이 마음껏 활개치도록 해주었다는 것을 모른단 말인가?
.
전두환 대통령의 빈소에는 한명도 찾지 않았던 자들이 김영삼의 뜻은 이어가겠다고 한 것은 결국은 한국역사에서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은 완전히 지우고 종북 좌파 즉 북한의 뜻을 받들겠다는 것인데 ...
.
국민들을 개-돼지로 보고 저들 마음대로 날치는 저런 더러운 당을 아직도 보수당이라고 물고 빨 것인가?
.
자기 당의 뿌리를 어디에 두고 어떤 역사를 지켜야 하는지도 모르고 날뛰는 국힘당은 한국의 보수당이 아니라 반역자들의 무리다.
.
하기사 말해 뭣하겠는가?
국민들이 바-보니까 저런 역적들을 정치가로 뽑아주었고 또 그런 자들을 물고 빠는 것이 지금의 한국 국민들이 아닌가.
.
그러니까 나라를 지킨 전두환 대통령은 서거 1년이 되도록 아직 자기나라 땅에 뭍이지를 못했는데도 국회의원이란 자들은 아무런 거리낌도 없이 김영삼의 묘를 찾아가 허튼 소리를 주절거리는 것이다.
.
나라를 구하고, 지켜주고, 잘살게 해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같은 위대한 명인들을 모신 대한민국이 어떻게 이렇게 바보들의 나라로 되었단 말인가?
.
통탄할 일이로다.
...............................
2022.11.2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2-12-09 22:20:10
    저 역시 김일성 아색키가 좋아했다면 김영삼도 역적이라 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날개달린시간 ip2 2022-12-10 18:57:36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지만 김영삼대통령 있을때 달러당 600원인가 할때... 국가재산 다쓰고 IMF 터졌던거 아닌가요? 달러당 환율이 나중에 1900 ~2100원까지 갔었던것으로 그때당시에 대거 실직하고 난리도 아니었던것 같은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그곳은 당신이 설 자리가 아닙니다.
다음글
에휴 같이 대화를 나눠보고 같이 무엇을 해 보았으면 하는데 서로 다른 입장차 때문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