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란
중심 0 463 2005-02-20 18:52:55
북한이 지난 14일 북한인권시민연합과 국내 6개 국제대학원 등이 공동 주최한 '제6회 북한 인권.난민 문제 국제회의'를 북한의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를 통해 뒤늦게 비난하고 나섰다고 한다.
그렇다면 그들은 왜 뒤늦게야 반박하는가?
다 아시다싶이 북한이 인권불모지라는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단지 김정일이 북한이라는 거대한 감옥과 외부세계 짬에서 안팍으로 온갖 권모술수로 흑백을 전도하기 위하여 최후 발악을 하고 있을뿐이다.
이번에도 역시 그렇다.
"제6회 북한 인권,난민 문제 국제회의"를 시비하긴 해야겠는데 로동신문을 비롯한 북한인민들도 다 볼수있는 통신매체를 통해 비판하자니 외부세게에서 진행되는 북한의 반인권체제 운동들에 대해서 북한민중이 알가보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랭가슴을 앓다가 뒤늦게야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라는데다 분풀이를 하였다.
북한의 웹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김정일이 외부세계를 대상으로 만든 사기매체이다.
북한민중은 그런것이 있다는것도 모르고 있으며 인터네트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만 가지고 있어도 그는 이미 정치범으로 숙청되여야 할 대상으로 된다. 하긴 자본주의세계는 커녕 사회주의 국가인 중국 TV나 방송을 들어도 그는 이미 북한의 김정일봉건군주제를 반대하는 역적으로 취급되니 더 말해 무엇하겠는가.
이제부터라도 지각이 있는 인간이라면 김정일의 양면주의 거짓선전에 행여나 하지말고 현실을 냉정하게 분석평가하고 참다운 인권과 민주주의에 충실하길 바란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re] 이제 그렇게도 김정일을 도왔으니 북의 원자탄 맛도 좀 봐야지요
다음글
자유수호 지식인 선언 (英文선언문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