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사람들 말도 좀 들어보라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05 2023-02-05 14:32:24

미국의 안보전문가들이 이번에 서울을 침범했던 북한무인기가 이란제일 가능성이 높다고 하기에 쓴다. 역시 미국인들은 북한이라는 나라와 특히 한반도 민족을 잘 모른다.

.

내말을 부정할 사람들도 있겠지만 미국은 항상 북한을 형편없이 미개한 국가 취급을 하다가는 개망신을 당하군 한다.

.

얼마나 북한을 모르면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외교관계도 없는 북한의 김정은과 세 번씩 만나며 금방이라도 정은이를 가공할 것처럼 쇼만 하다가 결국 김정은의 몸값만 잔득 올려주고 핵무기를 완성시킬 시간만 벌어주고는 자기는 물러났겠는가?

.

무인기 문제도 그렇다. 미국사람들은 북한이 무인기도 못 만들어서 이란에서 수입했을 것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북한은 무인기를 1960년대부터 만들었다..

.

나는 북한에서 7년간을 고사포부대에 복무한 사람이다. 지금도 14.5밀리 4신 고사총은 눈을 감고도 조작이 가능하다. 내가 이 말을 하는 이유는 1960년대부터 북한의 고사포훈련장과 사격장에서는 무인기를 띄워 놓고 조준훈련도 했고 1년에 한 번씩 실탄사격평가도 했기 때문이다.

.

그 당시의 무인기는 지금에 비하면 낙후했고 수량이 적어서 각 도와 인민군 고사포 사격장들에서만 운용을 했다. 무인기의 원동기는 피마주 기름을 연료로 사용했고 비행기 동체는 알루미늄으로 만들고 날개는 나무와 종이를 사용했다.

.

1년에 한 번씩 실탄사격을 할 때에는 무인기 뒤에 직경이 30cm , 길이 1.5메터의 천으로 만든 풍통을 매달아서 끌게 하고는 포수들이 그 풍통을 조준하고 실탄사격을 하군 했다.

.

그때로부터 60년 세월이 흘렀다. 그런데 60년 전에도 무인기로 고사포 조준훈련을 시키던 북한이 지금에 와서 이란의 무인기를 수입해서 사용한다고 평가하는 미국의 군사안보연구진들을 북한 사람들은 얼마나 비웃겠는가?

.

몇 년 전에 성주 사드기지 사진을 찍고 돌아가다가 추락한 북한무인기를 한국 사람들이 직접분해를 해보고는 무인기가 매우 조악하다고 비웃었다. 그런 조악한 무인기가 앞으로 대한민국을 뒤집어 놓을 수도 있다는 것은 상상도 못하고 비웃던 한국 국방부의 똥별들이 이번에 그 조악한 무인기 때문에 얼마나 개망신을 당했는가?

.

나는 북한을 우상화 하자는 것이 아니다. 항상 북한을 미개한 국가 추급하며 북한은 핵무기를 절대로 만들 수 없고 ICBM이나 특히 LCBM 은 절대로 불가능하다며 비웃다가는 뒤통수를 주어 맞는 미국이나 한국이 노는 꼴이 한심해서 이런 글을 쓴다.

.

그러다가 앞으로 북한의 정은이 한데 미군도 쫓겨나고 베트남 같이 적화통일이 된 후에야 땅을 칠 텐가?

.

나는 북한 군수공장 근무 경험자로서 말한다. 북한은 1회용 무기는 돈 들여서 고급스럽게 만들지 않는다. 그래서 각종 총탄과 포탄의 탄피도 구리나 스테인리스를 쓰지 않고 일반 강철로 쾅쾅 찍어낸다. 무인기도 1회용으로 대량살상용 무기를 싣고 남쪽까지 날아가서 임무를 완수하고는 자폭 하도록 아깝지 않게 대충 만든다.

.

즉 기술이 없어서 조악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다. 그런 조악한 북한의 포탄에 참수리호가 수장 됐고 그런 조악한 방사포탄에 연평도가 불탔고 그런 조악한 어뢰에 천안함이 동강나고 수십 명의 군 장병들이 전사했음을 잊었는가?

.

한국의 국방부는 북한 김여정이가 무인기에 설치한 흑색 카메라를 놓고 그까짓거 비싸게 만들 필요가 있는가?” 라고 했던 말을 비웃었지만 사실은 쓸모없는 1회용 무기에 큰돈을 쏟아 붓는 당신들이 더 바보다.

.

탈북자들은 미국이 북한의 무인기 테러에 화들짝 놀라서 겨우 내놓은 답이 이란제라는 것을 보고 하늘에 매달아놓은 군사위성들만 믿고 북한을 아직도 무인기 하나도 못 만드는 나라라고 생각하는 미국안보연구진들의 사고수준에 놀랄 뿐이다.

.

앞으로 또 북한이 새로운 무기를 내놓으면 그때에 가서야 헤덤비지 말고 한국정부와 미국은 북한경험자들의 말을 좀 새겨들으라.

.

북한은 전략상 더 위력한 차세대 타격용 무기가 생산되기 전에는 절대로 최고의 무기를 세상에 공개하지 않는다. 그러니 지금 까지 공개된 무기들 뒤에는 또 다른 무기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고 그에 맞는 대책들을 미리 세워야 한다.

.

이런 글을 쓰면 꼭 북한의 한심한 무기를 내세워서 한국에 공포심을 조성시킨다는 웃기는 인간들이 있다. 그런 인간들은 항상 한국이 최고라며 왕자 병 놀이나 하다가 연평 해전, 연평도 포격, 천안함 폭침 때처럼 계속 주어 맞고는 징징거리며 점점 베트남처럼 되어가라.

.

북한 무인기에 망신당한 국방부는 송골매를 평양에 보내서 사진 5만장을 찍어 왔다고 부끄러운 쇼는 그만하고 앞으로는 북한이 다시는 도발을 하지 못하도록 또 국민들의 수십 년 묵은 체증(滯症) 이 뻥 뚫리게 본때를 좀 보여주라

................

2023.02. 01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그게 무식한 내 스타일이다.
다음글
자유를 한번 맛본 자들은 절대로 믿을게 못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