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조갑제에게 부족한 '2%' |
---|
조갑제의 기본 발상은 맞다. 외무장관으로서의 본분을 제대로 했냐? 한미동맹은 금이 갈 대로 갔고, 북한정책은 실패했고, ...이 와중에... 유엔사무총장 한답시고 외무장관으로서의 업무를 소홀히 하고 뛰어다닌 것 아니냐? 이런 비판은 충분히 가능한 비판이다. 이런 비판하면 '극우'인가? (리플 단 분들은 이런 비판 하면 '극우'랜다. 살다가 별 이상한 소리 다 듣는다) 조갑제에게 2% 부족한 것은 풍자와 유머이다. 혹은 풍자와 유머를 가지게 하는 '여유'이다. 나는, '반기문 총장의 탄생'을 그동안 지켜보면서..이런 생각을 했다. "어! 야! 노무현 정권에도 치적이 있구나. 유엔사무총장을 배출한 정권이네!" 아마 우리 노무현씨의 유일한 치적이 될 것이다. 유.엔.사.무.총.장.님.을.배.출.한. 정.권. 그리고 반기문 장관은 이렇게 평가될 것이다. 노.무.현.정.권.을. 가.장. 잘.활.용.한.외.교.가. 얼마나 환상적인 콤비인가? 대~한민국, 잘 될 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당신한데 예의가 필요없지.
많이 와라. 내 글에 붙어라.
그거 좋다...
곳곳에 한나라 비판이 나오지.
그리고 그게 알바 수준의 글이 아니야.
한나라에서 꼭지당 백만원 주면 알바 한다.
구십구만구천구백구십구원 주면 안해.
한나라가 나 정도 알바 키울 간뎅이가 있었으면 지금 이 꼴이 아닐걸?
암튼 호프님이 극우파인건 확실합니다.
님이 말씀하신 [한미동맹은 금이 갈 대로 갔고, 북한정책은 실패했고, ...이 와중에...유엔사무총장 한답시고]라는 부분은 거짓말입니다.
한미동맹은 국건하고 호프님이 걱정하실정도는 아닙니다.
그리고 호프님이 말씀하신 [이 와중에...유엔사무총장 한답시고...]라는 부분에서 님의 한나라당 극우성향을 볼수가있습니다. 이건 어느모로보나 1991년도에 남북이 UN에 동시가입후 남쪽의 승리라고 보는것이 대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호프님미 한나라당 알바라는 이유로 남남 갈등을 조장하는것은 신사다운행동이 아닙니다.
아뭍느, 반장관님이 사무총장이 된다고 한국의 위상이 깍일일은 전혀없습니다.
상황이 이러할진데 호프님이 한나당을 대변해서 극렬하게 왝고하실필요는 없습니다.
한국의 국익에 반대하는 극우파들은 무슨생각으로 삽니까?
님이 한나라당 알바생이란건 호프님 글을 보면 대충압니다.
구국기도님이랑 치고빠지는 수법이잔아요?
만약에 아니라면 호프님에게 사과드립니다.!