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뉘우침 |
---|
사랑이란 무엇인가? 모자라는거 보태주구 서로를 이해하는것일가 아니면 나름대로 서로의 착각일가 이세상에 진정한 사랑이란 존재하지않는다 흔히 우리가말하는사랑은 영원한것이 안된다 진정한 사랑을 하자면 사랑이란 두글자를 알아야한다 남자 여자가 만나서 연애하는것이 사랑이냐?? 아니.... 그건 하나의 겉치장과 빈 껍대기이다 ....................... 사랑을 알게되면 내맘에 상처만될뿐.... 사랑을 하기시작하면 그것을 놓치기싫고 .... 놓친다음에는 미련과 아쉬움... 어느여자나 마찬가지일것이다 사랑땜에 울고 웃는 다 사랑받던날들을 생각하면서 베개를 적신다 가끔씩 몽중에서 사랑을 한다 .............. 사랑에 너무 빠지지말라 사랑에 함정이다 ........ 사랑의맛은 처음에는 꿀같이달고 하지만 그단맛도 영원하지는않다 언젠가는 사랑의 쓴맛도 보게된다 진정한 사랑을실패한사람은 다시 사랑을 시작하기힘들다 하지만 사랑을 흘리고다니는 사람은 사랑의 진맛을 모른다 입술로만의 사랑이 아니라 영원한 사랑을 해야한다 영원한 사랑을 말한다면 그영원한 사랑을 할사람은 오직 자기자신뿐 다른사람을 속이지않고 진실한맘으로 영원한사랑을 할 자기자신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아직까지 체제에서 오는 이질감이 많을것으로 봅니다.
하지만 세상을 보는 시각을 조금은 긍정적으로 보시는게 편안해지지 않을까요?
님은 가족의 사랑도 그립고. 이성의 사랑도 필요로하고 따뜻한 친구의 정도 갈구한다고 봅니다.
님은 사랑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그것도 따뜻한 사랑이..
남한 사회의 따뜻한 사랑.따뜻한 정을 느끼지 못해서 ,오직 자신만 믿을뿐 다른사람은 ....
냉정님은 남한사회릉 살아가는데 있어서 가장중요한 의식의 변화 즉 가치관이 바뀌야 된다고 봅니다.
남한사회가 온갖 냉정하고 모습만 보였는지, 님이 따뜻한 모습을 보지 못해서 그렇지 않나 싶어지네요
자기 자신만 사랑하지 마시구 우리 이웃도 사랑하고 하찮은 미물이라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는게 어떨까요?.
상대방을 미워하면 상대방도 증오하는 마음을 품을 것이고 사랑하는 마음을 베풀면 상대방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보답할것으로 봅니다.
우리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 보는게 어떨까요?
사랑앞에서 도 자신이 없어지는법....
사랑땜에 비굴하게 살기는싫다.....
뭔가 당당하게 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